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28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8년 전 (2017/8/25) 게시물이에요


어떻게보면 사장님 문제? 가게 문제 때문에 일하는 사람들마다 죄다 금방 그만둬

난 들어온지 얼마 안됐는데 일하는 사람들이 적다보니 내가 일하는 시간이 엄청 많아.. 몸이 아파도 나와서 해야하고 

일주일에 하루 쉬는게 너무 힘들어서 시간 좀 줄이려고 하면 사장님이 가게에 일할 사람이 지금 너무 적으니까 안된다면서 시간을 못빼게함


학교 수업도 들어야하고 일도 아침 저녁으로 해야하고 ..

가게에 알바생이 적은걸 내가 봐줘야하는거임...?? 원래 알바생이라는게 이렇게 희생적인거였음? 내가 잘 몰라서 

일도 애매한 시간에 하니까 나만의 시간이 새벽밖에 없어. 일 갔다와서 피곤해서 바로 쓰러져서 자고 일어나면 일 갈 시간이라 바로 또 일 나가고 갑자기 너무 인생 사는게 허무해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절대아님 나 그런 곳에서 일햇는데 남아있는 내만 호9됐었어 나 그달에 200시간 햌ㅅ어 연장까지 ..근데 고맙단 말한마디없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만둿어야 했는데 연장 못하겠다고만 했는데 니가 상황버고도 그말나오냐고 니가 해야한다고 그땐 몰랏지 내가 연장까지 그달에 200시간을 할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가게 사장님은 내가 거절 잘 못하고 마음 약한거 아니까 일부러 나한테 아부할때도 있고 일잘한다 일잘한다 추켜세우고 음식 해주고......... 일 그만둘까 생각 들다가도 저러면 내가 마음 약해져서 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알바생이 가게 생각해줄 필요 없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난없다구 봐...내가 명예직원도 아니고 단순 알바인데 근데 너네 사장님은 마음이 좋은 편이시네..난 아니였거든 너희 사장님 처럼 잘대해주신다면 사람이 좋아서라두 생각은 해줄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절대 생각해 줄 필요 없어 ㅋㅋㅋ
아니 알바생이 부족하면 시급을 올리거나 해서 더 뽑아야 하는게 맞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
5:57 l 조회 2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1
5:57 l 조회 3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14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3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0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28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
5:40 l 조회 8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4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8
5:35 l 조회 423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3
5:35 l 조회 84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8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1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2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5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2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53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48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5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