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986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8년 전 (2017/9/08) 게시물이에요
난 현 고3이고 상향2 적정3 인데 솔직히 적정도 진ㅋ자 적정인지 의심이 들긴 하지만 여튼 하나는 붙겠지?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예체능이긴 한데 두개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제발 상향 붙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개 상향 2개 하향 2개 보통
상향 1 붙음 1 불합
하향 2 붙음
보통 1 붙음 1 예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입시결ㄹ과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헐...!!! 상향 붙었네..!!!!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향2개 적정3개 극하향1개
상향1개 합격
적정1개 합격 예비
하향 합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대박...많이 붙었네....상향 2개 쓰는거 ㄱㅊ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당근뽕스~극하향 하나쓰면 ㄱㅊㄱㅊ나는 원래 극상향하나 썼다가 불안해서 적정으로 바꿨어 중간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극상향은 아닌데ㅠㅠ내 전형이 다 종합이라서 노려보는중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5종합1교과 하향은 교과로 썼어 최저있는걸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오호...나도 교과 하나 극하형 넣을까 고민중잉데ㅠㅠ역시 넣어야하는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나는 재수하기가 너무 무섭고 싫어서 교과로 하나썼어 왜냐면 하향까지 자소서에 힘을 쓰기엔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내신은 차고 넘쳤고 최저도 맞출수 있을정도라서 맘편하게 하나는붙자는 생각으로 썼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오호....나는 서울권에 욕심있어서 종합으로 다 서울넣고 지방공립을 교과로 넣을껀데 서울 못가면 재수 감행할려고 했는데 재수는 보통이 아니니까...ㅠㅠ 답변해줘서 고마ㅝㅠㅠㅠ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웅웅나는 고등학교를 1년 꿇어서 재수하기가 더싫었어!좋은 소식있길바라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웅웅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년에 6상향했는데 1광탈 3예비 2합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진짜 쩐다......나도 6상향하고 싶었는데 담임쌤한테 혼나스...하핫...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담임한테 당연히 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만 상담할땐 a과 넣고싶은데 역시 b 넣어야 겠죠? 아 c도 생각중인데 d는요? 이러면서 아무말 막하고 원서 넣을 땐 쌤도 내가 말한 과가 너무 많으니까 기억 못해서 그냥 막 적고 조용히 숨어지냈음 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과가 전부 똑같아서...ㅎㅎ....선생님한테 상향 하나 얘기도 안꺼냈어..ㅋㅋㅋㅋㅋㅋ그냥 몰래 넣고 조용히 삭힐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몰래넣어도 쌤이 확인 할 수 있긴 한데 이미 넣었는데 어쩔 거야 ㅎ... 그냥 나중에 물어보면 아 그냥 버린다 생각하고 넣어봣어요~하면됨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ㅇㅇ...그냥 나 쌤이 추천해준데 맘에 안들어서...돈도 아깝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그런생각이면 무조건 넣지마 그렇게 해서 붙어버ㅏㅆ자 거기 대학 가기도 싫고 막 이러다가 어째어째해서 대학가봤지 마음에 안드니까 자퇴해서 결국 재수하는 애들 주위에 많이 봄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오우........알았어!!! 일단 올해 최대한 가고싶은 상향 꼭 붙어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답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그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3
아놔 왜케 방구가 자꾸 나오냐
4:22 l 조회 1
같은 내용 워드로 넣으면 카피킬러 표절 3 나오고 한글로 넣으면 67 나오는데 뭐가 문제임?
4:21 l 조회 3
폭염 겪기 전 유럽은
4:20 l 조회 2
남친이 '개말라'라는 표현을 아는데 3
4:19 l 조회 14
커뮤에 지가 논리적인 줄 아는 멘헤라들 보는 맛에 들감1
4:19 l 조회 6
스위치 선물받음 ㅋㅋ대박 3
4:19 l 조회 6
보통 편의점 야간근무하는 분들은 담날 일정이 없으신거야?1
4:16 l 조회 7
개진상 만나서 안한다고 했는데
4:16 l 조회 6
2년동안 개 짠순이로 살고 1년 반동안 욜로로 살다가
4:15 l 조회 20
러브버그 전에 저돌적으로 나한테 날아오길래
4:15 l 조회 15
요즘 과일들이 너무 맛있어1
4:14 l 조회 7
너네 안락사 버튼 있으면 누를거야?7
4:13 l 조회 38
이쁘신데 심지어 키도 크시고 덩치도 약간 있으신데 네일도 있으신 여성분은 당근빠따 남친 있ㅇ시겠지?3
4:12 l 조회 15
포켓몬고 유일하게 무서운 순간
4:12 l 조회 27
편의점 알바생 좋아하는데 요즘엔 다 귀찮아짐7
4:11 l 조회 18
월요일에 네일 바꾸러 간다
4:10 l 조회 8
마라탕 유행 지남? 3
4:09 l 조회 46
나 가을에 혼자 미국월투 간다 / 만다
4:09 l 조회 12
배달음식 가끔 남은거 회사가서 먹고싶은데 가족이 다먹음1
4:0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