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33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8년 전 (2017/8/25) 게시물이에요
양치좀 제대로할걸.....나레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서 나중에 엄마아빠 이치료해드려야지 엉엉 아빠랑은 약속햇다 아빠거해준다고...잉 .....
대표 사진
익인1
과잉 진료인 경우도 있으니까, 다른 치과도 한 번 가봐 ! 어디 치료한다고 했는지 기억해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흨흨 아냐맞는거같아 ㅎㅎ..... 전~~~~에 갔던곳도 충치있다그랫는데 세갠가 하여튼 그랫고 오늘간곳도 비슷..히히..내눈으로도 좀 보인다 세개ㅠㅠ하난 위에있어서 안보여ㅓ 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나 병원 여러곳 갔는데 치료 방법 가격 다 달랐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ㄹㅇ? 가격다른건 몰랏다 어쩌지 예약 잡긴햌ㅅ능데.... 왼쪽어금니는 벌써 그 신경치료하고 씌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치료 방법이랑 충치 떼우는? 재료 이런거 다 다르더라고ㅠㅠㅠ 여러곳 알아봐 보험되는것도 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어얼 대박.......... 보험도되는데잇구나 아 ㅠㅠ엄마랑아빠 둘다 일하시고 아빠는 서울가게셔서 같이갈수도없고 어저지 그냥여기서하기엔 비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ㅠㅠ 난 혼자 알아보러 다녔어!!!! 보험되는거 있더라..치과는 한번가면 돈이 엄청 깨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정말 그런거같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혼자알아봐야겠다 가냥 보험되요? 이러면 되나?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난 가니까 이거 보험되는걸로 하면된다고 알려주셨어!!! 아니면 먼저 물어봐도 되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고마워!!!!!!!알려주는곳도잇구나!!!!!!!고마어!!!알아보러다녀야겟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잘 알아보고 최대한 좋은 가격에 치료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워 익인아❤️❤️❤️ 히히 많이도움된거같아 사랑행
익인이 앞길이 창창하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나도 어렸을때 양치하는거 진짜 싫어해서 안햇는데 19살되서 치과가서 충치난 치아가 2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백만원은 깨졌엇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20개 허엌 나도 양치진짜시로ㅓ새ㅠㅠㅠㅠㅠㅠㅠㅠ이젠열심히할거야 돈짖짜깨진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보험 안된다구 그래서ㅠ 이 하나 당 5만원씩 4개....덜덜ㄹ..... 넘 비싸...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오만원?????나 하나에 팔만원이라그랫는데 헐 비용진짜비싸구나 다른데가볼까 허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겨 제모 7만원 비싼가
23:12 l 조회 1
콜센터 알바가 편의점 알바보다 쉬움 ㅇㅇㅋㅋ
23:12 l 조회 2
빨간버스 변수많아?
23:12 l 조회 5
다이어트는 마음고생이다
23:12 l 조회 5
그 카톡 프사 업데이트 목록 내가 친구로 등록한 사람한테만 떠?
23:12 l 조회 3
질염약이랑 여드름약중에 뭐 먼저 먹어야할까^^....1
23:12 l 조회 8
당근 채팅에 . 하나만 연락 오는 건 뭐여1
23:12 l 조회 5
계엄 성공했으면 이대남들이 제일 큰일났을거라는 주장은 4050의 겁주기용인가 아니면 진짜인가
23:11 l 조회 8
요즘 갑자기 손이랑 발이 피부 안쪽에서 가려운 느낌인데 1
23:11 l 조회 7
이젠 가족들 직설적인 화법 아니면 자극도 안옴
23:11 l 조회 8
부모님은 취업준비하는것도 쉰다고 생각하는듯 ㅠ4
23:10 l 조회 22
해외거주 남친이랑 동거 어떻게 생각해?
23:10 l 조회 7
지금 정부에서 친중정책이랑 여성정책한거 구체적으로 뭐가 있음?2
23:10 l 조회 5
밤 12시에 저녁먹는건 미친짓이지 ?? 1
23:10 l 조회 5
남친 enfp인데 이해가 안될때가 많다…ㅎㅎ1
23:10 l 조회 14
난 듬직한 여자가 좋더라5
23:09 l 조회 38
쿠팡 알바 첨 갈 때3
23:09 l 조회 4
예쁜익들 왜 인플루언서 안해?2
23:09 l 조회 28
언니 나 모르노 10
23:07 l 조회 57
너무 예민해서 일상생활 불가한 사람 있음? 4
23:0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