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882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8년 전 (2017/8/29) 게시물이에요
원래부터 이런건 아니였는데  

우리가족이 애정표현도 못하고 좀 말이 쎄게 나가는편이라 좀 그런것도 있고.. 나 한창 사춘기 때 오빠랑 엄마랑나랑 트러블 엄청 심했어. 그때 언니는 나한테 그나마 신경 안쓰고 그래서 지금은 언니랑은 말할 수 있는데  

그때가 트라우마로 남아서 그런지 몇년지났는데도 언니빼고 다 말 한마디를 못하겠어 혹시나 내가 말실수 할까봐 ..긴장돼서 혹시라도 뭐 물어보면 응. 아니 이런식으로 단답으로 말투도 좀 딱딱하게 말하게되는데 그게 또 맘에 안드나봐 ..그냥 살기가싫어.. 은근 스트레스다 이거.. 

그리고 내가 막둥이라 나이도 가족 중 제일 어리거든 .?  

어쩌다 말다툼 하게 될 때 나이 어리면 생각까지 어리다고 무시하는 경향이 엄청 강해 우리 가족이. 내가 맞는 말 하면 말대꾸한다 뭐라하면서 말돌리고  

이제 고3이고 곧 있음 성인인데 내가 나이가 어리다고 내 의견 무시당하는게 당연한걸까.  

오빠가 특히 비아냥대는게 심해서 더 말 섞기도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많이 힘들고 그러면 상담받아보는거 추천해...가족간의 문제 그냥 계속 끌고가면 너무 힘들거든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한테 상담받아야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학생 가난플 보면 드는 생각
6:56 l 조회 1
걍 친한 알바 오빠가 있는데 요즘 나한테 전애인이 자꾸 전화가 오거든
6:54 l 조회 8
올해 15키로 더 빼자 ㅠㅠ
6:54 l 조회 7
샤브샤브
6:54 l 조회 3
isfj 남자는 남들과 좀 다른거같아
6:50 l 조회 15
난 이제 잔당
6:50 l 조회 7
근데 진짜로 누우면 가슴 하나도 없는데 맞나 이게5
6:48 l 조회 69
1년만에 한국가는데 한국가면 뭐 먹을지 추천해주라!10
6:47 l 조회 21
이태원 클럽 후기2
6:47 l 조회 39
익들은 파데 쿠션 매일 하고 다녀??1
6:45 l 조회 4
코끝묶는거 성형 보통 얼마야?
6:44 l 조회 3
춥다1
6:43 l 조회 9
누가 계속 말투 따라 한다고 생각하면 웃기네
6:42 l 조회 8
한국 32강 가면 좋겠지만 안가도 뭐1
6:40 l 조회 38
펀알중인데 벌레 개많아2
6:39 l 조회 18
와 49키로였다가 53.6됐어 ㅋㅋㅋㅋㅋㅋ7
6:34 l 조회 145
겨드랑이 냄새 없었는데 갑자기 생길수도 있여??
6:31 l 조회 17
다들 애인이랑 헤어질정도로 싸울때 애인이 연상인데 곧죽어도 오빠소리하기싫은데2
6:29 l 조회 30
예전에는 인터넷에서도 키배 되게 열심히 떴음1
6:29 l 조회 19
장기백수면 사회에 피해주는거맞아?8
6:29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