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3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안 친한 애들한테 관심이 없어서 모르겠고 딱히 외우고싶지도 않고 외워지지도 않음 그래도 친한 애들은 다 알고있어서 난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데 친구가 어떻게 초중고12년동안 학교다니면서 단 한 번도 반애들 이름을 다 외워본 적이 없을 수가 있녜 안 친한 애들은 이름을 계속 들어도 기억이 안 나 그렇다고해서 내가 애들 이름 모른다고 대놓고 쟤 이름이 뭐지? 너 이름이 뭐야? 하는 건 아니란말이지 그래서 난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오히려 난 

반 애들 이름 다 외우는 애들이 더 신기해 내가 이상한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나 우리 과 애들 이름 다 까먹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울 필요는 없지 나도 안 외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별 관심없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 애들은 외우는 게ㅜㅜ 낫다고 생각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물어봐도 될까? 시비거는 거 네버에버 아니얌;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같은 반이고 1년 동안 함께할 친구들인데 이름은 외우는 게 당연한거고 또 예의라고 생각해.. 만약 조 활동이나 무언갈 같이하게 됐는데 상대방이 내 이름을 모른다면 좀 기분 나쁘고 속상할 거 같아서ㅠㅠㅠ 한 반에 엄청 많은 인원이 있는 것도 아닌데 이름 정도는 외우는 게 낫지 ㅇ않을까..는 지극히 내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마다 다르지않을까?!?!?! 나는 이름을 잘외우는 편이라 다 외우는데 내친구는 잘 못외우고 관심없으면 기억에서 없애버리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다 외웠긴한데 이해는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관심은 없어도 외우는게 좋지 않을까 나중에 그 친구랑 대화할일 생겼는데 이름생각안나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
1:43 l 조회 1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4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
1:42 l 조회 15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1
1:41 l 조회 20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32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10
1:40 l 조회 52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6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0
1:39 l 조회 38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0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94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4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30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2
1:37 l 조회 35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7
1:36 l 조회 27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8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10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9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5
1:35 l 조회 63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8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