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65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엔시티 위시 인피니트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맨끝줄소년 강회장
김부장 참교육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2
다들 보는구나...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김부장은 홍보했어;; 소지섭 미우새까지 나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 홍보 뜻 몰라...? 안했다는 말은 안했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김부장 미리보기도 방영하고 할거 다했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부장 미리보기처럼 티비에 나왔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부장은 홍보하긴함 근데 의미는 없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별 의미 없아보임 걍1화 재밌어서 오른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원작이 이미 유명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만큼했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홍보없는 드라마가 어디있어 다만 요란스럽게 안했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웹예능 나오고 하긴 했는데 기사나 sns에 요란떨진 않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김부장은 홍보는 별로 안했는데 원작이 유명하긴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김부장은 주연배우만으로도 바로 홍보가 되니까... 중년남자들이 소지섭 엄청 좋아하고 원작도 그러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홍보하는지도 몰랐긴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홍보하는거 하나도 못보긴 함 소간지 나온다는것만 어디서 주워들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큰홍보ㅋㅋ뭘더 어떻게해야함? 홍보했다고하면 시청률이 줄어드나 왜 홍보한걸 모르쇠하는지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왤케 화났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ㄴㄲ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지섭 그자체로 홍보임 소지섭 나온다고 해서 봤는데 재밌어서 2화도 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기준 큰 홍보하는 드라마 있었음 막 지하철이나 쇼핑몰에도 전광판 홍보하고 바이럴 엄청 돌리는게 난 큰홍보 같음 걍 예능 나오고 이런건 당연한 홍보고 큰 홍보라고 체감되는게 있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난 홍보 하는지도 몰랐는데.. 재밌으면 다본다는게 포인트 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44 나도 이렇게 밖에까지 보이는게 큰홍보.. 자체 채널에 나오는건 그냥 기본 홍보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정도로 홍보하는 건 거의 ott 작품 아닌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6 맞음 홍보 요란스럽게 한것과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덜했다하는데 똑같이 한거라고 정신승리댓 많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군부인처럼 안했다는 뜻 같은데 아무튼 나 몰랐어 홍보를 한지. 그래서 모르고 봤는데 더 잼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홍보 미친듯이 했던 드라마 팬들만 화가 올라오는건가ㅋㅋㅋㅋㅋ
댓글 왜 저렇게 화나있음???? ㅋㅋㅋㅋ
김부장 나 그냥 채널 돌리다 소지섭 진짜 오랜만에 보이길래 보기 시작함 재밌더라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장 홍보 지리게하다가 우사당했던 드라마에 비하면 홍보도 일반적이게한거치곤 개흥드맞는데 왜케 발작들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네이버 메인까지 걸던 드라마처럼 요란하게 홍보안했단 의미잖아 그렇게 홍보안했는데도 2화만에 시청률 따는것만봐도 홍보진짜 큰의미없어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몰랐음 홍보한거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개됨.. 다 그런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홍보한거 몰랐는데 ㅋㅋㅋㅋ 입소문 탄 거 보고 나도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홍보 많이 안한거 맞지 않나? 자기 채널에서 미리보기 방영하거나 예능 나오는건 대부분 하는거잖아 그 외적으로 하는게 없었다는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군부인만큼은 안하긴했지
대군부인은 인터넷여기저기 배너로 많이뜨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홍보 못본거 같은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멋진신세계 이렇게 표현되는 허남준도 귀엽고 저렇게 표현하는 임지연도 귀여움1
22:16 l 조회 8
김부장 왜 재밌다고 했는지 이유는 잘 알겠음
22:16 l 조회 10
김부장 더 잘 되서 소지섭 더더 붐업되면 좋겠다1
22:16 l 조회 9
김부장 잔인한장면 나와??2
22:11 l 조회 28
강회장 준현이 할머니 연기 왜케 어색하지?
22:11 l 조회 7
멋진신세계 이 영상 편집 쩐다ㅠㅠ 최종화까지 다 포함된 에딧2
22:11 l 조회 16
나 미스터션샤인 아직 안봤는데
22:11 l 조회 4
김부장 소지섭 딸이랑 남학생 뭐여....?
22:09 l 조회 49
내 배우 수명 끝난거같아서 속상함
22:05 l 조회 46
참교육 재밌는데 뭔가 피폐해진다
22:04 l 조회 11
얘들아 소지섭은 손이 찐이다
22:00 l 조회 52
멋진신세계 나는 14회가 최애회차 되긴했는데4
21:58 l 조회 37
소지섭 관리 진짜 잘한게1
21:57 l 조회 105
김부장 개재밌네
21:55 l 조회 25
맨끝줄소년 이 배우 이름 아는사람...3
21:53 l 조회 44
강회장 2화보는디ㅋㅋㅋㅋ 3
21:49 l 조회 54
멋진신세계 7월1일1
21:49 l 조회 35
멋진신세계 ㅇㅈㅇ 배우 연기 잘한다고 생각했는데2
21:48 l 조회 100
순수 개싸가지 남주는 옥고 이경민인거 같음
21:47 l 조회 8
유튭 댓글에도 정병 많구나...5
21:4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