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2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준비물 : 냄비 후라이팬 식용유 파 양파 고춧가루 

 

냄비에 물 넣고 조금 끓여지면 후레이크를 넣는다. 

물이 끓으면 면을 삶는다 

 

이때!!!!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를 쫑쫑 썰어서 파기름을 내야해!! 파가 좀 마니 노랗게 될 때까지 기름을 내 식용유가 좀 노랗게 될 때까지. 

나는 이걸 냄비 물 넣고 끓일 때 같이 해. 

 

면은 좀만 삶아 젓가락으로 홀홀 하면 좀 풀어지는 정도? 

왜냐면 후라이팬에서 좀 볶을거야.. 나는 꼬들면이 조아.. 

면이 삶아지면 냄비 불을 끄고 후라이팬에 면수를 한 국자 넣어 

그리고 스프와 양파 썰어서 후라이팬에 넣어 스프를 젓가락이나 숟가락으로 좀 풀어 그 다음 냄비에 있는 면을 건져서 후라이팬에 넣어. 

이제 같이 볶아! 안에 들어있는 기름 넣고 좀 더 볶다가 끄고  

취향에 따라 고춧가루를 넣어서 먹눈다 

 

짱마시써 나 원래 짜왕 싫어하고 짜파게티만 먹었는데 

이제 맨날 짜왕만 저렇게 먹어 흑흑  

또 먹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오오 맛있겠다!!! 스크랩해갈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겁맛탱이게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있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랜덤스쿱 릴스보다가 격한 분노를 느낌
13:29 l 조회 1
소개팅 애프터는 보통 어디서봐?
13:29 l 조회 1
아빠랑 37살 차이나면
13:29 l 조회 1
20대 초반에 친구없어서 못논게 너무 아쉬움
13:29 l 조회 1
토익 공부 하나도 안하고 675 나왔는데 인강들을까 학원갈까
13:29 l 조회 1
피부 요즘 좁쌀? 오돌토돌하게 뒤집어 지는데 이거 어카묘 (ㅅㅈㅈㅇ
13:28 l 조회 1
블루베리 한가득
13:28 l 조회 3
서울이랑 지방 체감상 가장 큰 차이
13:28 l 조회 4
18살차이가 많이 나는거면 32살 50살도 놀랄 정도야?4
13:27 l 조회 9
웩 어제 술 같이마시던 오빠 눈웃음치던거 생각나서 토나옴
13:27 l 조회 7
작년에 집근처에서 러브버그 한번도 못봤는데 올해 갑자기 엄청 보임
13:27 l 조회 3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2
13:26 l 조회 15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2
13:26 l 조회 7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3
13:25 l 조회 11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8
13:25 l 조회 37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27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
13:25 l 조회 8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13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8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