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739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12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나 이거 샀어! ^^...이거 써...본 익들 있어?! | 인스티즈

 

 

좋다는 사람도 있구...별로라는 사람도 있고...^ㅁㅜ
대표 사진
글쓴이
내일...배송 온다!^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신기하다! 쓰니가 써보고 알려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써봤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향기가 났어...^^마치 꽃무늬 휴지냄새...? 그리고 되게 부드럽게 잘발려 ㅋㅋㅋㅋㅋ슥슥 근데 난 일반 파데보다 별로였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누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아니 막 누렇진 않았는데 난 좀 두껍게 발리더라 ㅠ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mg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우리 언니가 대한항공 승무원인데 잘쓰는거같어 일하러갈때 이거 바르는거 보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글쿤...두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 피부 어때??하얀편이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엄청 하얀편아니고 걍 일반 동양인들 피부에서 하얀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이거 왜 인기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이거 편해서 좋았어 걍 쓱 쓱 발랐음! 근데 다른 거보단 살짝 어두운 것 같은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h...shit...!...그......셰딩으론 아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급하게 나갈때 좋아
근데 지속력이 좋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유...무너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 . 사알짝쿵? 내가 지성이라 빨리무너진거일수도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가 21세기 지성의 댜표 쥬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렇다면. . 마무리에. . 파우더를. . 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갠찬은데 처음에 선크림위에 바르지않고 맨얼굴에 바르면 약간 텁텁해..! 그리고 브러쉬 나는 갠찮은데 자주 빨아줘야하고 쓴지 5개월되니가 빨아도 빨아도 냄새가나서 버렷어^.^.... 내가 관리 잘 못한걸수도잇지만ㅠ 아무튼!ㅋㅋㅋ큐ㅠㅠ 나쁘지않은거같애~ 나는 저거랑 팩트랑 섞어 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 나는 솔직히 진짜 비추 ... 브러쉬가 절레절레..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오이아우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로야....!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호하네...그 정도니..?..울고 싶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이거 젤 밝은거 샀는데 너무 어둡더라 실제로 후기에도 이거 다른 것보다 어둡다는 평이많았단걸로 기억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my...god...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듑고.. 노랗거...기름져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젝..힐......!..!.!.!.콸쾅쾅토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뜬금없이 미안한데 나 쓰니 말투 왜캐 웃기지... 내 취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구먼, 하하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브러쉬가 매우 안조아.. 난 한번쓰고 안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랑 우리 언니는 이거 스틱으로 얼굴이 바르고 퍼프로 펴바름!! 뒤에 브러쉬는 별로고 퍼프가 제일 나은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괜찮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떴어 ㅜㅜ 근데 친구는 잘 맞는대 사람 바이 사람인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원래 지성+하얀편피부라 쟤가 너무 번들거리고 유분기있고 어두웠고 동생은 잘 썼어! 동생은 건성피부+조금 까무잡잡한 피부야 일단 저 브러쉬는 별로라서 퍼프 똥퍼프나 안되면 에어퍼프에 미스트뿌려서라도 쓰는게 훨 나을거야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이거도 쓰고 초록색두 써밧는데 둘다 조앗음
이건 커버력이 조와서 좋앗음 디금은 딴거쓰지ㅏ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울반칭구도 오늘 나한테 이거 산다구 알려주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반?? 나는 과....* 동기들에게 이런 이야기 하지 않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고쓰리에욤 그럼 절대 우리는 같은 학교를 다니지 않겠찌유? 아침에 등교하자마자 친구가 저거 산다고 어떤 거 같냐구 물어봤고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거 색이 좀 어두워... 21호 샀는데 화사해지는 느낌은 없었음 뒤에 브러시는 별로..☆ 나는 걍 손으로 챱챱했었던 것 같음 스틱이라서 빨리 바를 수 있어서 그건 좋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손앤박 핵 별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1
6:00 l 조회 25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9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6
5:57 l 조회 16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23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4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4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1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8
5:40 l 조회 21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7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8
5:35 l 조회 529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5
5:35 l 조회 129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9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2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3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9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3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60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60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