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10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8년 전 (2017/8/25) 게시물이에요

근로장학 신청하고 싶은데 이러면 못하는거지?ㅜㅜㅜ | 인스티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신청기간 아닌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청기간 수욜부터 아녔어...?? 혹시 학교마다 다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차는 국가근로신청없당
2차때는 국가장학1,2유형일아 다자녀만 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 그렇구나....그럼 동계 때 할려면 또 나중에 공지뜨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계집중근로는 따로있긴한데 그거는 거의 다 기업이고 본인과랑 맞아야 신청가능
학교에서 하는근로는 2학기 학기중에 하던사람들이 하던데 보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나는 못하는건가....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마 1차 한애들은 벌써 소득분위끝났고 나도 지금 국가근로 확정나 ㄴ상태라서 그애들이 빠져야 가능할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빠지는 사람은 거의 없겠네 그럼...혹시 근데 빠져서 자리가 나면 그때 신청하는 것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거는 재량인데 거의 없어 빠지는경우 저렇게 2차로 뽑는거 못봐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하ㅠㅜ그렇구나 고마워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우리학교도 국가근로 2차에 대한 공지사항이 전혀안뜨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그리고 우리학교는 방학때하는것도 국가근로 당일학기 신청자만 이어서 할 수 있게되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근데 그게 무슨소리인지 모르겠어...통합신청기간? 그런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긍까
국가근로는 국가장학금 1차신청 기간에 같이했고 그래서 거기서 뽑힌애들이 학기중에 근로하잖아
거기서 신청완료된애들이 여름방학때 올라오는 교내근로도 그 사람들이 하고
하계,동계집중근로는 학교에서 아니고 기업에서 하는건데
이거는 본인과랑도 연관지어져있어야 가능했어
하계,동계는 학교에서 공지 안줘서 본인이 장학재단 들어가서 공지사항 확인하고 신청해야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럼 나는 이번학기 동계 할수있긴해?ㅜ
작년도 명단보니까 우리학과에서 뽑힌 사람은 있긴하던데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동계집중근로는 따로신청가능할꺼야
기업에서 하는거라
근데 이게 학교에서 따로 공지 안해줘서
한국장학재단가서 확ㅇ ㅣㄴ해야되고
개강하고 1,2달사이면 올라오더라고
작년 동계집중근로 공지사항 검색해서 몇월달에 올라온지 보고
그시기쯤에 자주들어가서 확인하면 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라쏘ㅜㅜㅜㅠㅜ진짜 진짜 고마워ㅜㅜㅠ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그리고 기업 잘 고르면 학교보다 꿀이다요
학교는 시급 8천원 기업은 시급 만원이다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와...대박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신청기간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거는 그럼 뭐야..?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3일정도 됐는데 스방 위아플라그럼
9:11 l 조회 1
현실에서 24살이 31 ~ 32 만나면 말리지 않아…?
9:10 l 조회 3
용산 가야되는데 귀찮다
9:10 l 조회 4
회사는 집주소 전번 주민등록번호 이런거 알아서 뭐하는거야?
9:10 l 조회 7
악 토익 괜히 신청했어…
9:09 l 조회 10
친구가 같이논거 스토리 공유 왜 안하냐는데1
9:08 l 조회 14
살빼기 개힘드네
9:08 l 조회 19
커뮤에서나 비혼 어쩌구 하지 현실에서 비혼 여성들?2
9:07 l 조회 18
직장에서 먹토하는 사람도 있나?.....4
9:07 l 조회 17
의견 공유 좀 1
9:05 l 조회 15
장거리연애는 환승하기 최적의 조건인듯1
9:05 l 조회 24
비혼한다는 사람치고 매력적인 사람 못봄7
9:05 l 조회 43
썸남 다 괜찮은데 담배 어쩌지…3
9:05 l 조회 19
하 생리도 안하는데 생리전증후군때문에 지금 3일째 생리통있음
9:04 l 조회 6
메가커피,컴포즈,빽다방 순서로 알바 구인 공고 많은 것 같아
9:02 l 조회 10
명품관 편하게 입고가면 무시 당할까?4
9:02 l 조회 36
아 여행 왔는데 애매하게 배아파.....1
9:01 l 조회 12
첫만남부터 이런 얘기하는 남자 걸러야겠지? 3
9:01 l 조회 43
나 일어나기만 기다린 고영 5
9:01 l 조회 76
얘두라 너네라면 이거 교환함 ? 얼룩 조금 묻은거8
9:01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