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2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되게 친한 친군데 방금 카톡하다가 기분이 확 상해서...

내가 홍대, 건대 이런 곳을 진짜 싫어하거든. 사람 많고 약간 젊은이들의 분위기... 내가 좀 흥이 없고 시끄러운 거 싫어하는 스타일이라서. 근데 내 친구가 맨날 홍대 클럽 가자고 조르는 거 걍 딱 잘라서 싫다고는 못 하고 대충 장난으로 넘기고 그랬거든? 근데 오늘은 내가 동네에서 놀았는데 고등학생들 많고 그냥 노래방 좀 있고 카페 많고 맛있는 곳 많으니까 너무 좋은거야 편하고... 집도 가까우니까 대학가에서 노는 것보다 훨씬훨씬 좋았어. 그래서 친구한테 나 여기 너무 좋았다고 자주 갔던 곳이지만 대학와서 잘 안 갔는데 맛집도 많고 넘 좋았다고 했더니 자기는 거기 싫대. 그냥 싫다고 딱 잘라서 말하더라고. 근데 얘가 원래 좀 말을 그렇게 하는 스타일이라 내가 그냥 잘 넘기려고 너는 싫어할 것 같았다고ㅇㅇ 별로 너 스타일은 아니었다고ㅇㅇ 근데 나는 분위기가 좋았다~ 이런식으로 말했는데도 또 단호하게... 다떠나서 난 거기 싫어. 이렇게 말하는 거야... 진짜 빈정상해서...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 말하면 내가 뭔 말을 해... 자기는 맨날 홍대 건대 좋다고 나 데려가려고 하면서 내가 뭐 다른 곳 좋다고 하니까 그렇게 할말없게 응 난 싫어~... 

내가 괜히 아무것도 아닌 거에 혼자 기분 나빠하는 일이 종종 있어서... 혹시 이것도 나만 기분 나쁜 걸까?? 아니면 익들이 보기에도 좀 기분이 나쁠 수 있는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기분나쁠수있는데 나는 상대가 난거기싫어 이러면 ㅇ난좋음ㅇㅇ 이래버려 그리고 별생각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뉘앙스에 따라 다를거같아 너무 단호하게 할말없게 만들면 별로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싫어도 좋다고 해야되나? 뭐라고 해야되는거야..? 너가 좋아하는건 인정하지만 난 싫은게 사실인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다고 말하라는 게 아니잖아. 할말 없게 만드는 단호한 말투가 좀 사람을 민망하게 만든다는 거지... 난 좀 배려가 없다고 느껴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깐 싫어서 싫다고 한건데 그럼 뭐라고 말해야 되는거야?? 궁금해서 그랭 난 저런말 자주 쓰고 들어도 별 생각 없거등. 그냥 무슨 대답을 원하는건지 궁금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말이라도 좀 유하게 하면 더 좋잖아. 이모티콘 한두개만 써도 훨씬 나으니까... 내 친구는 "다떠나서 난 거기 싫어." 이렇게 말했는데 그냥 아 너는 거기가 좋았구나 근데 난 거기 고등학생들도 많고 해서 좀 별로더라ㅠ 뭐 이런 식으로만 말해도?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잖아 근데 내 친구처럼 그냥 싫어!하고 끝내면 뭐랄까 뒤에 할 말이 없어져...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살빼려고 헬스하는데 몸무게 늘어남
15:05 l 조회 1
소개팅녀 프사가
15:04 l 조회 1
아이폰 7 중고 256기가 8만원 괜찮지...? 1
15:03 l 조회 2
혀에 혓바늘? 왜 생기는걸까
15:03 l 조회 3
나 딱 30살인데 친구들이랑 요즘 너무안맞음;; 너네도그래?
15:03 l 조회 4
익들 자급제 휴대폰은2
15:03 l 조회 8
다이어트 할때 단백질 몇그램 이런거 다 지키면서 하는 사람 대단하다
15:03 l 조회 5
여자도 남자외모 많이보려나4
15:03 l 조회 5
퇴사 사유 보통 어떻게 말했어??
15:03 l 조회 4
퍼즐~
15:03 l 조회 6
면접 합격해서 해외여행 가는데.. 다른데서 면접 연락왔네ㅠ
15:02 l 조회 10
뱃살 지분분해주사
15:02 l 조회 4
원신 나머지는 서폿 멘딜 관상이 보이는데 베스나
15:02 l 조회 2
퇴근하고싶다 다디다다다다다1
15:02 l 조회 7
갤럭시s26 플러스 쓰고잇는 익 있어?
15:02 l 조회 5
성형외과 상담 강남이랑 신사 아무데나 들어가도 괜찮아?
15:02 l 조회 4
나 하닉 평단 293이었는데 물타서 272 만들었다1
15:02 l 조회 14
섬세한 사람 진짜 잘 없다1
15:02 l 조회 15
항공권 하나투어 마이리얼트립 이런곳에서 사도 ㄱㅊ아?2
15:01 l 조회 7
눈 많이 작아보여?6
15:0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