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동생 친구가 연습생인데 그정도로 예쁘단말이야 근데 그애가 자기가 엄청이쁘다는걸 안다는거야 뭐 그런가 보다 했는데 그 애가 대학탐방을 하다가 어떤 잘생긴 남자 무리가있어서 일부러 가서 길을 물어봤대 반짝이는 눈빛으로 그리고선 뒤 돌았는데 그 사람들이 야 봤냐 겁나 귀여워 예쁘다 이런식으로 얘기를 했다는거 그 얘기를 아는동생한테 했는데 아는동생이 그게 귀엽지 않냐는데 ....뭐라 말해.. 이게 귀여운 행동인건가...?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아는동생 친구가 연습생인데 그정도로 예쁘단말이야 근데 그애가 자기가 엄청이쁘다는걸 안다는거야 뭐 그런가 보다 했는데 그 애가 대학탐방을 하다가 어떤 잘생긴 남자 무리가있어서 일부러 가서 길을 물어봤대 반짝이는 눈빛으로 그리고선 뒤 돌았는데 그 사람들이 야 봤냐 겁나 귀여워 예쁘다 이런식으로 얘기를 했다는거 그 얘기를 아는동생한테 했는데 아는동생이 그게 귀엽지 않냐는데 ....뭐라 말해.. 이게 귀여운 행동인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