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3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어찌됐건 우리의 주 사상은 

 

'인간은 평등하고 예수님은 우리모두를 사랑하신다'  

 

이건데 동성애가 너 이성좋아해!라고해서 네!하고 좋아지는 문제가아니라 이성애자인 내가 남자가좋은것처럼 그냥 순리인부분인데(=즉 죄가아님) 왜 욕하면서 막고 앞장서서 서명운동하고 그러라하는지모르겠어 

 

동성애=죄가아니라는걸 모르나? 

그리고 막말로 죄라해도 예수님은 다용서해주신다 아니야? 난 어렸을때부터 성경열심히읽고 성당열심히다녔는데 이해안될정도로 예수님은 다용서해주신다 이런이미지가 강하게 박혔던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나두 그래서 믿을 건 믿고 아닌 부분은 거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천주교익 나 뜬금없는데 궁금한거 있오 물어봐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ㅖ~전에 본건데 그 자식 강에 던진 사람이 하나님은 죄를 용서하신다고 한거.. 진짜 자식을 죽여도 회개하고 참회하면 용서하시는 거야? 용서받으면 돼~ 같은 생각을 갖고 죄를 저지르는 건 용서받지 못할 일이라는 거 알아!! 근데 진짜 회개하고 참회하면 어떤 죄든 포용한다는 교리인지 늘 물어보고 싶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쎄 근데나도 그 회개하고 참회한다는게 뭔지정확히모르겠어 막 예를들어 정말 반성하고 그래서 재산도 사회에기부하고 막봉사활동하며 교회나 성당열심히 다니면서 산다고치자 그래도 그사람이 진짜로 반성했는지 일말의 죄책감은 남아있는지는 우린모르는거잖아 그래서 그건 하느님곁에갔을때 하느님이 직접판단하신다고생각해 그분은 전지전능하신 신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ㅎㅇㅎ 답해줘서 고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응 근데 쨌든 교리의주내용은 하느님은 모든이를 사랑하시고 이해하시고 품어주는 분이시다 이런느낌이 강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맞아 나 그리고 진짜 이해 안가는 거 있음 예수천국불신지옥.. 내가 아는 주님은 본인을 잘 모른다고 지옥 보내실 분이 아님.. 난 주님 믿지만 지은 죄 있어서 연옥 갈 거라고 생각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4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
1:42 l 조회 15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1
1:41 l 조회 20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32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10
1:40 l 조회 52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6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0
1:39 l 조회 38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0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94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4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30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2
1:37 l 조회 35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7
1:36 l 조회 27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8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10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9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5
1:35 l 조회 63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8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11
샤갈 난 상체운동을 하면 안되나봄,,,
1: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