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보고 느낀건데 32강 갔음 절대 사퇴안했을듯 32강 벨기에에게 한 4-1로 지고 그래도 데브라위너도 있는 유럽강팀 상대로 잘 싸웠지 하고 훈훈 졌잘싸 여론 만들었을듯그리고 사퇴안하고 아시안컵까지 갔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