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27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나 공기계 필요해서 사야되는데 번장은 한 번도 이용 안 해봐서 ㅠㅠㅠㅠ 인증 뭐 필요한지 몰라서 직거래 해야하나하고 직거래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이러는데 무슨 뜻이야?? 다른 분 찾았다는거야???? 

번장 이용해본 익들아 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직거래 원하면 고생한다는 소린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ㅠㅠ 밑댓 봐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상점명 적은종이랑 공기계랑 같이 찍어달라해 앞뒤 그리고 켜지는거 앱 하나 까는 모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앱 까는 영상이랑 또 후기 있는 사람이면 후기 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번호야 계좌받을때 뜨니까 문자로 번장에서 공기계 파는 분 맞냐고 하고 데이터가 잘 안돼서 문자 드렸다 라고 하면서 본인 폰 맞는지 확인하고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기가 하나도 없더라 ㅠㅠ 첫거래는 7개월 전인데 막 거래 완료도 하나도 없고 ㅠㅠㅠㅠ 일단 댓쓰니가 말해준대로 인증 부탁했어 그리고 내가 전화번호 비공개를 안 했는지 내 카톡으로 왔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헐..전화번호 비공개로 돌리고 인증 영상도 다 받은 후에는 나머지 거래는 번톡으로 마저 진행해도 되겠냐고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이미 끝난 것 같아 ㅠㅠㅠ 사기였나봐 ㅠㅠ 계속 카톡 보내자마자 1 사라지더니 안 본다 이제 ㅠㅠㅠ 익인이 고마워 ㅠㅠㅠㅠ 덕분에 사기 안 당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다행이구먼 아 그리고 혹시 거래완료 된게 없다 를 그 네이버 표시 비스무리하게 있는거보고 판단한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어 그거 맞는 것 같아 초록색에 N표시 있는 거! 그거 아니야...? 아무튼 나 번장 차단 당했어 저분한테...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는 네이버 안심 뭐시기로 해야 횟수가 올라가는거고 거래경험이 300건이 넘는 나도 0회로 뜨는걸...차단까지 했으면 사기일 가능성이 높은게 맞았네 뭐 귀찮은 인증 부탁하니까 그럴수도 있지만 보통 카톡으로 넘어가고 인증 제대로 안해주려 하는 사람들 중에 90은 사기거든 저런 사람들 조심하고 후기 없는 사람들중에서도 뭐 나처럼 부계정 키우는 사람이 아닌 이상 사기 많으니까 또 조심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너익도 저 사람 차단해 나중에 상점명 바꾸고 모르는 사이에 너익 차단 풀면 사기 당하는거 금방이니까 뭐 사기인지 아닌지 그냥 의심일뿐이지만 예방해서 나쁠건 없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응 나도 방금 차단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앵간하면 너익도 상점명 한번쯤은 바꾸는걸 추천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하 어쩐지 7개월이나 했는데 완료가 없더라 ㅋㅋㅋㅋㅋ 익인이 고마워 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익인이 같은 사람들만 많았으면 좋겠다ㅠㅠ 큰 돈은 아니었지만 덕분에 사기 안 당했어❤ 익인이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헣 그려그려 아 그런데 그걸로 판단하면 큰일나유..위에도 말했지만 후기는 100건이 넘고 실제 거래건수가 300건이 넘는 나도 그건 0으로 뜨니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응응 이해했어! 그게 왜 1도 없는지 알았다는 표현이었어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하 그렇군 헣 내가 이해를 못했던거였어 ㅎ허호ㅓ헣헣 민망하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아냐아냐!! 익인이 진짜 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 익인이도 좋은 사람들만 만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응응 번호 그 카톡이나 문자 전ㄴ화 못 오게 막아둔 이상 다시 저렇게 되는 일은 없겠지만 혹시라도 수상하다 싶으면 내가 말해준거처럼 꼼꼼하게 인증 부탁하거나 그러고 조심조심 좋은 거래 많이하길 바라고 좋은 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무튼 좋은 거래자 만나서 좋은 거래 하길 바라고 좋은 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강원도니까 지하철역 같은거 없어서 만나기가 힘들어서 직거래 힘들다한거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직거래 역에서 만나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럼 인증 뭐뭐 받아야할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난 번장 사용할때ㅐ 인증 안받았던거같은데... 그냥 그 상점 평점같은거보고 거래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점이 하나도 없어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3:49 l 조회 4
다낭성인가
3:48 l 조회 6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
3:48 l 조회 3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2
3:48 l 조회 7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4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1
3:47 l 조회 6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14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3:46 l 조회 6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21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7
3:44 l 조회 17
약간 퀸 느낌 나는 남자 어때5
3:44 l 조회 25
엄마가 세례받으래 1
3:42 l 조회 16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7
3:42 l 조회 89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5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29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3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54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5
3:38 l 조회 39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1
3:37 l 조회 33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