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2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8년 전 (2017/8/25) 게시물이에요


어떻게보면 사장님 문제? 가게 문제 때문에 일하는 사람들마다 죄다 금방 그만둬

난 들어온지 얼마 안됐는데 일하는 사람들이 적다보니 내가 일하는 시간이 엄청 많아.. 몸이 아파도 나와서 해야하고 

일주일에 하루 쉬는게 너무 힘들어서 시간 좀 줄이려고 하면 사장님이 가게에 일할 사람이 지금 너무 적으니까 안된다면서 시간을 못빼게함


학교 수업도 들어야하고 일도 아침 저녁으로 해야하고 ..

가게에 알바생이 적은걸 내가 봐줘야하는거임...?? 원래 알바생이라는게 이렇게 희생적인거였음? 내가 잘 몰라서 

일도 애매한 시간에 하니까 나만의 시간이 새벽밖에 없어. 일 갔다와서 피곤해서 바로 쓰러져서 자고 일어나면 일 갈 시간이라 바로 또 일 나가고 갑자기 너무 인생 사는게 허무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절대아님 나 그런 곳에서 일햇는데 남아있는 내만 호9됐었어 나 그달에 200시간 햌ㅅ어 연장까지 ..근데 고맙단 말한마디없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만둿어야 했는데 연장 못하겠다고만 했는데 니가 상황버고도 그말나오냐고 니가 해야한다고 그땐 몰랏지 내가 연장까지 그달에 200시간을 할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가게 사장님은 내가 거절 잘 못하고 마음 약한거 아니까 일부러 나한테 아부할때도 있고 일잘한다 일잘한다 추켜세우고 음식 해주고......... 일 그만둘까 생각 들다가도 저러면 내가 마음 약해져서 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알바생이 가게 생각해줄 필요 없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난없다구 봐...내가 명예직원도 아니고 단순 알바인데 근데 너네 사장님은 마음이 좋은 편이시네..난 아니였거든 너희 사장님 처럼 잘대해주신다면 사람이 좋아서라두 생각은 해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절대 생각해 줄 필요 없어 ㅋㅋㅋ
아니 알바생이 부족하면 시급을 올리거나 해서 더 뽑아야 하는게 맞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이불추천좀해주라
7:34 l 조회 1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
7:34 l 조회 1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
7:33 l 조회 5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2
7:32 l 조회 7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3
7:31 l 조회 5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
7:30 l 조회 12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
7:30 l 조회 1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1
7:28 l 조회 18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
7:26 l 조회 44
용과랑 아보카도 먹어보고싶다5
7:24 l 조회 14
퇴사고민 말하면 꼭 필요한사람이라고
7:24 l 조회 7
애덜아 이거 총 2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아님 3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7:24 l 조회 4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6
7:21 l 조회 193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알바하는데 나라별로 특징이 좀 있는듯
7:21 l 조회 19
서울에서 젤 예쁜 여자들 있는 곳 어디야?2
7:20 l 조회 18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2
7:18 l 조회 132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22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16
7:16 l 조회 103 l 추천 1
단쉐에 두유? 우유?2
7:16 l 조회 11
일찍 인난 익들 !! 텀블러 골라조 !!!!!!12
7:14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