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69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43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의사과 간호사의 부부관계의 환상이 깨졌어..허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마음 공감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로망 따윈 1도 업따.... 그냥 주3회 일 나가시고 나는 학교 주3회보다 적게 가는 듯 하하하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의사 ㅡ의사 집인데 할아버지때부터 돈 겁나많지않은 이상 엄청부자까지 되긴힘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간호학생익인데 왜..? 물어봐도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궁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나도궁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봐줘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떤 환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익들이 어릴때 생각했던 환상
돈 많이 벌고 부자일것 같고
행복하게 살것 같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날때부터 간호사 의사 밑이서 자랐을텐뎅 그런 환상이 있었어?? ㅋㅋㅋㅋ신기하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ㅍㅍ
좋은 얘기도 아니고 그냥 펑 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말인지 이해갔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는 의사 약사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직 겪어 보지 못해서 그런가 환상이 있는데 바빠서 그런 걸까... 따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 삼촌이 의사의사 부부라그런가 별로 그런 환상 업ㄹ텄는넼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는 약사 간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때는 그냥 두 분 대학도 같아서 씨씨인 줄 알았는데 커서 소개팅인 거 알고 뭔가 씨씨 환상 와장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삼촌네는 부부약사 ㅋㅋㅋㅋㅋ 같이 약국하시는데 우스갯소리로 눈떠서 눈감을때까지 맨날 저인간 본다고 숙모가 그러심 ㅋㅋㅋㅋㅋ 부부싸움하면 야근한다는데 우린 것도 안되신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간호대 다니고 남자친구 의대 다니는데 ㄹㅇ 바빠서 얼굴도 잘못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울아부지 검사->변호사이신데 돈잘벌어 좋겠다라고 하면 돈많은게 결코 좋은것만은 아니라고 말해주고싶음.. 눈코뜰새없이 바쁘셨고 어렸을적 추억이 1도없어 진짜 ㅠ 지금 사이도 좀 어색어색하고.. 가족간의 정 이런건 별로 못느끼겠고 성인되자마자 독립함.. 오히려 울언니가 아버지랑 자주 연락하는거같더라 커가면서 이해할수있었다고 근데 난 그냥 좀 먼가 어색해. 가족끼리 막 외식다니고 놀러다니고그러는게 젤 부러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부모님도 의사신데 친구들이 다들 너는 왜? 공부 못해? 라고 들을때가 제일 짜증
+부모님이 공부 잘하는거랑 내가 공부하는거렁 뭔 상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진짜 울아빠엄마 의사신데 나만 공부못한다고ㅋㅋㄱㅋ부모님도 그런말 안하시는데 왜 난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의사과 간호사가 뭐야? 의대나오면 다 의사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의사와 간호사 잘못적은 거 아닌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차피 하이닉스 300 뚫게 되어있다고 봄
22:48 l 조회 1
미친 집 현관에 바퀴벌레 시체 있었음
22:48 l 조회 1
경력이 생겼는데 이력서 탈락이 많아짐
22:47 l 조회 1
헐 나 인스타 광고에서 옆팀 대리님 봄
22:47 l 조회 1
다들 월급 타면 용돈 누구누구 드려?
22:47 l 조회 1
과친구 졸업후에 연락끊기는건 이제안보고싶다는건가??
22:47 l 조회 1
애들아 진짜 이제 주식 장 끝났어?
22:47 l 조회 1
다들 혈육 전화번호 저장해놓음??????
22:47 l 조회 1
6평 원룸 방꾸 >0<
22:47 l 조회 1
엄청 신 젤리 추천해줘
22:47 l 조회 2
난 왜 사람들 생눈이 젤 좋지
22:47 l 조회 2
스벅 근무시작했는데 이거 텃세 맞지? ㅋ
22:46 l 조회 9
애플워치랑 만보기 어플이랑 연동이 안되는데 방법 있을까?????
22:46 l 조회 2
회사에서 개인 물건에 자물쇠 채워둔 직원 어때?
22:46 l 조회 3
다이어트 pt 받아서 살 뺀 사람 2
22:46 l 조회 10
집문서가지고 뭘 할 수 있어???
22:46 l 조회 3
40 축고정렌즈 샀는데 농협은행임..... 3
22:45 l 조회 33
축구 (((옌스)))
22:45 l 조회 7
김치볶음밥 레시피대로 만들어 먹으니 완전 맛있네
22:45 l 조회 6
원래 외동들은 이기적이야? 3
22:4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