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2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되게 친한 친군데 방금 카톡하다가 기분이 확 상해서...

내가 홍대, 건대 이런 곳을 진짜 싫어하거든. 사람 많고 약간 젊은이들의 분위기... 내가 좀 흥이 없고 시끄러운 거 싫어하는 스타일이라서. 근데 내 친구가 맨날 홍대 클럽 가자고 조르는 거 걍 딱 잘라서 싫다고는 못 하고 대충 장난으로 넘기고 그랬거든? 근데 오늘은 내가 동네에서 놀았는데 고등학생들 많고 그냥 노래방 좀 있고 카페 많고 맛있는 곳 많으니까 너무 좋은거야 편하고... 집도 가까우니까 대학가에서 노는 것보다 훨씬훨씬 좋았어. 그래서 친구한테 나 여기 너무 좋았다고 자주 갔던 곳이지만 대학와서 잘 안 갔는데 맛집도 많고 넘 좋았다고 했더니 자기는 거기 싫대. 그냥 싫다고 딱 잘라서 말하더라고. 근데 얘가 원래 좀 말을 그렇게 하는 스타일이라 내가 그냥 잘 넘기려고 너는 싫어할 것 같았다고ㅇㅇ 별로 너 스타일은 아니었다고ㅇㅇ 근데 나는 분위기가 좋았다~ 이런식으로 말했는데도 또 단호하게... 다떠나서 난 거기 싫어. 이렇게 말하는 거야... 진짜 빈정상해서...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 말하면 내가 뭔 말을 해... 자기는 맨날 홍대 건대 좋다고 나 데려가려고 하면서 내가 뭐 다른 곳 좋다고 하니까 그렇게 할말없게 응 난 싫어~... 

내가 괜히 아무것도 아닌 거에 혼자 기분 나빠하는 일이 종종 있어서... 혹시 이것도 나만 기분 나쁜 걸까?? 아니면 익들이 보기에도 좀 기분이 나쁠 수 있는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기분나쁠수있는데 나는 상대가 난거기싫어 이러면 ㅇ난좋음ㅇㅇ 이래버려 그리고 별생각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뉘앙스에 따라 다를거같아 너무 단호하게 할말없게 만들면 별로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싫어도 좋다고 해야되나? 뭐라고 해야되는거야..? 너가 좋아하는건 인정하지만 난 싫은게 사실인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다고 말하라는 게 아니잖아. 할말 없게 만드는 단호한 말투가 좀 사람을 민망하게 만든다는 거지... 난 좀 배려가 없다고 느껴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깐 싫어서 싫다고 한건데 그럼 뭐라고 말해야 되는거야?? 궁금해서 그랭 난 저런말 자주 쓰고 들어도 별 생각 없거등. 그냥 무슨 대답을 원하는건지 궁금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 말이라도 좀 유하게 하면 더 좋잖아. 이모티콘 한두개만 써도 훨씬 나으니까... 내 친구는 "다떠나서 난 거기 싫어." 이렇게 말했는데 그냥 아 너는 거기가 좋았구나 근데 난 거기 고등학생들도 많고 해서 좀 별로더라ㅠ 뭐 이런 식으로만 말해도?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잖아 근데 내 친구처럼 그냥 싫어!하고 끝내면 뭐랄까 뒤에 할 말이 없어져...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걱정없어보이는 mbti있어?
16:42 l 조회 1
일본도 중국 상하이처럼 야경 좋은데 있어?
16:41 l 조회 3
축구 강인이 말이 너무 슬프다ㅠ
16:41 l 조회 10
걍 살찌고 안찌고 체질차이 뿐인거같아
16:41 l 조회 5
95 여익들 결혼했어 /안햇어??
16:41 l 조회 4
올 겨울에는 삿포로 가고싶다 제발 갈 수 있었으면
16:41 l 조회 2
편의점 알바할꺼면 평일 미들 오피스텔 근처에서 하셈
16:40 l 조회 15
마라엽떡 맛있어?? 7
16:39 l 조회 13
아 내친구 전남친 개짜침ㅋㅋㅋ 2
16:39 l 조회 17
빈티지펌하고 다시 하고싶으면 텀을 얼마나 둬야해?1
16:39 l 조회 7
제육쌈밥 다이어트 중인데 밥 조금에 쌈위주면 괜찮을까?1
16:39 l 조회 9
친구랑 내 상황 좀 봐봐7
16:39 l 조회 27
렌즈 예약했는데 안경점 예약시간 딱 맞춰서 가야되나?1
16:39 l 조회 6
춘천 버블티 맛집 어디야??
16:39 l 조회 4
대만쪽은 아예 싱글에 대해서는 세금체계 자체를 바꾸려나보네9
16:38 l 조회 23
로우웨스트 청바지 핏 ㄱㅊ???? 2
16:38 l 조회 38
호텔 예약하고 4만 싸졌는데 취소하고 다시 예약 할말1
16:38 l 조회 24
생리 끝난줄 알고 방심했는데 빨간피라니 앙대 ㅠ2
16:37 l 조회 10
길거리에 애기들이 많아졌음 좋겠다1
16:37 l 조회 32
1월에 삿포로 가본사람 항공권 얼마였어?2
16:3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