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69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집에 있는 데스크탑을 10년 넘게 썼거든 

요즘에는 아무래도 스마트폰이 워낙 좋다보니까 

컴퓨터를 그렇게 많이 쓸 일은 없다지만 

그래도 어쨌든 컴퓨터가 집에 있기는 해야할 거 같은데 

다들 집에서는 데스크탑 써 아니면 노트북 써? 

 

데스크탑이랑 노트북 같이 쓰는 익들도 알려주라! 

사용비율?이나 사용처?(작업, 노는 데 등등)도 알려주면 더 좋고!!
대표 사진
익인1
데탑이랑 노트북 둘다 쓰는데 노트북은 밖에 나갈때나 쓰고 집에 있을땐 보통 데탑 주로 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인데 게임좋아해서 데스크탑이지 아니면 놋북이 더 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상 보거나 다운 받을 땐 데스크탑 그냥 데스크탑 쓰기 귀찮을 땐 노트북 누워서 한 다던지... 편한 자세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우스 필요한 건 데스크탑이 더 편하더라 나는 아무리 노트북에 마우스 놓는다 해도... 편의성은 아무래도 노트북 아마 화면 큰 거 사면 난 영상도 노트북으로 볼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 다 있는데 데탑을 주로 사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 다 있는데 노트북 사고나선 데스크탑 안 씀.. 우리 오빤 게임할땐 데스크탑 쓰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다있는데 난 노트북 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자취하는데 노트북써 ! 본가엔 컴퓨터 없구 .. 난 게임을 안해서 노트북으로 충분해 ! 주로 과제하고 포토샵하고 영화보고 노래듣고 딱 이런 용도로만쓰는데 포토샵 하기엔 좀 느리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데스크탑2개 노트북은 자취해서샀다 근데집에있으면 데스크탑만쓰게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 다 있는데 데탑을 더 많이 쓴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트북은 싼거 사무용(30만원대)잇고
데탑을 주로 쓴다! 노트북은 아무리 좋은거 사도 데탑보다 훨씬 비싸고 성능이 별로라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브버그 방제 효과있는거면 전국적으로 하면 좋겠다ㅠㅠ
19:17 l 조회 1
부대찌개먹을가 엽떡먹을가
19:17 l 조회 1
짝사랑 일년이상한거면 오래한거지?
19:17 l 조회 1
감자 껍질까지 먹는 거 특이해?
19:17 l 조회 1
저혈당 온거 같은데 먹으면 토할거 같아
19:17 l 조회 1
지금부터 7월 5일까지 극단적으로 다이어트하면 얼마나 뺄 수 있을까
19:17 l 조회 1
남친이랑 요새 유행하는 점토로 캐릭터 만드는 거 하려고 점토 샀는데 헤어짐 ㅋ
19:17 l 조회 1
하이킥할때 신지캐릭터 욕 많이 먹었어?
19:17 l 조회 2
열 받아서 야근하기 전에 혼술 하다 옴
19:17 l 조회 3
축알못인데 설영우 조규성 중 누가 더 실력 있는 선수야?
19:16 l 조회 2
만나기싫은 전직장 동료한테 계속 연락 오면 어케해
19:16 l 조회 2
일주일만애 몸 라인 달라질 수 잇어??
19:16 l 조회 3
피시방 커플룸 2인부터인데 혼자와서 커플룸 쓰는거 개짜증나네ㅠㅠㅠ
19:16 l 조회 7
오늘 주식 조졋누
19:16 l 조회 11
쿠팡 기사님이랑 배민 기사님 같이 오셨나보네
19:16 l 조회 4
나 돈 관련해서 진짜 좀 쓸때없는 걱정 많이함
19:15 l 조회 7
보통 결혼하고 한달 이내에
19:15 l 조회 10
뭐지? 매복사랑니 뽑았는데 하나도 안 아파
19:15 l 조회 1
이거 말하면 진상같아?
19:15 l 조회 5
rh- 가 그렇게 희귀해?1
19:1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