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761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8년 전 (2017/8/20) 게시물이에요

전에 내가 생일 때 스타벅스 텀블러 사줬는데 반 친구가 다이소 물병? 이었나 사줬었나봐 그거랑 메모지 스티커 이런거 모아서

근데 얘가 스타벅스 텀블러는 학교에 안 갖고 다니길래 내가 장난식으로 야 너 왜 내가 준 물병 안 갖고 다녀!!!! 그랬는데 얘가 툭툭 치면서 장난치다가 아니~ 너가 준 거 학교에 들고 다니면 ㅇㅇ이(다이소 물변 준 친구) 가 좀 기죽을 거 같아서... 대신 너가 준 물병 매일 독서실에 들고 다니고 있어 완전 이쁘고 완전 편해 고마워ㅠㅠ 내가 스타벅스를 다 써보고 막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나랑 걔랑 다른 반이고 독서실 같이 다니는 거 생각해보면

일부러 학교에서는 같은 반 친구가 준 물병 쓰고 독서실에서는 내가 준 물병 쓰는 거 같았음... 솔직히 듣고 좀 놀랬다 생각하는 게 너무 이뻐ㅠ

그리고 이건 어떻게 보면 당연한건데 내가 트와일라잇 책 전권 빌려줬거든? 걔가 얼마전에 거의 다 읽었다고 톡해서 내가 짐 무거우니까 내일은 가져오지마라 ㅎㅎ 이랬는데 걔가 무슨소리냐고 자기가 우리 집으로 갔다줄거라고 되게 어이없다는 식으로 얘기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친군데 항상 섬세하고 배려심이 깊어서 항상 내가 미안해ㅠㅠㅠㅠ

약간 그ㅓㄴ 거 있잖아 상대가 배려해주면 나도 배려해줘야 되는데 그게 편해져서 약간 편하게 대하는거? 한번 더 생각 안 해보고 말한더던지ㅠㅠ 그래서 더 조심하려고 한다 요즘 흑흑

대표 사진
익인1
좋은 친구다 부러워!! 나도 그런 친구가 되어야 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네 사이 너무 예쁘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담 안 맞는 익들 있음?
15:25 l 조회 1
제조업 성과금 주는거
15:25 l 조회 1
배터리 40퍼로 한시간 버티기 가넝???
15:25 l 조회 1
야구도 티켓팅 빡세?
15:25 l 조회 1
대형카페에서 정직원으로 일하면 중소 다닌다고 해도 됨?
15:25 l 조회 2
백화점 식품코너는 마스크필수인데 옷매장이랑 화장품매장은 마스크쓰면 안되는건가
15:25 l 조회 3
하닉 렉걸렸나
15:25 l 조회 3
여익들아 이 5가지 중에 하나만 고르라면 뭐 고를거야?
15:25 l 조회 2
마늘쫑비빔밥 먹었는데 억유행이 이런거구나 생각함1
15:24 l 조회 8
요즘 도서관 많이 좋아졌다
15:24 l 조회 5
울언니 31살부터 돈벌기 시작했는데 2년만에 1억모음2
15:24 l 조회 14
장터에 타로 올리면 사람들이 봐??1
15:24 l 조회 8
아매리카노 살쪄?3
15:23 l 조회 18
공시 잘 끝내서 집안 분위기가 달라짐 2
15:23 l 조회 15
폭넓게 여러 직무 공고 넣는 사람들 자소서 다 달라...?
15:23 l 조회 3
젊은 신입 뽑았는데 생각보다 아날로그네...?
15:23 l 조회 14
생블루베리 맛있게 먹는 방법이 뭘까1
15:23 l 조회 11
직장에서 은근슬쩍 거리 두는거 눈치 채 아니면 그정도는 아님? 3
15:22 l 조회 17
하이닉스adr오늘 호재야?
15:22 l 조회 14
엄마 나땜에 사람들 잘 안만남
15:2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