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18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사실 스카이 전부 다... 지금부터 내년까지 열심히 하면 가능하지 않으려나ㅠㅠ 물론 지금도 열심히 내년도 열심히 ㅇㅇㅇㅇㅇ 지금 성적이 애매한 중위권이라... 수학은 노답이고... 지금부터 내년까지 열심히 해도 안 될까...
대표 사진
익인1
너가하기나름이지 죽어라하면안될건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죽어라하면 못하는거 없어 할수있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뭔 지금부터 재수생각하면 갈수있을리가없지 올해도 열심히 내년도열심히해서 서울수있으면 누구나 다 재수하지 누가 재수안하고 대학가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해 재수생의 대부분이 작년에 재수생각없이 열심히 재수할때도 열심히했는데 뭔 서울대에서 정원을 15만명을 받아주는것도아니고ㅋㅋㅋㅋ 그애들은 왜 못갔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부터 재수까지 열심히 한다는소리였어ㅠㅠ 너익말대로면 재수해서도 못간다는 소린데 올해는 어떻게 가겠어... 가면 좋긴하겠지만 불가능하잖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니까 재수생들 중에 대부분이 고3 2학기부터가 아니라 이미 고3때 올해 대학못가면 죽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한다는애들인데 쓰니가 지금부터라는 말을 할수있는건 전에 지금할수있는만큼 열심히 안했다는거잖아.. 그리고 재수생의 서울대가려는애들은 대부분 고등학교전부터 쓰니가말하는 열심히를 해온애들이야 재수해서못가면 쓰니는 삼수하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익이 하고싶은 말이 뭔지 모르겠다.....올해 열심히하라는 소리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비꼬려는거아니고 갑자기 수능접수할때되서 스카이를 간다니 의대를 간다니 이러면서 장수하다가 포기하고 일년 말아먹는애들이 워낙많아서 쓰니 의견이 궁금한거야 올해 열심히하라는소리가아니라 쓰니도 그냥 지금 성적이 마음에 안들고 갔으면 좋겠다~하는 높은 목표잡아서 쓰니 기준의 열심히 만 하려는거아니냐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제대로 ㅏ면 안되는거 없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한국이 살기편하다니까
18:03 l 조회 1
다른 사람들은 이목구비가 정돈되어있는데 나는 엉망진창 같아
18:02 l 조회 1
혹시 화장 잘알있남?? ㅜㅜ태오나서 첨으로 뭔가 해보려 하는데..
18:02 l 조회 1
운동안하는 40키로보다 운동 꾸준히한 50키로가 취향일수도 있어?
18:02 l 조회 5
내 친구 쿠팡 뛰는데 너무 현타온다고 나한테 괜한화풀이야…
18:02 l 조회 7
색 발색에 죄다 필터를 껴넣으니까
18:01 l 조회 4
나같은 사람 또 있음?
18:01 l 조회 3
일본 중국 여자들 외모가 진짜 물이 모른듯1
18:01 l 조회 18
산부인과 초음파.. 4
18:01 l 조회 13
신전 맵닭 개노맛이다...
18:01 l 조회 6
여름에 꾸밀때 뭐 입어?.. 2
18:01 l 조회 11
인티 신고 뭘 확인하는거임??2
18:00 l 조회 7
배달앱 할인쿠폰 쓸때마다 느끼는데 어떻게든 손해 안볼려고 가격 급 올린다ㅋㅋㅋ
18:00 l 조회 2
커뮤 하는 사람보다 안 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거 충격이지 않아??1
18:00 l 조회 8
500짜리 물 한번에 원샷해도 갈증이 해소가 안돼서3
18:00 l 조회 8
아버지들 대기업 퇴직하고 보통 무슨 일함?2
18:00 l 조회 10
방청소 꿀팁 찾음1
18:00 l 조회 14
애인이 나보고 라미네이트 하라는데 3
18:00 l 조회 12
살면서 엄마한테 크게 고마웠던 적 있어?
17:59 l 조회 3
무릎이 안좋아서 무릎 구부리는 운동못하는데 필테가 나아 피티가 나아 7
17:5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