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1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8년 전 (2017/8/25) 게시물이에요

약국 가서 그냥 증상 좀 말하고 바로 사도 돼?

여름인데도 눈이 좀 뻑뻑하고 피로한 느낌 들어서 사려는데...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친구한테 한 번 받아서 써본 적 있는데 좋은 거 같아서... 걔는 안과가서 받았다고 하길래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처방 안받으면 비싸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방 안 받고 사면 얼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근데 처방받는 게 더 싸서 눈 검짐받을 겸 해서 받아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방 안 받고 사면 얼마정도 들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10개에 4000원 주고 샀었음 처방은 30개에 6000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처방받고 하는게 더 이득이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료비가 있으니까 갈 일 없는데 굳이 가는 것보다 일 보러갈 때 사면 좋앗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근데 그냥 눈만 좀 뻑뻑하고 씻을 때마다 계속 눈에 물 닿아서 아픈데... 그냥 진료받지 말고 살까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냥 검진받으러 가는 겸해서 다녀와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래야겠당 고마웡 근데 어쨌든 막 만원 넘기구 그런 건 아니지? 치료 안 받구 처방받아두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러지는 않아 ㅋㅋㅋㅋ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다행이당 ㅎㅎ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살 수는 있는데 비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막 만원 넘기구 그런 건 아니지?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그정도는 아니다!비교했을 때 그렇다는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니까 진료하고 사는 거보다 1~2천원 비싸다 이거지? 약국마다 가격 상이하겠지만 보통 그렇다는 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가격 사천원정도 할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행가면 돈내고 조식 추가한다vs안한다
16:51 l 조회 1
김부장 보는 사람??????
16:51 l 조회 1
엄마 혼자 집안일하는거 보기 싫어서 독립함…ㅎ
16:51 l 조회 2
노력 안했으면서 결과보고 짜증내는거 웃기지 않아?
16:51 l 조회 3
수습 전환 이야기 없음 걍 된거야?
16:51 l 조회 2
5키로 쪘는데 다 뱃살로 가서
16:50 l 조회 2
얘들아 땀 많이 흘린 옷 빨때 냄새 잘빼주는 그거 뭐였냐
16:50 l 조회 3
엄마가 설거지거리를 양념묻은 일반쓰레기들, 음쓰, 기름둥둥 뜬 프라이팬 이런거랑 섞어놔;
16:50 l 조회 3
오늘 바람 돌았나 ㅁㅊ
16:50 l 조회 5
공짜표 있는데 토이스토리5 혼영 할말...2
16:50 l 조회 9
사장부부 급 졸부된거라 진짜 무례하기 짝이없음....
16:49 l 조회 16
애인한테 실망했는데 티가 좀 나나봐 자꾸 보채는데2
16:49 l 조회 22
피부관리사 병원 잘고르는 팁이 있을까…
16:48 l 조회 7
카톡 잘 아는 사람??1
16:48 l 조회 5
어제 먹다 남은 마왕족발이랑 막국수 먹었는데 개맛있다1
16:48 l 조회 4
바지 살말해줘ㅠㅠ3만원대!2
16:48 l 조회 27
의자 매쉬쿠션소재 얼룩 지우는 방법 아는 익…1
16:48 l 조회 6
남자끼리 파타야는 진짜 빼박이야? 8
16:47 l 조회 33
서울 사는 애들 지금 '시원'함? 15
16:47 l 조회 30
바람막이랑 윈드브레이커? 둘이 걍 똑같은거맞지?1
16:4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