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53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7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차라리 그돈으로 어디 기부를 하던가 더 좋은일에 쓰지...
대표 사진
익인1
허걱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렸을땐 너무 돈아깝고 차라리 그돈으로 나 안사주는 패딩이나 옷 사주지 서러워서 울었는데 뭐 지금은 내돈이 아니니까...ㅎ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잘못보고 11조 냈다는쥴 ㅠㅠㅠㅠㅠ 큰돈이긴 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우리집 빚도있는데 ㅋㅋㅋㅋㅋ아그리고 제일짜증났던거 나 용돈줄때 맘대로 내돈 세금떼듯이 십일조떼간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래서 내가 싫어할수밖에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이것땜에 이번주 용돈 없을 예정^^! 화난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에 십일조를 일억이면,,,, 엄청 부자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자아니야 십일조를 몇십년동안 꼬박내서 그런거야 우리집 빚 엄청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것도 기부금으로 쳐서 연말정산 받을 때 아마 그거 세금 정산 할 때 도움 될텐데!! 부모님 한테 말씀 드려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도 연말정산같은것도 돼? 맨날 교회용 종이에 가격쓰고 서명하고 돈넣어서 교회 감독단?그런사람한테 주던데 겨회가 걍 우리돈 먹는거 아니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6
교회는 종교 그거라서 기부로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차라리 그랬으면 좋겠네 양심이있다면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그나마 불행중 다행이네 그래도 나가는 돈이 너무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교회도 기부로 쳐서 다 돼! 그거 한다고 교회에서 피해 보는 것은 없고 얼마 냈는지 증명해주면 세금 낼때 (연말정산 때) 아마 도움이 될거야.
그리고 쓰니가 몰라서 그렇지 교회마다 분기별로 돈 얼마씩 어디에 썼는지 성도들한테 다 보고 하고 있을거야! 그냥 먹는 거 아니고 어디 쓰는 지 다 나오니까 한번 여쭤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아아아 그렇다면 너무 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지나가던인데 기부로 인증돼!
나도 조그만돈이지만 해봤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1억 훌쩍넘을듯..ㅎ..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아까워ㅎ...내 등록금을 교회에서 보태주던가 ㅠ주는게있으면 뭐 돌아오는게없어 이래서 더 주기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ㅠ맞아.. 제발 하지말라고해도 너는 아직 모른다면서 오히려 화내심.. 이젠 그냥 포기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8/28 8:13:3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돈도 가져가셨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건 정말 너무하셨네 왜그러시는거래? 다시 돌려달라그래 자기돈으로해야 십일조지 어이x 그건 도둑질이고 죄라고 꼭 말씀드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익인이 갑자기 말투가 확 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모르게 갑자기 화났어ㅋㅋㅋㄲㅋㅋㅋㅋ 원하지 않는 사람 돈 강요해서 뺏는건 정말 아니지 쒸익 쒸익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잉 그래서 첫댓에 부모님돈이라고 했잖아~그리고 어렸을땐 나 안사주는 패딩이나 옷을 그돈으로 사줬으면 좋겠다 아깝다 이런류로 말한건데 아까워하는건 내맘이잖아~부모님 돈인거 나두 알구^_^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알바해서 돈벌고있어~지금 용돈안타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완전 예전에 외할아버지가 교회에 너무 빠지셔서 돈도 엄청 주고 땅도 주고 그래서 난리었다고.. 그래서 우리 아빠가 엄마 만날때 종교 있냐고 물어봤었다고 그랬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땅도 이건 댑학이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방분해주사효과잇낭
2:00 l 조회 4
그알 영상 중에 제일 소름 돋았던 거 있어??
2:00 l 조회 5
자고싶은데 방에 모기못잡음
1:59 l 조회 5
닭강정이랑 잘어울리는 메뉴 뭐있을까3
1:58 l 조회 12
간호사 익들아 신규일때 어떻게 버텼어?
1:58 l 조회 3
남자는 테토남이 보통 인기많나6
1:58 l 조회 13
근데 딸들은 친가 안좋아하는거 공통점인가??6
1:58 l 조회 32
옆부서나 옆반 친구의 친구? 같은 사이인데1
1:58 l 조회 5
엥 유튜브보다가 중딩 동창봄
1:58 l 조회 14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1
1:57 l 조회 20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6
1:57 l 조회 22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1
1:57 l 조회 12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2
1:56 l 조회 9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1
1:56 l 조회 26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9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19
어떤이름이이뻐7
1:55 l 조회 26
이쯤되니 내가 회사를 잘 못 고르는 게 맞다
1:55 l 조회 26
화장실 거울로 보면 예뻐서 장실거울로 사진찍으면 못생
1:54 l 조회 8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에 먹어도 되려나..?6
1:5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