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23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55
이 글은 8년 전 (2017/9/21) 게시물이에요

아이유보고 단발병 걸려서 머리 확 잘랐는데 진심 인생 역전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X)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보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 없어..!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여조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공글 아니구 그냥 의식의 흐름 글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어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엑 어쨌든 성공했다니 괜시리 흐뭇하군! 행복해라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코 고마워라૮(꒦ິཅ꒦ິ)ა 너익도 항상 행복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나도 단발하고 인생다시사는중........... 고3내내 깅생머리로 살았던걸 후회해ㅠㅠㅠㅠㅠㅠㅠ 머리더 안마르고 무거웠는데 어캐 버텼지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짴ㅋㅋㅋㅋㅋㅋ 난 평생을 긴 생머리로 살아왔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와 어떻게잘랐어? 펌도했어? 어떤느낌인지 궁금하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한 사진 찾아올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딱 이 머리야 얼굴은 송혜교가 아니지만...
볼륨펌 해ㅛ다!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7
이머리 항상 유지 가능해?? 고데기 아니었어?ㅜㅜ 펌만 해도 저렇게 돼있어 항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원래 머리가 반곱슬이라 스트레이트 자주 했었는데 곱슬 올라왔을 때 단발로 자른거거든 그래서 그런지 나는 한 달 정도 됐는데 유지 잘 된당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럽다.... 아침에 고데기 한번 쓱 해줘 아님 그냥 원래 항상 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7에게
머리 띄우는 부분 있지 거기 롤빗으로 말아서 드라이기로 윙 하고 띄워줘~~ 그거 말고는 없당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글쓴이에게
고마워ㅜㅜㅜ 나중에 해야지 수능끝나고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웅웅 수능 대박 나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우와 머리예뿌다ㅜㅜㅜㅜ잘어울린다니 부럼구만 나는 올겨울을나고 딘발하려고!! 익인이글보니까 또 뽐뿌온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생각해보이 겨울이 기다리고 있구만! 목도리 필수겠다TT 익인이 겨울 잘 나고 머리도 잘 나오길 바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애니여주보고 뽐뿌와서 잘랐는데 인생머리됨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 뽐뿌와서 잘랐을 때 성공하는 거 기분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익인데 무슨애니야?? 나도 너닿 사와코 머리따라했다가 인생머리됐다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오늘 단발할거야!(두근) 7년만의 단발이야!꺄! 떨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넘넘 떨리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갑자기 단발하고 싶은데 졸사 금방 찍어서 고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치 ㅜㅜ 고민되겠다... 졸사는 평생 남는 거니까 T^T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발 잘어울리는거 너무 부러움 ㅠㅠㅠ 난 단발 절대절대 안어울리는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긴 생머리 어울리는 사람이 부러워ㅠㅠㅠㅠ 난 긴머리 되게 좋아해서 평생을 긴 생머리로 살았는데... 안어울렸나뵤ㅠㅅ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비슷한 사진 궁금하다 나 곧 단발로 자를 거라서 아이유 사진 찾는 중인데 ㅠㅠ 휴 긴머리 인생 안녕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머리 요 사진이랑 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펌했덩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볼륨펌 했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잠시만 나도 어제 잘라쓰ㅡㄴ데 나 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야~~~~ 축하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자른 지 1년인가? 됐는데 안 자른 시간들을 너무너무 후회함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봐도 자른 게 89565346배 낫고 애들도 진작 자르지 그랬냐고 하고 관리도 편하고!!!!!! ㄹㅇ 행복!!!!!! 단발 최고임 지금은 아예 단발병 말기라 쫌만 길어두 바로 자른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앜ㅋㅋㅋㅋㅋㅋ 너므 편해 나 여태까지 치렁치렁하게 무겁게 다녔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단발 진짜 편하고 어울리면 좋음 나도 4년째 단발인생..ㅋㅌㅌ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계속 유지할듯ㅋㅎㅋ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지금 퍽풍 파워 엄청나게 고민중인데 자를까 말까....? 후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번 잘라보고 별로면 기르는 걸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여태 안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단발병 걸려서 확 잘라버렸는데 인생머리 찾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캬캬캬컄ㅌ 넘나 좋은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발이 잘어울리는데 긴머리 좋아해서 긴머리 고수하다가 단발로 자르고 오니까 애들이 평생 머리 기르지 말고 단발로 살라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친구들이 그러더랔ㅋㅋㅋㅋ 평생 단발로 살래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거의? 많은 편은 아닌 거 같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20년을 살아왓지만 19년을 단발이여서 ,, 지금은 중간까지 기럿다 ,, ㅠㅠㅠㅠ 근데 다시 자르고싶어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22년 살면서 22년동안 긴 머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단발하고 인생 다시살고있다..머리가 기르고싶지만..슬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나도 머리 기르고 싶은데... 머리카락이 팔에 닿는 느낌이 없어서 뭔가 낯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인생역전 급은 아닌 것 같지만 다 단발이 더 잘어울린대ㅋㅋㅋㅋㅋㅋ
내생각엔 내가 곱슬+숱많음이라 항상 부시시하게 다녀서 짧게 치는거 더 나아보이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ㅋㅋㅋㅋ 맞아 나도 숱이 많고 반곱승이라 스트레이트 거의 풀려갈때는 복실복실 좀 부시시했는데 나도 그래서 그럴 수도 있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단발이 잘 어울려서 단발만 했는데 지금은 기르는 중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와 퐈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단발병 왔는데ㅠㅠ진짜 고민된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벙 잘라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짖짜 생각보다 긴머리보다 단발 잘 어울리는 사람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내가 단발이 나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부럽다 ㅠㅠㅠ 나도 단발하고 펌하고 싶은데 펌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 탈색 왜 했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x♾ 후회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우뜩해... 탈색은 너무 예쁜데 머리가 잘 상해서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부럽다ㅠㅠ 난 단발안어울릴거같아서 쭉 긴머리유지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럴줄 앟았는데 아니었더... 익인이도 담에 시간 나면 한 번 잘라봐~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런말있잖아 단발은 하관길이(?)가 짧아야 어울린다는말!
쓰니두 하관길이가 짧은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ㅇ 나 얼굴 세로로 짧은 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2n년째 단발에서 처음으로 머리기르는데 겁나 안길어.. 한 이년은 걸릴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여태까지 계속 긴머리로 살아서 기르는 경험은 신생아때 빼고 해본 적이 없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파마 망해서 잘랐는데 긴머리 보다 단발이 어울려서 이제 긴머리 못할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머리가 안어울리는데 왜 기르고 있던건짘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오기가 생기지 않아?ㅋㅋㅋㅋ 머리 길 때는 진짜 절대 안 자른다 내가 이 머리를 어떻게 관리했는데 이런 생각 진짜 많이 해ㅛ었는데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너무 늦게 자라서 화도 나곸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좀 다듬고 파마를 했는데... 관리가 더 힘들더라 그래서 잘라버림 자르니까 후련 ㅋㅋㅋㅋ 후회 할줄 알았는데 너무나 만족해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는,.. 긴머리 단발 숏컷 다 해봤는데 세 개 다 어울려서... (주변 말로는 다 다른 느낌으로 어울린다고 했음) 항상 고민임... 편한거 생각하면 숏컷인데 관리 생각하면 긴머리고... 근데 또 단발도 편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아이유 뮤비보다가 단발로 자르고 앞머리도 자르고 했는데 개강하고 애들이 진짜 못알아뷰ㅏ..!!!! 훨씬 낫대 휴 최양락될까 걱정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단발 흑발하고 인생 리즈왔오 ㅠㅠㅠㅠㅠ 헝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이트 해킹 당할 때마다 너무 개인정보 수집을 과하게 한다고 생각함
19:20 l 조회 1
이 글 위에 글쓴 너!!
19:20 l 조회 1
친구랑 회사사람한테 애인 사진 보여줘?
19:20 l 조회 1
내가 한 질문은 씹고 지 할말만 하는 거 진짜 빡친다
19:20 l 조회 2
그냥 주절주절 하고파서, 위로나 공감도 받고파서.. 내려놓는 마음
19:20 l 조회 2
연애할때 술문제 이성문제는 답이없어?
19:19 l 조회 3
이 바지랑 신발 안 어울리지는 봐줄 사람…
19:19 l 조회 5
퇴근하고 저녁에 매일 맥주한캔 마시는거 어케 끈지 ㅠㅠ1
19:19 l 조회 3
와...니도 스트레스볼 10만원짜리가 있네
19:19 l 조회 5
지거국 간호대랑 국숭세단 중에
19:19 l 조회 6
익들아 너네 회사 신입 연봉 얼마야??2
19:19 l 조회 7
드뎌 마스크 쓰고 다크닝 안 오는 법을 알아냈가
19:19 l 조회 5
난 신입이나 인턴들 인사 잘 안받아줌2
19:18 l 조회 18
북한이 전쟁준비한다는데??1
19:18 l 조회 20
인티랑 현생이랑 여론 다른게 너무 많아서 괴리감이 들었었는데3
19:18 l 조회 11
샤갈 주식 걱정되서 잠도안옴 요새1
19:17 l 조회 13
결혼을 약속한 남친이 교회에서 어떤 여자랑 갠톡하는데 5
19:17 l 조회 18
ㅆㅃ 회사 때려치고 싶다
19:17 l 조회 8
이 앙 물면 불룩불룩 올라오는 근육 있는데 3
19:17 l 조회 12
마그네슘 여드름 패치 써 본 익??
19:17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