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새눈으로 보는 분량이 남아있을까? 떡밥 줄땐 허버버 집어먹었는데 막상 본방 보려니 재방보는 기분이면 어쩌지 그래도 멋세계 끝나고 나오는거 티벤 감다살 칭찬해 습스는 보고 배워라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