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4980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이슈·소식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서울 광화문 받들어총 흉물을 본 시민들의 팩폭
121
26일 전
l
조회
90443
인스티즈앱
"그돈참"
20
7
20
익인1
아니 돈을 쓸거면 좀 보기좋게 하던가
저게 뭐여
26일 전
익인2
보수성향인데도 저건 쉴드 못치겠음
26일 전
익인3
으이구
26일 전
익인4
흉물이네.. 신축아파트는 돌덩이로 해먹고 저건 뭐 얼마나 해먹은거지
26일 전
익인5
왜 만든거여..?
26일 전
익인6
그러네...
26일 전
익인7
진짜 흉물인데
26일 전
익인8
지하공간엔 뭘 한거래..? 2백억 또 뭐 야금야금 딴데로 샌거겠지 ㅉㅉ
26일 전
익인26
영상 전시하는거 만들었대
26일 전
익인8
아이고...
26일 전
익인9
저게뭐야;;;????
26일 전
익인10
예술작품은 절대 아닐테고..어따쓰는거래? 투석기 만들려고 그러나?
26일 전
익인11
미쳤네 진짜...
26일 전
익인12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26일 전
익인13
도둑잡아라
26일 전
익인14
200억원? 저걸?
26일 전
익인15
세금도둑 슈킹질이지머
26일 전
익인16
진짜 돈을 그지같은 데다 많이 썼네
보수정권은 당장 눈에 보이는 서울시장 한강버스도 그렇고 대충 뒷돈 해먹을 수 있는 것들만 주구장창 내는 느낌임
뒤에서 얼마나 해먹었을지 감도 안 옴
26일 전
익인16
편견 가지기 싫은데 이번 정권은 하는 게 눈에 보이는데 보수정권은 전혀 그렇지 않음
뭘 했다하면 다 별로거나 뒤에서 얼마나 해먹었을지만 눈에 보임
26일 전
익인18
정권이 문제가 아니라 서울시장이 문제임.. 근데 이건 민주당 박원순때도 쓸데없는 신발쓰레기 전시하느라 돈낭비하고 국힘 오세훈은 한강버스, 본문에 있는 조각상 같은거에 돈낭비함
걍 서울시 예산으로 지들 업적 만드는데 힘쓰는데 그게 다 개처망함
그래서 난 국힘이나 민주당이나 뒷돈 해처먹는 건 마찬가지라고 봄 다만 내란당은 절대 뽑으면 안된다 생각해서 억지로 민주당 뽑는거지,,
26일 전
익인86
22
25일 전
익인20
당장 전남에서 2800억 주고 세월호 기념관 세운다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함
26일 전
익인20
1600억 써서 하고 있는 여수 섬 박람회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함
26일 전
익인27
ㅋㅋㅋㅋㅋㅋ할말 없을듯
26일 전
익인29
그건 김진태 선에서 다 정리되지ㅋㅋㅋㅋ
26일 전
익인28
안산도 진도도 아닌 선체가 있는 목포에 만들겠다던데 ㅋㅋㅋ
26일 전
익인31
금액이 문제라기 보단 그 돈을 얼마나 잘 쓰느냐가 중요한거 같음. 근데 저 총 조형물은 저 조형물에만 200억 근처 공원이 700억인데 정말 그 돈으로 했다고는 믿을 수 없는 수준이고 왜 만들었는지도 의문임.
26일 전
익인20
난 정치 진영의 문제가 아니라 해먹는 놈들이 문제라고 생각해서 얘기한거임 레고랜드 2050억도 엄청큰건데 이거 3건만 합쳐도 5000억이 공중분해 되는거야 ㅋㅋㅋ
26일 전
익인31
그치 해먹는 놈들이 문제지, 익이 말한 레고랜드도 마찬가지고 대왕고래 등등 그래서 진영 따질거 없이 국민들이 관심가지고 견제해야 되는거고. 오세훈은 한강버스도 그렇고 종묘로 한탕 해먹으려 한것도 그렇고 저 기괴한 조형물까지,, 진짜 이번 선거때 갈아치워야 한다고 생각함
26일 전
익인89
레고랜드는 정책자금 들어간거 생각하면 혼자 5조쯤 썼는데 비교하는게 웃기지 않음?ㅋㅋㅋㅋ
25일 전
익인29
89에게
홀로 50조 +@일걸
25일 전
익인48
솔직히 돈은 진보가 더 심한건 맞아 쓸데없는 시민단체에 들어가는 돈 부터해서
26일 전
익인29
여야 정치권 똑같지
보수는 진태 홀로 50조 날리고
리박스쿨에 세금들어간거 생각하면
시민단체는 진보보수 둘다 있는거고
25일 전
익인50
잼버리 폭망시킨 정치인 지금 이재명 정권에서 뭐하고 계시게요? 무려 장관 되셨는데 ㅋㅋㅋㅋ
26일 전
익인81
발목동상은 어떻게 생각해?
26일 전
익인89
그거 사기업에서 한건데 여기 왜 나옴 진영 논리에 절여져서 사실확인을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7
오잉 저게 받들어총이었구나..저게 뭔지 모르고 주말에 설치된거 봤는데 별생각 없긴했는데 저게 뭐지 했었음. 흉물처럼 눈쌀찌푸려지는 느낌은 아니고 뭔진 모르겠긴해
26일 전
익인19
저 흉물 좀 누가 치워라 미친 것;
26일 전
익인21
철거해라 진심으로.........
26일 전
익인22
어우 보기싫러
26일 전
익인23
하 세금..
26일 전
익인24
어떻게 돈을 실용적으로만 쓸수 있겠나 싶긴 하지만... 필요성을 느껴서 진행했으면 지출 감사 확실하게 했으면 좋겠음
26일 전
익인25
전체주의 국가에서나 볼 법한걸 왜..
26일 전
익인29
전쟁기념관으로 옮겨라
26일 전
익인30
해먹을라고 한거라서...
26일 전
익인32
돈세탁
26일 전
익인33
멋있지도 않고, 어울리지도 않고 이게 뭔 돈지x인가 싶음
26일 전
익인34
양갈비
26일 전
익인35
뭐든지 광화문 광장에 두는거 과함
참전용사에 대해 감사한 마음이면 전쟁기념관이든 유엔기념공원에 만들어놔야지 ㅋㅋㅋㅋㅋ
뜬금없이 광화문광장이라니까 다 ? 하는거지
26일 전
익인36
어제 가봤는데 쓸데없이 한 서너명이 경광봉 들고 지키고 서 있음 ㅋㅋㅋ 이유를 모르겠네
26일 전
익인37
진짜 저게 뭐람
26일 전
익인38
아 진짜 그 돈으로 참전용사분들 더 챙기지
26일 전
익인39
어떻게 저렇게 수 백 억씩 맘대로 쓸 수 있는지 궁금하다 독재도 아니고
26일 전
익인40
왜 저렇게 생겼나 했더니ㅋㅋ
받들어총...ㅋㅋ
26일 전
익인41
5세 훈이...
26일 전
익인42
이쁘지도 않고 그냥 길막용같음
26일 전
익인46
세월호 전시관은 3천억 가까이 쓰신다던데 뭐 저정도야
26일 전
익인49
진짜 개구림 저게 뭐야
26일 전
익인51
광화문 광장 세종대왕상 대각선 옆에 한글 글자 마당도 있고 조선어학회 한말글 수호 기념탑도 있는데 맥락도 안 맞는 시설을 그 사이에 굳이 끼워넣네
훨씬 규모가 큰 전쟁기념관이 용산에 어엿하게 있는데
26일 전
익인52
하여튼... 저걸 승인한놈들 빽마진 받은거 아니냐?
26일 전
익인53
이게 뭐야?
26일 전
익인54
왜저래진짜 누가뽑았냐
26일 전
익인55
그냥 현금으로 드리라고
26일 전
익인56
광화문 근처를 가만히 냅두질 못하네
26일 전
익인57
도둑 개많네 ㅋㅋ
26일 전
익인58
아니 저게뭐야 정치고 나발이고 개쌉밤티 흉물 그자첸데 저거에 쓸 207억 참전 용사들한테 썼으면 벌써 집을 사셨겠다
26일 전
익인59
하 ㅋㅋ...
26일 전
익인60
200억....
26일 전
익인61
그냥 기괴하지 않음? 나라에 도둑놈이 많다 이런게 아니라 무슨 헌터물 판소에서 보스급 몬스터같이 생겼음 기분나빠
26일 전
익인63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다 ㄹㅇ
26일 전
익인64
예쁘지도 않고 돈 아깝다
26일 전
익인66
서울시민들아 이번에 투표좀 잘하자 ㅎㅎ 얘좀 적당히 뽑아 뭐하는거야
26일 전
익인68
오늘 실제로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막 이상하진 않던뎅...
26일 전
익인69
슬프다 나라에 도둑놈의 새끼들이 많아서
26일 전
익인69
정당 상관 없이 도둑놈이 많아..
26일 전
익인88
22.. 이 정당이고 저 정당이고 그놈이 그놈이다.. 정치판에 믿을 놈 하나 없다는 생각으로 정치인들 봐야 됨
25일 전
익인70
치워
26일 전
익인71
누가 뽑았냐
26일 전
익인72
서울시장도 문제지만 서울시의회가 진짜 문제임
26일 전
익인73
저게 뭐여...?
26일 전
익인75
제발 쓸데없는 짓좀 하지마 당 상관없이 쓰레기 천지삐까리네 걍
26일 전
익인76
진짜 흉물이네
26일 전
익인77
얼마나처먹었노
26일 전
익인78
저거뭐임...? 무슨뿔?
26일 전
익인79
저 돈으로 차라리 주거환경 개선해드리거나 연금식으로 돈을 드리지 에휴
26일 전
익인83
22
25일 전
익인80
뭐여 저게
26일 전
익인82
헐 중간에 중단된게 아니구나
25일 전
익인84
저런 거 할 바에 국민들한테 주는 게 낫겠다
25일 전
익인85
진짜 괴이
25일 전
익인87
아니 저렇게 가까이서 보니깐 진짜 흉물이다 풍경 다망침 빌딩숲 사이에 뻥뚫린게 얼마나 좋았는데
25일 전
익인91
한강버스도 그렇고 자기 마음대로 세금 낭비하는 거 못 막나? 진짜 아까워 죽겠네
25일 전
익인92
지하시설은 안보여주네 투명해~
25일 전
익인94
ㅋㅋ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의외로 취향 갈린다는 초코칩 쿠키 3종.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거의 동시기에 향수 광고 풀린 라이징 남배우 3명
이슈
♀️자궁에서 탈출한 자궁세포가 엉뚱한 부위에서 생리통 유발
이슈 · 4명 보는 중
AD
개표현황 보니까 진짜 기분 개더러워 아..
일상 · 1명 보는 중
스레드에서 난리난 여경 성추행 무고 호소글(영상포함)
이슈 · 9명 보는 중
한국인들은 깜짝 놀랄수 있는 미국의 애견미용
이슈 · 3명 보는 중
AD
직장인들 삶의 질 박살내는 1티어
이슈 · 3명 보는 중
AD
나의 개쩌는 왕뚜껑 라볶이 볼 사람!!!!!!!!!!!!! •̀o•́
일상 · 2명 보는 중
쯔양이 배불러야 촬영 종료되는 예능을 만든 PD
이슈 · 6명 보는 중
신혼 첫날 뜨밤 보내려던 신부의 최후
이슈 · 9명 보는 중
AD
BTS 공연에 연차 강요하는 광화문 회사들…직장인들 뿔났다
이슈
AD
💥고라니를 처음 본 일본인들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교보문고 나락가고 뜨고있는 다이소 번따.JPG
이슈
수천억 자산가의 하루 일과
이슈 · 8명 보는 중
AD
AD
현재 반응갈리는 새 현대카드 디자인..JPG
이슈 · 1명 보는 중
투표용지 부족한 곳들 라인업이래 ㅋㅋㅋㅋ
일상
전체
HOT
댓글없는글
유머·감동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
156
10:42
101241
1
이슈·소식
잠실 먹금한 인플루언서한테 디엠한 최진실딸..JPG
209
12:26
109671
36
이슈·소식
(충격주의) 짐검사에 혈안인 잠실 알파남들..JPG
130
20:18
37077
1
이슈·소식
🚨결국 선 넘어버린 잠실 부정선거 폭도들
136
15:20
60433
10
이슈·소식
[단독] 김수현, 1년 만에 활동 재개…7월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
147
16:39
53657
0
유머·감동
잠실구걸시위 보급품 먹고 탈난자 속출중
104
14:21
72245
3
이슈·소식
사과해도 끝나지 않는 대화에 지쳤습니다.blind
94
11:11
81581
0
이슈·소식
잠실시위대에 공개적 굴욕당한 핸드볼선수들..JPG
108
18:39
36569
0
이슈·소식
건장탱탱 알파메일들로 숨막히는 잠실..JPG
79
16:12
56224
0
정보·기타
설악산에 낙사 사고 시체 경고문 붙은 이유
70
8:55
95510
5
의외로 흔한 30대 후반의 착각
77
13:57
73628
4
이슈·소식
어느 양성애자의 연애
59
19:58
41906
0
이슈·소식
급똥이면 다 용서해주는 줄 알았던 과속 차량
55
5:03
70650
5
이슈·소식
(경악주의) 토킹바 온 줄 아는 잠실시위대..JPG
56
21:09
38374
0
유머·감동
장항준 감독이 얘기하는 업계 평판 좋은 여배우
101
11:04
88167
25
유명인들이 공통적으로 자주 말하는 인종차별 엄청 심한 나라.jpg
22:57
l
조회 1
사람이 쉬면 건강해져야 되는데 왜 운동을 해야 건강해지는 걸까요?
22:52
l
조회 514
[핑계고] 간헐적 단식 잘못 배운 윤경호
22:49
l
조회 567
"저 레오 교황인데요"·"장난하지 마세요. 뚝"…실은 진짜 교황이었다
22:48
l
조회 566
이젠 하다하다 60대 연예인 지망생까지 나온다는 시대.jpg
4
22:37
l
조회 3876
청소년 마약 중독자, 피해자가 생기는 과정.jpg
22:36
l
조회 1648
오늘 6년 6개월 만에 재결합한 남자아이돌
22:32
l
조회 1170
💥잠실 봉쇄 시위대, 여자 핸드볼 주니어팀 대표도 소지품 검사···"양말
22:26
l
조회 264
슈게임 생각나는 착장.jpg
1
22:22
l
조회 2467
한국에서 증명사진 찍어본 일본인
1
22:09
l
조회 8258
l
추천 1
남들의 시선은 안 중요해, 하고싶은 일을 해
22:08
l
조회 2186
어버이날 결혼식 하객 입장에서 어때?
22:06
l
조회 1216
공항직원들이 겪는 일
22:06
l
조회 3634
신종 과일들
1
22:04
l
조회 2476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23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12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0명 찬성 (목표 20명)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12명 찬성 (목표 20명)
PC방 혜택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7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카페 알바하다가 갑자기 퀴즈 대회 참가자된.Manhwa
22:04
l
조회 1960
대왕고래 프로젝트 다시 시동
22:04
l
조회 669
정자가 묻은 총알이 자궁에 맞고 임신
22
22:01
l
조회 18636
몸값 정정해주는 동남아 언니
5
22:00
l
조회 14602
CNN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행 도시들
2
21:58
l
조회 2801
고기 자르는 걸로 서로 문화 충격받은 미국인과 영국인
21:57
l
조회 272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56
1
정자가 묻은 총알이 자궁에 맞고 임신
21
2
몸값 정정해주는 동남아 언니
5
3
호주 16세 미만 SNS 금지 시행 그 결과
36
4
이젠 하다하다 60대 연예인 지망생까지 나온다는 시대.jpg
4
5
한 초등학생의 호기심 때문에 발견된 불국사 내진 설계
7
6
업무시간에 야동보는 직업
2
7
집에 사람 모양 장난감 두지 마세요
8
8
사람이 쉬면 건강해져야 되는데 왜 운동을 해야 건강해지는 걸까요?
9
(경악주의) 토킹바 온 줄 아는 잠실시위대..JPG
55
10
한국에서 증명사진 찍어본 일본인
1
11
"저 레오 교황인데요"·"장난하지 마세요. 뚝"…실은 진짜 교황이었다
12
[핑계고] 간헐적 단식 잘못 배운 윤경호
13
유치원 선생님중에도 진상있다는 학부모
12
14
기괴한 소방서 시스템
15
청소년 마약 중독자, 피해자가 생기는 과정.jpg
16
5월 9일 인천에서 있었던 일
17
CNN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행 도시들
2
18
카페 알바하다가 갑자기 퀴즈 대회 참가자된.Manhwa
19
고기 자르는 걸로 서로 문화 충격받은 미국인과 영국인
20
공항직원들이 겪는 일
1
경기에서 인프라 좋고 살기좋은동네 어디야?
15
2
미장 개그지가튼거
3
3
오늘 미장도 다 빨간불이네
3
4
솔직히 죽고 싶을 정도로 힘든 거 아닌 이상 요즘 퇴사 말리는 분위기지?
5
5
나 한쪽만 볼패임 온거 맞지
6
6
급상승
요즘 선생님 엄청 힘든가보네
2
7
있잖아 주식잘알들아 이런 경우에 이렇게 해도 먹혀??
10
8
익선동 한옥거리에 있는 개야르한 만두집 추천함 40
5
9
큰삼촌 치매진단 받고 자살했대..
6
10
지하철인데 썸타는 고딩들….진짜
11
첫째들아 여동생 볼 때 가슴 답답하고 짜증나는거 다 그래?
5
12
오늘의 야식
2
13
고장난 시계좌
1
14
귀염상인데 왜 귀엽다고 듣는거 싫어하지 ㅜㅜ
1
15
수줍어하고 뚝딱거리는게 귀여워 보일 수 있어?
2
16
연락남이 첫데이트때 닭갈비사줬는데
17
나 프사 뭐할지 봐줄 사람 ,,,,,40
7
18
아 내 남친 정신과 의사인데 게웃곀ㅋㅋㅋㅋ
2
19
와 이번 지선 덕분에 인플 차단 개많이 했어
20
확실히 밀가루랑 튀김 안 먹으니깐 피부 ㄱㅊ아진다
1
뿌링클 시켰는데 개밤티 뿌링클옴...40
16
2
조회수 천만 달성하겠당
1
3
엥? 에프엑스 이 노래가 왜 지금 올라왔대
9
4
아 나만 요즘 돌판 재미없나봐…
20
5
장원영 이 케이스도 콜라보야?
3
6
여돌곡을 커버하는거 보고싶은 남돌 있어
7
근데 원래 시위는 좀 배고프고 힘들고 그런거 아닌가
9
8
솔직히 집회 다니던 입장에서 되게 억울하고 짜증남
7
9
놀러간거 맞네
5
10
라이즈 피규어 앨범 있잖아
3
11
보이넥스트도어여러분가능한많이헤어져주세요
1
12
코 성형하고 나중에 보형물? 빼면 원래 코로 돌아갈 수 있어?
1
13
아디오스 실트에 올라와 있길래 들어봄 그정도인가
2
14
보넥도 스밍 보은왔어요💙
5
15
장원영이랑 아리아나그란데
1
16
머리는 큰데 얼굴은 작다....가 좋은 뜻일까?
14
17
리쿠 어떻게 이렇게 귀엽지..
1
18
보넥도 노래 유어마이 니코틴 카페인 렛~츠고! 이러고 있었네
3
19
툽 멤버별 유준이 안고 있는 거 다 이제 안정적임ㅋㅋㅋ
1
20
드영배 글쓰는애들 좀 악질?이니
1
1
헐 김무열 윤승아 나이차이
4
2
하 참교육 시청중단 하고 싶음...
3
3
정보/소식
참교육 가슴축소대사
8
4
이거 허남준이었어?
2
5
한소희 인스타 너무 아름답다
3
6
나 멋진 신세계 취사병 이렇게 보는데
1
7
와일드씽 노래 진짜 왜이렇게 좋음...?
14
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이제 10회 텍스트예고도 성의없어...
4
9
멋진신세계
차세계 진짜 신서리한테 뽀뽀하고 싶은지 오래됐구나...
2
10
뭐야 취사병 뭐 한 거도 없이 끝난 거 같네,,
11
허남준 임지연 이짤은 ㄹㅇ 연기 미친것같음
17
12
신민아
오늘자 신민아 인스타 업뎃
13
헉 내일 허남준 생일이다
4
14
상견니 진짜 좋아하는데 한드는 멋세계가 생겼다
19
15
멋진신세계
휘핑크림 커플이래 미친ㅋㅋㅋㅋㅋㅋ
3
16
닥터 섬보이 좀 답답하다...
17
헐 참교육 그 전기과 배우
5
18
졸라 좋은 오스트 들었는데
1
19
멋진신세계
연기를 잘하니까 배우들 세세하게 컷으로 보는 재미가 있다
2
20
참교육
의대사건 실화라고..?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