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05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8년 전 (2017/8/23) 게시물이에요

뭣도 모르고 예전에 만들어둔 혜택 없는 체크카드 쓰는데 생각해보니 내가 한달에 30은 거의 꾸준히 넘게 쓰더라고

그럴바에는 차라리 신용카드 만들어서 실적 채우고 할인을 받을까....

아 근데 또 막상 있으면 막 써댈까봐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한도를 30만원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달 30만원이면 할인이나 적립이나 혜택 충분할 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도를 최대한 적게 하면 괜찮겠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적게하면 괜찮지! 오히려 나는 신용카드 쓰니까 신용카드가 혜택이 좋다는 걸 깨닫고 있어 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아 그리고 혹시 신용카드 만들 때 직장에 전화가잖아...? 그럴 떄 뭐라고 하는 지 알아?? 백퍼 나한테 전화 안오고 다른분이 받을 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민망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제가 이런 전화 해봐서 압니다 ㅎ 안녕하세요 xx카드 심사부입니다 xx 고객님의 재직확인차 연락드렸습니다. 혹시 재직 중이신가요? 라고 물어보고 끝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헐 사랑해 진짜 고마워 그정도면 다른사람이 받아도 괜찮겠다......복받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나 이거때문에도 많이 고민했었거든...솔직히 여기 일한지 1년도 안되고 막내라서 좀 민망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괜찮아! 그냥 카드 만드는 거 때문이라고도 안 해! 그냥 재직확인만 한다고 해! 그러면 다른 직원분이 한다고 알려주실거야 ㅎ 좋은 하루 보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니면 같은은행 다른 체크카드 찾아방 신용카드가 좀 그러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제 또 직장인이고 슬슬 할부로 쓸 일도 많아져서 고민중이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엄마 이번에 신용카드 새로 만둘었는데 실적 일년에 500이던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 지금 알아보는건 한달에 30 넘게 쓰면 할인 해주더라고 거의다 한달 단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쿤 율엄마껀 연회비 안내고 그럴려면 일년에 500이더라고 헣 잘알아보고 사면 30도 있겠지?
쓰니가 잘생각해보구 신용카드가 맞는거 같다 하면 처음에 한도를 조절해서 사용하면 될거삭ㅌ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응응 댓글 고마워!!!!!ㅎㅎㅎㅎㅎ 좀 더 고민하다가 만들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원래 혜택별로 없는 체크카드 쓰다가 이번에 다른 혜택 안겹치는걸로 새로 만들었는데 쓸만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0만원으로 신용카드 실적 채울 수 있는 게 있어? 차라리 혜택있는 체크카드로 써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쓰는 거 한 달 30만원씩 실적 채워야 된당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30이 제일 많지 않아??? 내거도 30이상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ㅏ듀 알아보는게 한달에 30정도더라곸ㅋㅋㅋㅋ 직장인이고 할부로 쓰게 될 일도 종종 생겨서 이 기회에 만들까도 생각중인데 아직은 좀 무섭닼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10개월, 11개월 다니고 퇴사한 사람보면 무슨 생각들어?
22:25 l 조회 6
교통사고나서 목보호대 착용하고 집왔는데 잘때도 차야돼 이거??
22:25 l 조회 4
블로그 서이 끊으면 익들은 눈치 챔?
22:24 l 조회 10
부모님이 집살때 내명의로한다는데1
22:24 l 조회 14
자기 입술에 바른거랑 똑같은 색 달라는 손님 만남1
22:24 l 조회 9
아 나 파데랑 쿠션… 디올이랑 입생밖에 안맞아..ㅋㅋ ㅠ
22:24 l 조회 5
20키로감량+거북목 스트레칭 자주하니까1
22:24 l 조회 9
남친한테 이걸로 기분 상하는 거 싫은데
22:24 l 조회 9
헤어지고 얼마 안 돼서 다른사람 만난 애인과 재회
22:23 l 조회 8
배타고 일하는거 많이 힘들겠지?1
22:23 l 조회 3
19살이면 알바해도 돼...?3
22:23 l 조회 9
친구 이거는 뭔 심리임
22:23 l 조회 13
재활운동 배우고왔는데 개빡친다1
22:22 l 조회 15
아 미친 상사 진짜 개싫다 전체 회식하는데 내 옆에 타부서 결혼안한분 앉았거든 2
22:22 l 조회 19
보통 한시간에 몇병 먹는게 주량 쎈거야?2
22:22 l 조회 19
편의점 알바생들아 요즘 비요뜨 인기 어때?? 이제 잘안먹나? 초딩들만 먹어????? 4
22:22 l 조회 13
인스타에 퍼스널 단발 찾아준다는 그 계정 있잖아
22:22 l 조회 5
하반기 공고면 8월말에서 9월 중순에 많이 올라오니?1
22:21 l 조회 10
아 낼 병원 출근하기싫다진짜!!3
22:21 l 조회 12
경계선 지능장애가 인서울 나오고 경력 1년 있는게 대단한거야?1
22:2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