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63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이 글은 8년 전 (2017/8/27) 게시물이에요

수능끝나는대로 학교 4교시해서 알바시작할건데 제발 나좀 도와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바 구할때 팁이나 어디서 구하는게 좋은지(어플이나 뭐 그런거..) 뭐 그런거나

알바 할때 이런건 꼭 피하거나 하지마라 라던가 ㅠㅠㅠㅠ

막 알바할때 꼭 해야할일 이라던가 준비해야되는 거라던가

단기도 좋은데 나는 대학교 올라가서도 할수있는 장기적인거 하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알바 처음할때 들었으면 좋겠는 팁같은거 다 알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만약 빵을 좋아하면 자주가는 빵집에서는 절대 알바하지마 그러면 다시는 그 빵집을 갈 수 없게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저보다 적게 주는데는 절대가지마.
그리고 알바 붙고 싶으면 무조건 오래 일할거라구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렇구나 ㅠㅠㅠ 오래 일할거라고 해도 마음에 안들면 관둔다고 해도 뭐라 안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그냥 사정생겼다고 하면 대부분은 알겠다구 해! 뭐 어학연수라던지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ㅠㅠㅠ 근데 혹시 알바는 어디서 구하는게 좋아...? 알바어플같은거 쓰면 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일 좋은거는 지인 통해서 들어가는게 좋은것 같아.. 그래야 뭔가 좋은곳(? 이라는게 보장되는 느낌?
근데 보통은 어플통해서 많이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그렇구나.. 혹시 어플 어떤게 더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에게
움 다 비슷비슷한 것 같아..☆ 난 어플 두 세개 깔아놓고 다 훑어봤었는데 거의 그게그거야. 여기있는게 저기도 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그렇군 그럼 그냥 하나 깔아서 보는게 더 낫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웅 그래두돼! 그리그 윗댓 대신 답해주자면 알바하다보면 분명히 사장님한테 안좋은 감정 생길 일이 꽤 많을거야. 그래서 안좋게 그만두는 경우도 많아서 그래 ㅠㅅ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이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구나 그러면 빵집말고도 다른 알바들도 집근처에 있는곳은 이용 잘안하는곳으로 해야겠구나.. 근데 혹시 알바하려면 화장 잘해야해..? 나 화장 진짜 못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 아냐! 영화관이나 뭐 데스크 업무 이런건 혹시 볼 수도 있지만 그래두 괜차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혹시 그럼 막 카페에서 주문받거나 그럴때도 잘못해도 괜찮아...? 걱정이 많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웅웅!! 그런거가지고 시비걸면 다니지마 ㅠ 사장이 별로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겁나 바쁜음식점 xxxxㅜㅜㅜㅜ 아 허리 근육통와서 며칠하고 그만뒀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코.. 그렇구나.. 근데 혹시 카페 알바하려면 커피 자격증있어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닙!!! 나도 없는데 일했었어!! 재밌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 혹시 썰같은거 풀어줄수있니? 나 진짜 카페알바해보고싶어 ㅠㅠㅠㅠ 혹시 수능끝난 고삼도 받아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페알바 음료 제조, 디저트류 다 외워야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거 진짜 잘할자신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거 잘하면 고삼이라도 받아주니..? 수능끝나고 할거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급이 비싼곳은 비싼이유가 있는곳임..바쁘거나 바쁘거나 바쁘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코... 명심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그리고 음식그런쪽 하려면 면접전에 미리 보건증 검사하러 갔다오는게 편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식?? 막 주방 도우미같은거??? 아니면 막 빵집이나 카페에서 일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부해당이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색감이 농협으넹~
17:47 l 조회 1
채용하고 직원 인사카드에 가족사항이런거
17:47 l 조회 1
ㅌㅇㅌ 남혐하는 애들은 모순적인 게
17:47 l 조회 1
지금애인한테 진짜 큰 잘못한적잇어?
17:46 l 조회 1
이정도면 일반식이지?
17:46 l 조회 1
패닉바잉한 아이패드 뜯으려고 칼퇴함
17:46 l 조회 1
지역축제 같은거 갈 때 그냥 먹을걸 싸가는게
17:46 l 조회 10
이런경우에 과친구가 졸업식얀오면 서운함??2
17:45 l 조회 7
썸탈 때 질투 티 내?? 남익들아
17:45 l 조회 7
길가는데 아줌마들 젊고예쁜여자 있으면 막 째려보고 괜히 비웃으면서 지나가고 ㅋㅋㅋ2
17:45 l 조회 13
생일전야제 혼자 육회에 육사시미 먹을거다~
17:45 l 조회 6
본가 사는 직딩들 한달에 얼마 써? 2
17:45 l 조회 7
짝남한테서 자고 일어났는데 전화 17통 온 거 보면 어때..?10
17:44 l 조회 23
여자들 남자가 일부러 몸닿을라고 하는거 싫어함??14
17:43 l 조회 46
마운자로 맞으면 바로 체감돼?3
17:43 l 조회 13
우리 오빠 아는 사람 자살했다는데 이유가 대박임6
17:43 l 조회 67
속초 살거나 속초잘알들아
17:43 l 조회 8
아는 애 썸 깨졌다 그러는데 뭐라 해야될지를 모르겠음3
17:43 l 조회 8
LIG 넥스원 여기 중견이야? 방산기업 잘 아는익 7
17:42 l 조회 15
아 늦으면 퇴근 늦다고 미리 말해줘야하는거 아님 ?
17:4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