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3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가설인거 알지만 인류->유인원->미생물->유기물->? 이런식으로 들어가다보면 진짜 모르겠어서 결국 창조론이 차라리 더 말이 되나부다.. 흠냐~ 일케 돼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ㄱㄴ 진짜 계속 타고 올라가다보면 결국 어쨌든 그냥 아무것도 없는데 뭔가가 뿅하고 나타난건 아닐테니까 그럼 진짜 신이 있는건가 생각하게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과 나왔는데 진짜 진화론에서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음... 그 엄청난 우연과 행운으로... 진화...음.. 진화를 해온건
맞지만 정말 그렇게 된건 신의 뜻이 아닌가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그냥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해 지구가 이렇게 살기좋은 행성이 된것도 조건이 잘 맞은거고 세포가 생긴것도 유기물 가득한 바다에서 우연히 생겨서 진화한거고
내 개인적 생각으로 신은 인간의 산물인지라 껄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든 우연이 맞아떨어져서 지금 우리가 알고있는 우주내에 생물이 존재하는게 딱! 하나 지구밖에 없다는거 보면 난 어느정도 믿게되.. 물론 실제 우주크기에 비해 인간이 탐사가능했던 우주의 크기는 먼지 한톨이겠지만 아무튼 지구에 비해서 그 크기도 천문학적이니까..
사실 둘다 완전 믿지는 않은데 진화론이 그나마 좀 이론적으로 설명 가능하고 허무맹랑하지 않아서..믿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곧 7월인데 날씨 너무 신기함
17:44 l 조회 1
난 지금까지 내가 골반 전방 경사인줄 알았는데 아니래
17:44 l 조회 1
마른애들 특징 이거같음
17:44 l 조회 7
회계팀 업무 어때?
17:43 l 조회 5
근데 진짜 요즘 애낳으면 돈 엄청 들듯
17:43 l 조회 2
아빠가 다슬기 4키로 잡아옴..1
17:43 l 조회 21
치마 입고 무릎 세워서 쪼그려 앉으면1
17:43 l 조회 12
랜덤채팅에서 정말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어???? 7
17:42 l 조회 12
친구들끼리 여행왔는데 자랑만 하고 현타오네..ㅋㅋㅋ5
17:42 l 조회 24
수습 끝났는데 한달전 퇴사 통보 꼭 해야돼?
17:42 l 조회 4
왓더버거 뭐가 근본이햐
17:42 l 조회 8
오늘 하늘이랑 구름 끝내준다!
17:42 l 조회 15
컴활1급 필기 어느정도로 어려움?2
17:42 l 조회 5
사회생활에 화가 많아서 미치겠음2
17:41 l 조회 18
여름이 싫은이유 피지 주기적으로 정리해줘야함
17:41 l 조회 12
나도 정신적피해받아서 남탓하고싶다4
17:41 l 조회 14
조리완료 떴는데 배달 시작이 안됨2
17:41 l 조회 8
직장어린이집 ? 대학병원? 대기업 소속은 입사어려워? 처우는 어때?
17:40 l 조회 13
가정교육 잘된 집안 부러움
17:39 l 조회 23
나보다 통허리무골반인사람 나와봐 ㅋㅋ40 6
17:39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