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0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7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보면 행복해진다는 우리 집 막내 자는 사진 보고 가세욧 | 인스티즈 

보면 행복해진다는 우리 집 막내 자는 사진 보고 가세욧 | 인스티즈 

보면 행복해진다는 우리 집 막내 자는 사진 보고 가세욧 | 인스티즈 

보면 행복해진다는 우리 집 막내 자는 사진 보고 가세욧 | 인스티즈 

 

 

비만이라 곧 다이어트 해야함,..
1

대표 사진
익인1
뚠뚜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뚠뚜니야 의사쌤이 다이어트 해야한다구 그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강아지도 8.15키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7.4키로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워서 눈뜬사진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호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비켜 우리 돼지(댕댕이) 30키로 넘으니까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므앵... 너무 귀여워 ... 8ㅁ8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애기 때두 긔여웟ㅅ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장난아니다 진짜 대박 예뻐 너무 귀엽다 ........ 할말을 잃엇다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물론 첨 들왔을 땐 왕꼬질이였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질 상태도 넘 예쁜데 .....?? 넘 귀여워 익이니가 통실통실 살찌웠네 너무 귀여워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3에게
애가 어미한테 버려져서 도로 위에 있던 걸 주워와지구 어릴 때부터 식탐도 많았고 ㅋㅋㅋ 움직일 생각도 잘 안 해서 살이 쪄버렸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헉 익이니 천사 ... 통실 야옹이도 너익과 함께해서 행복할거야... 넘 평화롭고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마자,.. 천사같은 날 닮아서(?) 제발 새벽에 자는ㄷㅔ 자기 궁뎅이 두드려달라고 나 좀 안 깨웠으면 조켓ㅅ어,..(쭈르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아나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댕이 두드려달라고 깨워 ...? 너익 덕분에 새벽에 넘나뤼 행복해졌다 ... 난 행복해...... 방댕 너무 귀여워 대박 진짜 헉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1에게
아 지차,.. 오빠가 애 궁딩이를 수천번 두드려주더니 애가 그게 조은가바,.. 자꾸 자다가 깨워,.. 층ㅇ말진자,.. 화나니까 몬생긴 사진 올릴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너무 귀여워 안몬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생길 수 없는 애옹... 본판이 너무 깜찍냥이다... 넘 귀여워 귀찮으면 내가 가서 두드려주고싶당^^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환영해!!! 애 궁딩이 두드려줘!!! 진짜 ㅋㅋㅋㅋㅋ 가족만 보면 스윽 가서 엉덩이 다리 문질문질해 두드려달라곸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쓴이에게
으 진짜 너무 귀여워서 심장마비 올 것 같음 ; 너무 귀엽다 문질문질 ㅜㅜㅜㅜ 사랑스러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6에게
배 문질문질도 저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대벅 진짜 대박 슼랴부하 우울할때 볼게 와.. 나만 양이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럼 내가 우리 막내 웃긴 사진도 얼려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넘ㅎ여운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귀엽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ㅂ제발 저 두번째 사진 주면 안댈까 냥냥이 사짐찹에 넣고싶은 사진이야 ㅠㅜㅜ흐아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두번째 사진이 뭔지 몰라서 걍 펌금 풀엇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아 붙어있두나 네장씩 첫 사진 두번째 젤리랑 자고있는가....!!! 그거 우너본 있니ㅜㅜㅜ까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2에게
이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으악 대박 저거 배경화면 해놔야겠어 ㅠㅠㅠㅠ대박 너무 귀여우어어ㅓㅇ유ㅓ우우어어웅 주인님 이름이 어떻게 되셔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요나! 남자애인데 중성화 했구 곧 4살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오오 요나씨 ,, 4살이면 새람 나이 몇살이지 ? 그런거 잘 몰라ㅓ 따흑 키우고싶아도 냥이카페가거싶어도 알레르기때문에 진짜 속상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서른 두살 정도? 아저씨유,.. 맞아 알레르기 때문에 고양이 좋아해도 잘 못 만지는 분들 볼 때마다 내가 다 속상해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하 진자 아조띠 넘 살앙스럽다,, 진짜 고마워 막냉이 넘 이뿌다 .. 댓글 고마워 좋은 새뱍 되길 바랄게 잘쟈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20에게
뉴냐 쟐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고양이 키우고 싶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고양이를 키우고 안 좋은 점 하나 있다면 맨날 내 발을 베고 자서 내가 편한 자세로 못 잔다는 점,..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1
허류ㅠㅠㅠㅠ너무 귀여워 쓰니도 고양이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헉 내가 귀엽다니 신나부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좋아 귀우ㅕ워ㅠㅠㅠㅠㅠㅠ뚠뚠해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빵실한 궁뎅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똔또니야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똔또똔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양이는 뚠뚠할 수록 귀여운 거랬어...최고다...뱃살 몰랑몰랑 만지고 털에 코묻고 부비부비하도싶다 나 알레르기 엄청 심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근데 뚠뚠하면 관절에 무리오고 그런다구 하셔서 다이어트를 쪼까 시킬라고,.. (사실 너무 무거워서 병원갈 때 넘 힘드러유) 알레르기 잠깐 없어지게 해주그 싶ㅍ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웅 뚱뚱하면 나중에 고양이한테 무리간다고 하더라...힝 근데 늠 구ㅏ여워 넘 치명적이야 버림받았을 땐 그렇게 처량해보이더니 익이니가 얼마나 사랑을 줘서 키웟으면 애가 털에서 윤기가 낰ㅋㅋㅋ큐ㅠㅠㅠㅎ ㅏ 나 진짜 심해서 10분만 고양이랑 있어도 그날 밤새 내내내내ㅐㅐㅐㅐ재채기하고 콧물나고 붓고 심지어 눈알이 부엌ㅋㅋㄱㄴ데 고양이 좋아해 괴로워,,, 그니까 애기 인생사진 하나만 주라 최애짤가튼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엌ㅋㅋㅋㅋㅋㅋ 아마 가족들이 사랑을 엄청 줘서 그런거 아닐까,.. 나보다 더 심해... 데려올 때 내가 막 울먹이면서 품에 안고 데려온거라 엄마가 차마 거절 못하고 키우자 하신거거든... (집에서 나 말곤 고양이 별로 안 좋아해서) 그래서 내가 사랑 듬뿍 줘야지 했는데 나보다 더 심하게 아껴주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힝구 ㅠ 요나가 나 밟고 지나가서 혼내면 엄마한테 내가 혼나요 (히잉) 그나저나 사진 넘 많은데 왜냐면 내가 우리집 막내 자랑하는거 좋아해 고양이는 사랑이니가!! 여러분 고양이가 이케 귀엽습ㅂ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얼빡샷 짱조와ㅠㅠㅠㅠㅠㅜㅜㅠㅠ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뚠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 집주소좀 불러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시 ㄴ원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귀여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드라이 아이스 보고 놀란 막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으아 귀여워.. 빵실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시무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으아아 아침부터 심장에 무리가..(´༎ຶོ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먼가 웃긴 사진을 보여주고 싶은데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흑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사실 맨날 잠만 자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세상.....그대로 보쌈해가고 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ㅠㅠㅠㅠㅠ고양이ㅠㅠㅠㅠㅠㅠ익이나 혹시 여기 올라온 냥이 사진 다 저장해도 돼?? 너무 귀여워퓨ㅠㅠㅠㅠㅠㅠ픂퓨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상관없엉 다 트위터에 올라간 사진이니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고마워♡♡♡ 오늘 좀 춥다 바람도 불고ㅠㅠ외투 하나 걸치고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두 !!나는 아직 일하는 중이라,.. 집가구십ㅂ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귀여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삐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애기 너무 예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고 전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냐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스크랩할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으아ㅜ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에헤헤 어릴 때두 기여웟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짱귀엽다 진짜 8ㅅ8 나도 고양이 키우고 싶따아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항상 귀여운건 아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삐진 막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귀여워ㅠㅠㅠㅠ 고양이니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고양이는 사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ㅠㅠㅠ너무 귀엽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럼 멋잇ㅅ는 사진도 올릴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으엌!!!!머찌구 귀여운거 다해먹네!!!
심장아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얏 그럼 냥냥뒷발펀치 할ㄹ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스크랩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헉 냥냥이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 볼따구에는 뭐야? 살구 같아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저거 동물 전용 염색약이야! 멍뭉이들 염색하자나 그런거야 아는 언니가 요나 볼따구 염색하라구 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귀여워 ㅠㅠㅠㅠㅠ 찰떡이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51에게
옛날엔 눈썹두 해줫ㅅ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야이 확대마야ㅠㅠㅠㅠ너무귀엽쟈나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할 말 없는 확대마는 발 올리고 갑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만,,, 없어,,,,,,, 고양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혹시 쓰니야 옛날에도 냥이 사진 얼렸었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가끔 왓옸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 뭐지 저번에 뭐냐 목에 깔때기 같은 거 쓰고 바닥에 누워있는 눈 노란 고냥이 걔도 쓰니네 고양이 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닌가가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택배받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힝 받을래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엽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박스가 찢어지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리집 애들도 신발장 가 누워있는데ㅠㅠㅠㅠㅜ 지지야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가 시원해서 가 있는 것 같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구 애기 이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고양이 나이론 아직 애기지만 사람 나이론 아저씨인 막내) 어이 자네 내 옆에 눕게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허걱 동물확대범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ㅇ ㅖ,.. 제가 동물 확ㄷH범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혹시 카카오톡 프로필에 올려도 될까 ㅠㅠ...? 아 진자 예쁘고 귀여워... 나는 랜선 집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대신 비만고양이라 적어조 비만이거든(대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어쩜 살이 쪄도 예쁘니 애기는 8ㅁ8... 아침부터 행복해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물론 현재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하악 뱃살 넘 귀여워 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81에게
뱃살두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너무 귀여워 고양이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점점ㅁ 무슨 사진을 얼려야할ㄹ지 모르겟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ㅠㅠㅠㅠㅠㅠㅠ 애기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애기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야말루?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애기 때도 잘 자던 요나 보구 어서 학교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하 힐링된다..예쁘다..채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불 힐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 처음 왔을 때 사진 보니까 쓰니 완전 확대범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했나보다 고먀미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 그래서 요나 첫 들어와ㅛ을 때 본 애들이 지금 보면 막 나보고 확대범이라 그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어어어어ㅓ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며새읖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며새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첨부 사진안뇽 친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우리집막내는 너무 뛰댕겨서 살이안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장모종 고양이 보먄 ㅋㅋㅋㅋ 전에 임보했던 고양이 생각나... 그 고양이가 혼자 놀라서 빨쭘해거지고 우리 거양이 때렸는데 맞은 줄도 모르고 꿈벅거리다라.. 울 애는 너무 안 뛰어다녀 반반 섞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쓰니야 너 규칙위반이야.. 고양이 사진은 올릴때 50장 이상 올려야해... 제발 더 올ㄹ려주라....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만 고먐미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쪽찌ㅜ미리보기 보고 놀랏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미안해8ㅁ8 세상사람 다 고양이있는데 나만 없어서 그래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보구 힐링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갸앙 ㅜㅜ 잘때 진짜 천사같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69에게
이러고도 잔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글쓴이에게
징짜 너무 귀염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71에게
호히힛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침부터 고양이 자랑 잘봣읍니다....증말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짜릿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침부터 기분좋아져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꺄ㅏㅇ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헐... 엄청난 미묘다... 눈감을땐 귀엽구 눈떳를땐 뭔가모르는 요염함과 섹시함이있어 짱예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마자 그래서 내가 요나 얼굴 찍는거 조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고양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만 없어 고양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시무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강아지랑 고양이는 좀 통실통실해야 귀여워 ㅜㅡ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마쟈!!! 똔똔하면 더 귀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너네 집 막내 너모 귀여운 고 아니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우헤헤 익인이도 기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스크랩해갈게ㅜㅜㅜㅜㅜ첫짤부터 숨이 턱 막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만...고...양이...없...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택배받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헐ㅜㅜㅜㅜ귀야유ㅓ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발두 귀여워해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첨부 사진우리집 막내도 보고가 ♥︎ 태어난지 50일 되고서 왔어 이제 일주일됐오 온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아악 어떡해 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볼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97
아악 너무 기엽다!!! 너무 기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른익인
ㅠㅜㅜㅜㅜㅠㅜㅜ 애깅 ㅠㅜㅜㅜㅠ 개껌 주구싶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아가 이름이 모야?ㅠㅠㅠ넘 기엽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갸악 스크랩 해도 돼ㅠㅠ?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당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기분 안좋았는데 사진 보자마자 힐링됐다ㅠㅠㅠㅜㅜㅜ넘 기요워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헤헤 기분 풀렸음 좋겠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으앙ㅠㅠㅠ 세상 편하게 잔다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 비만냥이지만 다이어트 성공하길 바랄게!! 건강해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다이어트 모죠 먹는곤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첨부 사진뚠뚜니 처음데리고온날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91
표정봐ㅠㅠㅠㅠ체념해써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른익인
ㅠㅜㅜㅠㅠㅠ 애기 털색 너무 예쁘다 ㅠㅜ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첨부 사진귀여우ㅏ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첨부 사진막내는 이렇게자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저...저장해도 되나요...?ㅠㅠㅠ훅흑흑 너무귀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당욘하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허억ㅠㅠㅠ배에 뽀뽀한번만 하게해줘...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ㅠ너무 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배,.. 소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아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쓰니와 요나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보낼수있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아아아아어 볼따구 옴뇽뇽뇰해버려ㅜㅜㅜㅜㅜㅜㅜ너무기여으ㅓ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볼따구 여깃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따흐흑 너무 기엽다 징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넘 예쁘고 기엽게 생겨써 쓰니야 사진 저장해도 될까? 애기 자는 거 세상 행복해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당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ㅡ고마워?? 쓰니도 애기도 다 좋은 하루 돼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아..진짜미안한데스크랩좀할게....아...왜죄책감이들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털이 넘 뽀송뽀송 한 거 아니냐 ㅜ.ㅜ 만져보고 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맘껏 만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ㅋㅋㅋ구ㅡ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귀여움 어필 중)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긑나고 자ㅏ고 일낫다니 막ㄱ둥이 사진 업ㅂ다)(시무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아 너무 부럽다 고양이 너무 이뻐,,,, 나 진짜 산책하는 댕댕이랑 길냥이 보면 너무 좋아서 지나치지 못하는 사람인데 부모님이 털 알레르기가 심하셔서 동물을 키워 본 적이 없어 나 진짜 너무 부러워 나만 댕댕이 고양이 없어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ㅠㅜㅜㅜ 맞아 나 가끔 요나 데리고 산책 나가면 (말이 산책이지 유모차에 태우지만) 그런 분들 많으시더라고 ㅠㅠㅠ 진짜 나 산책하다 만났음 좋겠다 그럼 만져보라거 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헉 모찌모찌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모찌한 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뚠ㄸ니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애기 땐 아니엿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냐옹아 ㅠㅠㅠ 귀엽고 예쁘다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귀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윙크를 바다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사랑스럽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허억 애기 넘 예뽀 ㅠㅠㅠㅠ 뱃살 몰랑몰랑 할것같닿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불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야잏ㅠㅜㅠㅠㅠ 진짜 행복해졌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우리집뚠뚠이도 잘때 맨날 뭐 베구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오늘은 날 베구 잤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ㅋㅋㅋㅋㅋㅋ사실 나의 뚠뚠이는 아니구 남자친구뚠뚠이ㅎㅎㅎ 거의 같이 살고 있어소 우리집 뚠뚠이라구 해쏘 우리 냥이두 맨날 베고 자는데 특이하게 베구자 음.. 깔고 자는건감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8에게
호오 애인이 있으시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글쓴이에게
웅ㅎㅎㅎ 요리하고있으면 맨날 불구경해서 눈썹 꼬실꼬실해진 우리 아덜램이얌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29에게
외, 외롭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글쓴이에게
끄럼! 우리냥냥이들이 있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0에게
으헉ㄱ헉 양말 신었네ㅜ애기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글쓴이에게
웅ㅠㅜㅠ 뒤쪽에는 긴양말신구 앞쪽에는 짧은 양말신었오!_!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1에게
덧신이랑 양말 신았네 귀여워 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글쓴이에게
우리 냥이는 여기서 그만해야게따 이 글은 쓰니네 냥이글이니까아(*ˊૢᵕ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32에게
아냐 나 냥이 자랑하는거 보는 것도 조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첨부 사진헐 우리집 고양이랑 똑같이 생겼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우리 가족들도 보고 놀랐어 숨겨진 핏줄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진짜 닮아서ㅋㅋㅋㅋㅋㅋ 나도 놀랐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동네에서도 우리 집 고양이랑 닮은 고양이 없는뎈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첨부 사진너네집 냥도 이렇게 잔 적 있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혀는 잘 안 내밀고 눈은 뜨고 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귀 귀여우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첨부 사진요상한 자세로 자는 우리 냥냥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첨부 사진거만한 표정으로 쳐다보는 우리냥이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우리집 냥이도 치즈냥이양 히히
근데 쓰니야 고양이 물때 어케해야하는지 아니...흑흑 맨날 물리고살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물리면 상처가 엄청 늦게 나아서 어쩔 수 없이 어릴 때부터 물면 손가락으로 코 톡 치면서 안 돼! 했거든 그게 꾸준히 했더니 물려고 하다가도 안 물고 그러더라고. 근데 그게 어릴 때부터 그렇게 해서 그런거지 원래 고양이는 교육을 해도 잘 안 먹히는 애들이리,..(주르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따흐흑..이 냥아치...우리애는 톡치면 더 기를쓰고 물려고하더랑...그냥 물려야하는곤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2에게
나 학교 다닐 때 고양이 여러마리 키우시던 교수님은 너무 말 안 들으면 코를 때리라고 하셨는데 그것도 잘못하면 안 좋으니까 진짜 피 철철 날 때 말곤 안 했오 그냥 물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을 늘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글쓴이에게
오옹 그래야겠다 길게 답해죠서 고마워♡♡쓰니 냥이랑 행복한 시간 보내! 쓰니네 냥이 뱃살 만져보고싶당ㅠㅠ귀요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ㅜㅜㅜ아 우리 이모네 강아지랑 비슷해 너무 귀여워 ㅠㅜㅜ
8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나랑 불행배틀 하자는거야 뭐야,,,;
10:13 l 조회 1
취준생 하닉 걍 팔아버림ㅋㅋㅋㅋㅋ
10:13 l 조회 1
비둘기는 밤되면 왜 안 보여?
10:13 l 조회 1
내가이상한건가? 남친집에서 3주가량 지내다가
10:13 l 조회 1
신한은행 어플 업뎃하고나서
10:13 l 조회 1
사주 처음 봤는데 기분 좋아짐
10:13 l 조회 1
하닉 진짜 200 초반 오겠는데?
10:12 l 조회 1
공시생들아 오늘 뭐하니
10:12 l 조회 1
와 남이찍어준 동영상 봤는데
10:12 l 조회 1
하닉 납치무빙 예술
10:12 l 조회 1
알바 채용 공고 1년에 10회 이상 게시한 업장이라고 뜨는데
10:12 l 조회 3
엣프피 직면하는것보다 회피/수동공격 잘해????
10:11 l 조회 5
반도체사이클 끝나면 삼전은 어케돼?? 3
10:11 l 조회 20
근데 하락오면 반드시 반등도 온다구
10:10 l 조회 12
아 진짜 엄마가 택배 실수로 버렸어2
10:10 l 조회 17
주식 하면 스트레스 받을 일 많아??1
10:09 l 조회 13
요새 솔탑투는 걍 기본으로 가져가는 거구나
10:09 l 조회 25
오늘 날씨 미치게 조아!!!!!!
10:09 l 조회 9
눈썹 염색 탈색 뭐 더 추천해?1
10:09 l 조회 2
남자 자기 능력은 좋은데 집안 너네보다안좋은 거9
10:0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