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71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8년 전 (2017/9/07) 게시물이에요

아이폰 익들아 며칠 전에 문자왔는데 이거 뭔지 알아? ㅠㅠㅠ | 인스티즈

 

아날로그 필름 하나 사긴 했는데 살 때 1.09였는데 저렇게 문자옴... 아날로그 산 거 말고는 쓴게 없어서 문자 올 일이 없는데 ㅠㅠ 저것도 사자마자 온 게 아니라 하루 뒤에 왔어 뭘까 이게....
대표 사진
익인1
돈 빠져나간다고 문자온거일껄
두개산거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하나 샀어 ㅠㅠ 원래 사놨던 건 사자마자 바로 문자 날리왔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혹시 아날로그 사기 전에 1달러 자동으로 빠져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달러 카드 안바꾸면 계속 안빠지지않나? 난 카드 바꾸면 1달러 빠진다고 문자온거 빼곤 기억이 없어서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아이폰 처음 사가지고 등록해서 그런가...?? 내가 폰 사고 담날인가 하나 사니까 바로 1.09달러 나갔다고 문자 오고 며칠 전에 하나 사고 그 담날에 또 다른 필터 하나 샀거든 그래서 전날 1달러 나가고 다른 필터 산 날 한꺼번에 나간 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빠질 때 1.00달러가 빠져야 정상아닌감 1.09달러가 빠져나가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5에게
내가 이게 폰 사고 처음 샀을 때 빠져나가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난 이렇게 나가던데 확인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6에게
그 두번째 필터 사니까 문자 바로 왔어 이렇게 근데 이거 사고 담날에 (4일) 하나 더 샀는데 본문 짤처럼 5일에 갑자기 저렇게 문자왔어 계산 맞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1달러 빠져나간거면 내가 알기론 다시 안빠질텐데,, 두번 결제된건가ㅜ? 통장에 돈은 있는거지? 통장에 돈 없는데 결제하면 나중에 합산해서 문자로 가격 뜨기도 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응 돈 있었어 ㅠㅠ 첫날에 안 빠져나간게 저날 나간 건가...? 아무튼 필터 값은 맞는 거 같은데 내 폰이 오류난건가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달러는 카드에 돈있나 확인차에서 가져간거고 2달러가 아날로그 값일껗 1달러는 나중에 승인취소된다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아 헐 그런거야??? 그 전에 1.0달러인가 빠져나가긴 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달러는 확인차 빠져나간거일껄 !!! 1달러 빠져나가고 문자 두개온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맨 처음 결제할 땐 왜 안 나갔지...?? 내가 이번에 필터 두개 날짜 다른 날 샀는데 하나는 사자마자 1달러 나갔다고 문자 오고 다음날에 또 하나 사니까 며칠 뒤에 본문 짤처럼 문자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달러는 처음에만 !!! 두개 한꺼번에 나간건가 ???? 2불이? 그건 모르겟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 뭐지 난 처음 살 때 왜 1딜러 안 나갔지.... ㅠㅠㅠ 암튼 고마웡... 대충 계산 맞는 것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1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9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
3:07 l 조회 8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4
3:07 l 조회 10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1
어릴때 맞고 자랐는데3
3:06 l 조회 20
패인흉터 사라질까..2
3:06 l 조회 13
않이,, Ai 커플사진만들기 강동원씌랑 했는데 왜이래 4
3:05 l 조회 40
인티 연령대 많이 높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외모관련 글 올라오는거보니깐5
3:05 l 조회 16
비행기 빨리 출발해랍.....
3:04 l 조회 11
장기연애는 남자가 결혼하기 싫어서 2
3:03 l 조회 29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 8
3:02 l 조회 38
네일은 셀프로 하는게 이득인듯3
3:02 l 조회 25
내가 한달동안 팔로우 걸지말지 고민하던 애가 있었는데
3:02 l 조회 20
배고프당
3:01 l 조회 3
뭔가 썸은 아닌데 확실히 11
3:00 l 조회 66
오늘은 왤캐 더워서 잠이안오지1
3:00 l 조회 10
공시생 스카 안다니면 한달 20도 안들겤ㅅ지?2
2:59 l 조회 28
라섹하고 몇년 뒤에 시력 다시 떨어진 사람 많나
2:59 l 조회 10
일일드 특
2:5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