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75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8년 전 (2017/9/25) 게시물이에요
나는 일단 문창과 학생이고, 이번에 쓰려는 글때문에 몇가지 물어보려구해! 대답해주신다면 정말 너무너무 고맙겠습니당 ㅠㅠ 

 

1. 입시미술 어때? 그냥 하면서 느꼈던 점! 간단해도 상관없어 

 

2. 입시미술을 하지는 않지만 그림을 계속 그리고 그것으로 미래를 정한다면 보통 어떻게 대학을가고 무슨 직업군에 들어가? 

 

3. 그릴때 붓에 따라 그림에 차이가 나타나? (예를 들어 유화붓으로 수채화물감을 쓴다던지!) 

 

4. 만약 너익이 입시미술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입시미술학원 선생님에게 배울래, 아님 유명한 화가에게 배울래? 

 

대충 이 정도야!
대표 사진
익인1
1 시작하고 내 자식에겐 미술 시켜주고 싶지 않을 정도의 극한의 스트레스를 받음
2 이건 너무 다양해서 말할 수가 없음 요즘은 교사나 미술학원 강사, 그냥 회사에 들어간 디자이너가 있겠징
3 ㅇㅇ
4 입시미술은 닥 입시미술선생님한테 배워야 해 유명한 화가는 나중일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애.. 모든 욕을 다 섞어서 뱉어내고 싶어. 돈도 돈대로 깨지고. 나는 스트레스가 심해서 주위사람들한테 히스테리도 부렸어.. 그때의 나는 내가 정상인줄 알았는데, 대학교 와서 주위 사람들이 너 성격 좋아졌다, 긍정적으로 바뀌었다 이런 얘기 많이하더라. 홍대 가고 싶은마음 굴뚝같았지만, 재수 하라 하면 절때 안할거임.. 아무튼 입시 미술 하면서 동기 애들도 많이 울었고, 맞고 그랬음 ㅠ
2. 입시미술을 안하면 비실기로 가겠지. 아니면 등급 맞는 아무 학교. 그래도 집 가까운곳. 그래도 그림이랑 관련있는곳. 예능 관련된곳.
취미로 sns에 그림 올리다가 돈 벌어먹을만큼 유명인 되기도 하는거고 뭐
직업은.. 막 정해진곳은 없지... 뭐 갑자기 회계사가 하고 싶으면 거기로 갈지도 모를일. 실제로 지금 미술 직업군 유명인중에도 이과출신이나 공대출신 있는것처럼...
3.붓에 따라 그림 차이가 크지. 물먹는양 물감 뱉는양 등등 다 다르니까. 애초에 붓이 나뉘어 나오는 이유.
4.나는 닥 입시미술... 쓰고 나니까 윗댓이랑 똑같네. 입시미술엔 화풍이란게 없기 때문에.... (입시 미술 나름이지만) 입시미술은...어느정도 틀이 있기때문에.. 암만 피카소가 알려준다해도 좋은대학 가는건 아닐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입시미술 진짜 힘들어 고3 겨울방학때 그냥 먹기 그림그리기 이 두가지만 계속 아침 아홉시부터 밤 열시까지 해
특히 입시미술같은 경우는 실기를본다는 말이잖아? 때문에 성적이 아무리 높아도 실기에서 교수의 마음에 들지 않으면 뽑히질 않아 그래서 더 힘든 싸움이고
2. 디자인과로 간다면 디자이너가 되고 순수미술쪽으로 가면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아티스트? 등이 있겠지 갤러리 열고 그러는ㅇㅇ
그냥 학원강사를 하는 사람도 많아 실기를 많이 준비했다면 실기를 보는 4년제 대학이나 2년제 예술대 가고
3. 웅 그래서 붓도 종류가 많아 세필 사선붓 둥근붓 등등
4. 무조건 첫번째야 왜냐면 유명한 화가에게 배우는건 시간효율이나 올해 입시 트렌드를 파악하는 부분에서 너무 떨어지기 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익들아 출근 시간 30분 추가에 월급 세후 100 더 주면 이직할거임??
18:24 l 조회 4
아 급여 지역농협으로 받고있는데....... 청미적 만드려면 농협계좌 따로 만들어야되네....
18:23 l 조회 2
영화관 151석 작으려나..
18:23 l 조회 2
자살귀라는거 진쯔 있음?
18:23 l 조회 4
근로장려금 예상금액 어디서 확인해?1
18:23 l 조회 5
취미미술학원 처음 가는데 떨린당...
18:23 l 조회 2
회사오래다녀서 짬차도 눈치보고다녀?
18:23 l 조회 5
익들은 매운음식 몇살때부터 잘먹기 시작했어?1
18:23 l 조회 4
xxx홀릭 진짜 이상한 만화다
18:22 l 조회 7
윗집 겁나 쿵쾅거리면서 싸워 ㅠㅠ
18:22 l 조회 3
사람 많은 곳에 있으면 머리 아프기도 하나?2
18:22 l 조회 5
하 눈치없는 직원땜에 내 업무 더 늘었는데 따져도 될까2
18:22 l 조회 10
헤드헌터 되기 쉽나?
18:22 l 조회 6
간헐적 단식 할때 커피는 돼?1
18:21 l 조회 7
요즘 이름만 반팔이라하고 나시를 팔아3
18:21 l 조회 10
공시 국어 어떻게 바뀐거야???4
18:21 l 조회 9
아 나만 그론가 이제 컴터에 앉아서 겜하는것도 힘들어 1
18:21 l 조회 8
나처럼 인티 사이트로 들어오는 사람 있어?2
18:21 l 조회 20
나시블라우스 골라주고 갈 익!!!!!1
18:20 l 조회 14
사람들은 나한테 별로 관심이 없다
18:2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