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1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
이 글은 8년 전 (2017/8/25) 게시물이에요
내가 경비실에 맡겨주세여!!!!!하는데도 굳이 집앞에 두고감...왜구래여ㅠㅠ.....뭐 딱히 상관없긴하지만 혹시라도 분실위험있어서 경비실에 맡겨달라하는데...계속 집앞에 가지런히 두고가길래..이젠 그냥 포기함..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왜그러지..나라면 화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굳이 집까지 올라와서 두고가심..이젠 그냥 포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엄마한테 안들킬라고 제발 경비실에 부탁드린다고 써놔도 꼭 집앞에 놓고 띵똥 눌러서 곤란해져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띵동은 안하고 집앞에 두고갓다고 문자남겨주고가는거지만..분실하면 아저씨만 손해니까 경비실에 맡겨달라한건데..하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제발 띵똥만이라도 안눌러 주셨으면ㅠㅠㅠㅠㅠ 흑흑 아죠씨 내맘 몰라주셔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집에있는데도 집앞에두고갓다고 문자만 남겨주셔서 문자받고 뛰어나갓다가 아저씨랑 눈마주침ㅋㅋ아저씨랑 나랑 둘다 뻘쭘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케이스티파이 폰케 두개 샀는데 맘에 들어
11:36 l 조회 9
만화/애니 드림 윈브레 고르기 (1과 2만)
11:36 l 조회 3
애플에서 갤럭시로 완전 바꾸고싶은데 장벽이 높다1
11:36 l 조회 7
아 앵무새 현관 밖에 두고 키우는 사람 있는데 진짜 개시끄러움
11:36 l 조회 12
잡도리 잘 당하는 포지션인데 3
11:35 l 조회 21
하... 다이어트중인데 당이 너무 먹고시픈데 카페에서 먹을만한거 없겠지4
11:35 l 조회 12
아빠랑 아홉시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늦잠잤어
11:35 l 조회 10
브레드이발소에서 케이크여왕이 지하감옥에 가고싶으냐! 할 때 너무 싫다
11:35 l 조회 5
친구가 이런 말 하면 너네 어때?.. 3
11:35 l 조회 13
아 나 매번 몽총해서 인간관계 실수하는거 미치겠다
11:35 l 조회 8
이정도면 가난한거지? 1
11:35 l 조회 12
지금 에어컨 켰어?1
11:34 l 조회 6
하 팀에 육아휴직자 나오면 진짜 짜증난다2
11:34 l 조회 28
우울할땐 일단 씻어봐 ㄹㅇ 제발 ,,,, 우울은 수용성이라 무조건 씻어봐3
11:34 l 조회 24
나이 먹을수록 예뻐지는듯2
11:33 l 조회 25
항우울제 먹으면 진짜 식욕 사라지는구낭1
11:33 l 조회 10
당근도 알고리즘 쩌네...
11:33 l 조회 6
아 쌰갈 어케 개안친한 친구 하이라이트 하트 10번 누른즛
11:33 l 조회 19
아 버스 멀미나 씨︎바
11:33 l 조회 11
쿠팡이츠 매장으로 이동중만 10분넘게 하는데 머지
11:3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