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가족끼리라도 서로의 물건을 쓸 때는 허락을 받아야한다 

VS 

가족인데 뭐 어때 

 

 

나는 허락 받아야한다는 주의인데 

엄마는 너무 날 배려안하고 무조건 동생위주야... 

나는 나시티 같은건 특히 같이 쓰는거 싫어하는데 동생 필요하다고 막 가져가고 

동생 면접때문에 화장 브러쉬같은건 사실 동생 피부가 안좋아서 같이 쓰는거 혐오하는 수준인데 내가 백번 양보해서 다 빌려줬는데 

자꾸뭐만하면 동생이니까 너는 언니잖아~이럼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말은 해야지.
그리고 쓴다면 제발 제자리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1
난 내꺼 쓸 수는 있는데 말은 꼭 해야된다고 생각해서 내가 집에 없으면 문자라도 남길 수 있잖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갑만나다가 6살 연상만나니까 데이트비용 너무 어려워
12:11 l 조회 1
커플들 중에 찐사는 몇 % 정도 될까?
12:11 l 조회 1
집에 히키 있는사람들 가슴 안 답답해?
12:11 l 조회 1
현직 공무원 혼밥중인데 공시 글 많이 보이네
12:11 l 조회 1
주식 고수있어? 뭐사야돼? ㅠㅠㅠㅠ
12:11 l 조회 3
이런회사면 다닐래 말래1
12:10 l 조회 4
종소세 2500원들어옴ㅋ
12:10 l 조회 7
나만 남자키 안큰거 좋아하나 나랑 1~3cm차이나는게 좋은데2
12:10 l 조회 10
오늘 우연히 커뮤에서 학대당한 고양이 사진을 봤는데
12:10 l 조회 5
스텔라떡볶이<< 몇인분이야?3
12:09 l 조회 12
20키로쪘는데 근육 아예 안빠지고 오히려 느는건1
12:09 l 조회 13
요즘 이어폰 유선 쓰더라!!1
12:09 l 조회 10
10대에 공부 뼈빠지게 해서 좋은 점3
12:09 l 조회 22
오피스텔 관리비 다들 얼마내?4
12:09 l 조회 14
와이페어모어 최악이다
12:09 l 조회 6
근데 민경승용은 어딜봐서 안정형이라 하는거야?2
12:08 l 조회 60
엥 25-26살에 헤어져서 20대후반때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1
12:08 l 조회 15
꼭 약속이 없을 때 화장이 잘 됨2
12:08 l 조회 6
팔뚝 람스한 것도 체중 감량에 포함되는 거야?
12:08 l 조회 4
아 다이어트때문에 콩담백면 샀는데2
12:0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