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자주 가는 편인데 그때마다 절반 정도는 친구랑 통화하면서 수다 떨어ㅠㅠ 그래서 들어오고 나갈 때 인사 안하고(나도 알바해봤으니까 이 정도는 노상관), 폰을 어깨에다 끼고 계속 얘기하면서 계산해주는데 묘하게 기분이 안 좋은거야...  

 

한편으로는 내가 갑질하고 있는건가 어디까지가 서비스 요청이고 어디서부터는 갑질이지? 하는 생각이 들어. 익인이들은 손님 입장이 된다면 상관없을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갑질 절대 아님 나도 편의점 알바 오래 했지만 친구랑 통화하다가도 손님 들어오면 끊거나 내려놔 ㅋㅋㅋㅋ 그게 기본이지 점장한테 얘기하거나 본사에 컴플레인 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랬는데 기분 안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갑질절대아냐 짜증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스피커폰하는 사람도잇엇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사에 컴플레인 걸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의없는거. 폰에 대고 잠깐만하고 폰 내려놓고 계산하고 인사하고 통화 다시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럴거면 알바를 하면 안되지.. 아무리 직원 아니라 알바라지만 cs는 어느정도 해야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도 이제 30대가돼서 그런가 맨날 돈얘기네..
1:44 l 조회 1
여드름 색소침착은 몇주동안 붉은거 그대로야?
1:44 l 조회 1
너희는 직업 어케 정했어
1:44 l 조회 1
동안인데 예쁘다 듣는 사람들이 진짜 예쁜듯..
1:43 l 조회 8
얘드라 나 투자이민 준비 해보려고 한다
1:43 l 조회 13
주식하면 좋은게 돈을 덜씀1
1:42 l 조회 16
뭐지 k패스1
1:42 l 조회 9
나 근 일주일간 너무 adhd같은 행동하고 있는데 이거 수면하고 연관있나?3
1:42 l 조회 12
난 사실 부자들 재벌들 돈 자랑 너무 재밌음 개좋아함
1:42 l 조회 13
내가 느낀 학군지 비학군지는 이런 느낌 차이임1
1:42 l 조회 7
바닐라빈 많으면 씹혀?
1:42 l 조회 4
상하이 1년 유학한 사람이 올린 글인데 ㅇㄱㅈㅉㅇㅇ? 12
1:40 l 조회 75
마운자로 5로 맞다가 2.5로 내렸는데 살 안빠짐…ㅎ
1:40 l 조회 5
해외직구하려고 하는데 해외결제가능카드라는것도 있어?3
1:40 l 조회 14
미래적금 굳이 요일 맞춰서 안해도 가능한거지?
1:40 l 조회 6
앞트임만 또 할 수 있음?
1:40 l 조회 6
20대중반에 미용배울려는데 너무 늦을까? 5
1:40 l 조회 32
우울하니까 3대욕구가 쎄지네
1:40 l 조회 26
썸은 계속 연락 이어나가야해?
1:39 l 조회 11
편한 부츠컷 슬랙스 추천좀.........
1:3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