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66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0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아는 지인중에 관상 좀 볼줄아는 언니있는데 그 언니도 나보고 한번 크게 다칠거같으니까 몸조심하라 그랬고 손금봐주시는 분도 내 손금보더니 생명선이 안좋다면서 일찍 죽지는 않는데 한번 진짜 크게 사고나서 죽다살아날거라고 하셨다...죽지는 않지만 진짜 죽기직전까지 갈거래...그래서 너무 무서움 사주 관상 손금 세개가 다 똑같은 얘기만 하니까...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헐헐ㅠㅠ 항상 조심하고 다녀 3번이나 그랬다니까 걱정된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잉 통계학인데 뭐.. 사실 모든 사람들 다 운전할때 조심해야하고 사고나면 위험한거 똑같지 ㅎㅎ 너무 걱정하고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돼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말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조심해 우리엄마랑 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심해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심해서 나쁠건 없으니까 조심해! 그렇다고 너무 스트레스 받거나 걱정하지는 말구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근데 나도 사주 세번 봤는데 갈 때마다 똑같은 나이 말하면서 이때 어쩌구 하면서 비슷한 말했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조심해서 나쁠게 없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같은 소리 세번 그것도 안 좋은 소리라 진짜 찝찝하겠다 항상 조심해 다치지 않길...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심해서 나쁠껀 없으니깐 행동 조심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무섭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진짜무섭다 운전 꼭 하지마진짜 누가시키려하면 아 저 예전에 사고날뻔햇다고 그런식으로 넘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믿지마 괜히 신경쓰이다가 더큰일나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운전은 꼭 하지마. 운전은 내 조심해도 남이 조심 안 하면 크게 사고 나니까 ㅠ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거 신경쓰여서 항상 더 불안하겠다ㅜㅜ그냥 너무 신경쓰지 말되 적당히 조심하는게 좋을듯ㅜㅜ나도 그런거 궁금해서 보고싶은데 안좋은거 듣고 계속생각날 까봐 못보겠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손금 보고싶다.. 생명선 되게 짧은데..ㅋㅋㅋ
사고는 진짜 누구나 언제든 날 수 있으니까 언제나 조심하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조심해서 나쁠 건 없어 그런 쪽 사람들 중에 거의 확실한 거 아니면 생명에 대한건 함부로 말 안 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주 나도 개인적으로 뿌리 깊은 통계학이라고 생각해서 성격이나 성향 참고하는 정도로만 보는데 이런 생명에 관해서 다른 사람들이 3번이나 말할 정도면 ㅠㅠ조심해서 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신경쓰이겠다 많이 걱정되면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혈액형 인적사항 비상연락처 새겨진 목걸이라든지 응급 지혈 약 같은거 갖고다니는 건 좋을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유년기에는 물조심하라고 어디서든 그랬는데 진짜 물에 빠져죽을 뻔 여러번이었어... 조심해... 바다랑 목욕탕에서 여러번 빠져서 거의 죽기 직전에 누가 늘 끄집어 올려줬는데 사주에 나는 늘 사람들한테 잘하라고, 귀인이 나타나서 늘 나를 도운다고 그랬다... 사주에서 조심하라는 건 나쁠 건 없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퇴사하려는데 자꾸 돈 쓸 일이 생겨서 퇴사를 못함;ㅋㅋㅋㅋ
19:27 l 조회 1
개밤티로 배달왓는데 연락한다만다ㅜ
19:26 l 조회 1
지성들아 파데 써 쿠션 써?
19:26 l 조회 1
생리주기가 길면 난자 질도 안 좋아?
19:26 l 조회 3
취미생활에 얼마씀
19:25 l 조회 6
본인표출 장애인 콜택시 대기 1시간 반째...1
19:25 l 조회 12
8월에 파리갈까했는데
19:25 l 조회 4
급발진 댓글들 좀 무섭다..
19:25 l 조회 5
으악 은은하게 남친 자랑하는 거 ㄹㅇ 왤케 오글거렼ㅋㅋㅋㅋ 2
19:24 l 조회 16
어린이집 녹음되는 앵무새 인형 애착인형 보내면 선생님으로서 어때?6
19:24 l 조회 20
곧 결혼하는 친구 전세로 집구했다는데 대출 얼마받았는지6
19:24 l 조회 15
우리 아파트 동에 경찰차 과학수사대 구급차 왜왓지.. 1
19:24 l 조회 7
외음부쪽에 뾰루지나서 산부인과 갈려는데 얼마드니
19:24 l 조회 3
스퀘어가 하닉보다 좋아? 1.5배 오른다는데1
19:24 l 조회 11
유럽 혼자 여행 간 사람 있어?
19:23 l 조회 6
앞머리 어제 잘랐는데 기르고 싶어짐
19:23 l 조회 5
버터 생으로 먹을때 가염먹어야돼 무염먹어야돼??4
19:22 l 조회 14
나만 낙태 반대하냐16
19:22 l 조회 63
간병비 보험 있는 익 1
19:21 l 조회 7
친구 만나는 것도 생각하자니까 알바 어렵다..
19:2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