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61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기자회견보고 느낀건데 32강 갔음 절대 사퇴안했을듯 

32강 벨기에에게 한 4-1로 지고 그래도 데브라위너도 있는 유럽강팀 상대로 잘 싸웠지 하고 훈훈 졌잘싸 여론 만들었을듯

그리고 사퇴안하고 아시안컵까지 갔을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유럽강팀상대로는 이길수없었다 대상으로잘싸웠다 라고 가스라이팅 오지게시키고 뻔뻔하게나왔을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같은 생각... 선수들은 안타깝지만 이렇게 안됐으면 쟨 버텼을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그런듯 그래도 올라가길 바랬던 사람인데 기자회견 영상 보니까 이게 맞다 싶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돌이 여돌춤 출때 부끄럽다고 빼거나 디테일 다 삭제해버리면 안바라겠지만
3:06 l 조회 1
자진사퇴라고?
3:06 l 조회 1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
3:05 l 조회 8
난 진짜 그래도 축구 32강 가길 바랬음
3:04 l 조회 5
ㅍㅁ메인땡땡 걍 딴멤이 하라하고 싶다
3:03 l 조회 33
마카로니엔피츠 아는 익
3:03 l 조회 6
얘들아! 들어와 봥! 이걸 들어 줘! 7
3:03 l 조회 40
헐 버논 머리 언제 이렇게 길었어?2
3:01 l 조회 49
승한이랑 태산 아직도 친하게 지내는구나3
3:00 l 조회 180
우리같팬들은 왜이렇게 여돌춤 추는걸 보고싶어할까 너네도그럼?18
3:00 l 조회 127
클리슨만이 ㄹㅇ 해줘축구지
2:59 l 조회 21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2:59 l 조회 66
와 근데 챌린지 저렇게 하는게 더 힘들겠다...1
2:59 l 조회 75
그 멤 과거를 알아서 별로 놀랍지도 않네ㅋㅋ4
2:58 l 조회 174
하 밤낮 바뀐 거 어케 고치지9
2:57 l 조회 81
이 이거 보고 미스다 생각함1
2:57 l 조회 103
챌린지통해서 성덕되는거 보기좋던디1
2:57 l 조회 48
그니까 지금 플이 홍보와 홍명보 그 사이 어딘가야? 5
2:56 l 조회 81
정부에서 압박이나 제재해도 피파가 다 징계주는건1
2:56 l 조회 34
홍명보땜에 잠깸2
2:54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