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67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3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일단 다닐 자신 없어서 휴학했는데... 심지어 전문대여서 4년제보다 시간표 빽빽하고 짜여진대로 하는데 그래서 1교시 매일 있음... 사정상 기숙사나 자취 절대 불가능함 내년 복학인데 벌써 막막하고 답답하고 우울하고 학교 가기 싫어 너무 무서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헥 너무 오래걸리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차라리 3시간이면 내가 그냥 다니고 말아... 근데 저기에 1교시까지 매일 있으니까 도저히 불가능해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왕복 5시간에 전문대 나왔는데 다니다보면 다닐만해 오래걸리니까 그 시간에 자고 시험보는 날은 가면서 시험공부하고 했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혹시 구두 신고 오래 서서 가본적 있어? 우리 과는 과복 입어야 돼서 굽 높은 구두 신고 가야 되는데 출근 시간이여서 앉을 자리 없을 거 같은데 많이 아플 거 같아... 그리고 그 시간 내내 사람들 시선도 신경 쓰일 거 같고... 우리 머리까지 다 해야 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시간반동안 쭉 서서 가긴 힘들거야... 나는 거의 앉을수 있는 확률이 90프로인 루트를 이용했어! 어떻게 가야 편하게 가는지 연구가 좀 필요한것 같아ㅠㅠ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한개를 타고 가는게 제일 편해! 나는 한 노선만 1시간 타고 갔었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루트가 없어... 하필 환승 자주 해야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면 구두 신고 서서 가긴 힘들거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힉 1교시면 9시 인데 6시 반쯤 일어나야되잖아
근데 여자면 준비시간 한시간은 걸리지않나? 그렇다면 5시반에 일어나서 준비를?..
히익 난멋해 차라리 다시 다른 학교릉 알아보거나
자취같은 건 힘든 거ㅇㅑ???

쓰니 고생했겠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학교도 안 되고 자취도 안 돼 1학기때는 기숙사 살았었는데 사정상 이번엔 안 돼서... 근데 다른 학교랑 자취는 부모님이 너무 심하게 반대해 사실 휴학도 자퇴도 다 반대야 결국엔 걍 다니라는 건데... 솔직히 부모님도 하라고 하면 젊었을 때로 돌아가신다고 해도 못 할 거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약간 항공과 이런 거구나 사실 나는 1시간 반인데도 힘들었어.. 두번이나 갈아타야되고
그마저도 앉아서 못가서 진짜 책들도 무거워서 힘들었거든ㅠㅠㅠ.. 그거 정말 보통 힘든 일이 아닌데 부모님 너무하셨다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진짜 너무 빡쎄다 ..... ㅠㅠㅠ 자퇴는 아닌것같긴한데 진짜 넘 빡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딩 때 왕복 2시간 걸리는 학교 다녔었는데 그땐 언덕 오르는 것만 빼면 생각보다 안 힘들었거든... 그마저도 나중엔 적응 됐고... 그때만큼만 돼도 별로 안 힘들 거 같은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윗댓보고 말하는데 유니폼하구 구두 번거롭지만 챙겨다녀ㅠㅠ 그래서 갈아입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우리 학교 선생님의 누나도 그렇게 공주대 자퇴했다더라 왕복 3시간인가? 그랬는데 이건 사람이 할 짓이 안 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부모님이 그런 이유로는 자퇴 안 된대... 그렇게 나약해서 이 세상 어떻게 살고 세상에 그런 이유로 자퇴하는 사람이 어딨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하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라면 자퇴하든지 어떻게든 기숙사나 자취를 했을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힘들겟다ㅜㅜㅜ왓다갓다하려면 만약에 끝까지 자퇴허락 못받을거같으면 구두를 종이백같은데에 넣어서 운동화신고간다가 갈아신는건어때ㅜㅜ 최선의 방법인거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왕복 4시간인데 지금 3년째 다니고 있어ㅠㅠ 1교시 있을 때는 고등학생인 동생보다 집에서 빨리 나가고 그랬다능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충분히 그런 생각할 수 있을 듯...5시간을 매일매일 한다고 생각하니...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안경쓴게 더 예뻐서 현타 와 ㅋㅋㅋㅋ
20:24 l 조회 1
여자 취업나이 마지노선 언제같아??
20:23 l 조회 1
이가 아팠다 안아팠다 그래
20:23 l 조회 1
공무원3년차인데 면직후 재시험 ...
20:23 l 조회 1
곱등이 잡아야한대서 알바 그만둠
20:23 l 조회 1
블랙헤드보단 화이트헤드가 낫지…?
20:23 l 조회 1
일상생활 정상적으로 유지하는게 힘겨워지는 키빼몸
20:23 l 조회 4
진짜 여름이어도 긴바지만 고집함1
20:22 l 조회 9
주식 꿀팁 알려줄까?
20:22 l 조회 23
예쁜 사람 지나가면 주변 사람들이 갑자기 조용해짐1
20:22 l 조회 13
으아 첫 공시..역시나..
20:21 l 조회 8
남편이 유명한 인스타여자한테 여신이라고 디엠보낸거 발견4
20:21 l 조회 18
남친이 나 좋아하게 된 이유 알려줬는데 1
20:21 l 조회 24
너네 길에서 모르는 사람이 말 걸면 대꾸해? 4
20:20 l 조회 14
마라탕먹도 위경련2
20:20 l 조회 12
근데 키 작은 남자가 헬스한다는 말 맞는말인거같음9
20:20 l 조회 28
메가커피 라면땅 이제 안팔어??
20:20 l 조회 2
장례식갈때도 결혼식처럼 돈내?? 8
20:20 l 조회 31
오늘 31만원에 삼전 10주 사서 기분 좋음
20:20 l 조회 38
에겐 에겐이 나아 아님 에겐 테토가 나아..2
20:1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