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3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그날 많이, 아주 많이 울었다. 

지금까지의 일을 덤덤히 말하는 그 목소리가 너무 서글퍼서, 아무런 잘못도 하지 않았고, 아무런 문제가 없는 내가 사랑해 마지 않은 그 사람이, 그냥, 그저, 대한민국 현재 이 시기에 태어났단 이유 하나로 존재를 부정당하고 상처받아야 하고 스스로를 미워해야했단 사실이 너무 소름돋게 무섭고 또 끔찍해서. 아무 잘못이 없다, 어떤 잘못도 어떤 실수도 하지 않았다, 그런데 그들은 죄인으로 살아간다, 그들에게 허물을 씌우는 사람들 때문에.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
1:49 l 조회 1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4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
1:48 l 조회 2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1
1:48 l 조회 16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7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4
1:46 l 조회 14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4
1:46 l 조회 21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7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2
1:46 l 조회 15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9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4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13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7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50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2
1:44 l 조회 16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4
1:43 l 조회 87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8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6
1:42 l 조회 90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5
1:41 l 조회 142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6
1:40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