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1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8년 전 (2017/8/25) 게시물이에요
접수받는직원엄청짜증내내 기분나빠 진짜 말투에서 짜증이 넘쳐남 나받았던직원뿐만아니라 그옆직원도 아저씨아줌마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민원넣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원넣어두됑?!!진짜넣을꺼다 화나ㅠㅠ 어디다가넣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건소홈페이지? 아님 시청에 넣어도 될걸? 어차피 시에서 총괄하는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찾아보구있당! 그거 담당직원알아야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면 좋긴한데 몰라도 상관은 없어. 그때 상황이나 시간같은거만 잘알면. 어차피 그런 민원 들어오면 시정명령? 그런건 전체적으로 내려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민원 넣어 나두 운전면허 신청하러 갔는데
물어보는 거에 왜 모르냐는 식으로 무시하면서 대답해주길래
민원 넣었더니 해결해 주심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넣어야지 ㅠㅠ 혹시 어디다넣어야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건소에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띠 두르신 분이나 안내데스크 있어??
거기서 민원 넣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냐구 물어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지금 공사중이라 아예 없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쓰니네 동네 민원실?에 전화해서 넣을수도 있을꺼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항 찾아봐야겠당! 아예 민원자체를생각못하고있었눈데!! 고마웡!!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주도 너무 좋음ㅠㅠ
12:20 l 조회 2
치즈볼 시킬까말까
12:19 l 조회 3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
12:19 l 조회 3
손흥민 기량 떨어진 거 사실이야?1
12:19 l 조회 9
급해 창억떡 일반박스랑 개별포장 맛 똑같아?1
12:19 l 조회 5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
12:19 l 조회 5
소개팅 받았는데 스마일클리닉규원쌤 닮음.....
12:18 l 조회 9
피티받을 때 신발2
12:18 l 조회 11
오늘 토익 친사람??1
12:18 l 조회 7
왜 연상녀한테 ㅇㅇ아 하는게 연하녀한테 누나라고 하는 것보다 그나마 나아?2
12:18 l 조회 12
인티에 댓글부대있나봐1
12:18 l 조회 14
친구가 약속장소에 이 옷 입고 나타나면 어떡할거야?2
12:18 l 조회 23
메가 사과유자티랑 할메가미숫가루 중에 뭐 먹을까
12:18 l 조회 4
헤어지라는 소리 듣기싫으면 지가 남친 욕을 안하면 되는거 아님? 3
12:18 l 조회 4
날씬하고 이쁜여자가 안경쓰고 배나온 남자랑 사귀던데3
12:18 l 조회 7
연봉 4000정도 익들 퇴직연금 달에 얼마씩 넣어?! 1
12:18 l 조회 9
축구 때문에 개빡친 울언니 하는말 개웃기다
12:18 l 조회 8
회사사람 결혼식 기준 어케 돼? 4
12:17 l 조회 11
피부 빤딱하고 치아 하얗고 얼굴선에 굴곡없는 사람이 참 예쁜듯
12:17 l 조회 8
왜 내일이 월요일이야?
12:17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