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47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8년 전 (2017/9/23) 게시물이에요
내 스무살,,,, 돌아보니까 내 스무살엔 기록된게 아무것도 없다는게 너무 슬프다,,,ㅠ 

1년을 이렇게 허망하게 보냈다는게... 그리고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공부를 많이 하지 않랐다는것도 너무 허탈흐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너=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큐ㅠㅠ너무 슬프지 않아?ㅠㅠㅠ
친구들 인스타에 놀러가고 친구들이랑 화장하고 셀카 올리는거 볼때마다 한숨나와ㅜ
근데 수능 점수가 현역때에 비해서 별로 안오를것같다는 확신이 느껴져서 더 불안하고 슬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 수능보는 꿈 안 꿔? 나 벌써 세 번이나 꿨어. 어제는 꿈에서 가채점도 했는데 현역이랑 정확하게 똑같이 나옴ㅋㅋㅋㅋ

우리도 1개월 스무살 + 내년에 더 빡세게 놀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꿈 너무 슬프다ㅠㅠ 난 수능 꿈은 안꿧는데(수능공부를 열심히 안햇나봐...ㅋㅋㅋ) 수시 원서접수 못한 꿈은 꿨어 이틀전에ㅋㅋㅋ큐ㅠㅠ
내가 가고싶은 대학이 전문대라서 29일까지 수시 원서접수인데 지금 어쩌다보니까 미루고 있는데 꿈에서 29일까지 원서접수를 안해버려가지고 울었엌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진짜 심장이 철렁했닼ㅋㅋㅋㅋ
ㅠㅠㅠ 진짜 내년에 올해 못논만큼 다 놀아버리쟈ㅠㅠ흑흑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나도 공부 ㄹㅇ 안함ㅋㅋㅋㅋ 그래서 성적 안 나오는 꿈을 꾼 걸거야 ?? 흑 나 인스타 아이디도 생각해두고 피드 분위기도 생각해두고 머리 어떻게 할지도 생각하고(혼자 난리) 그러고 있음
재수익 만나서 너무 좋다 헤헤 막 얘기하고싶지만 ?? 조금 밖에 안남았으니 파이팅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ㅋㅋㅋㅋ헐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나 인스타에 뭐뭐 올려놓을지도 생각해뇟엌ㅋㅋㅋㅋㅋ사진 분위기랑 무슨 글 같이 쓸건지돜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학 가게되면 자기관리 열심히 할거라서 화장품도 봐두고잇닼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힝 슬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내 스무살은 추억이 될 만한 일이 없어서 너무 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맞아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생 망해도 잠수는 타면 안되는듯
3:41 l 조회 4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3
3:39 l 조회 9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1
3:38 l 조회 9
나만추워???
3:38 l 조회 4
코디 괜찮은지 봐줘
3:38 l 조회 18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3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2
3:37 l 조회 13
말투가 이런건 뭐야? 5
3:37 l 조회 11
다이어트 성공하게 해주세요 🙏
3:37 l 조회 4
다이소 인터넷으로 시키기 힘드네3
3:35 l 조회 38
길 아깽이 데려왔는데
3:35 l 조회 8
친구 없는 사람 나쁘다 생각 안함2
3:35 l 조회 20
아니 보통 진통제를 먹으면 잠 오잖아 난 반대로 뭘 먹어도 잠이깨는데
3:35 l 조회 7
아니 32년 만에 11시에 아빠 부재중 찍혀있는데1
3:35 l 조회 23
알바 정각에 튀었는데 괜찮을까 1
3:34 l 조회 13
썸남 여러명인 익인있어? 이 심리 뭐야 11
3:32 l 조회 29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케해?1
3:30 l 조회 30
살 빼니까 코가 커 보여4
3:29 l 조회 44
애인이 친한 어린 사친이랑 새벽에 통화한거 알게됐어1
3:29 l 조회 33
두부 후라이팬에 부치는데 팬에 들러붙는이유가 뭐야?2
3: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