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키 때문인거 같아
정확힌 모르는데 중학생 때 키가 166?정도 였거든
그래서 할머니가 지나가면서 아가씨라고 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은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은데........................... 8ㅅ8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아마 키 때문인거 같아 정확힌 모르는데 중학생 때 키가 166?정도 였거든 그래서 할머니가 지나가면서 아가씨라고 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은 그때나 지금이나 똑같은데........................... 8ㅅ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