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보건계열 쪽으로 가고싶은데 아니 왜 찾아보면 하나같이 부정적이지 다들...? 장점은 졸업하고 취업 잘되는 거 단점은 대우 안 좋고 박봉이고 직업 수명 짧고 게다가 여자는 남자보다 대우 못 받고 돈도 더 못 받고 그럼 다들 그냥 참고 사는거야...? 치위 물치 방사선 작치 등등!!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난 보건계열 쪽으로 가고싶은데 아니 왜 찾아보면 하나같이 부정적이지 다들...? 장점은 졸업하고 취업 잘되는 거 단점은 대우 안 좋고 박봉이고 직업 수명 짧고 게다가 여자는 남자보다 대우 못 받고 돈도 더 못 받고 그럼 다들 그냥 참고 사는거야...? 치위 물치 방사선 작치 등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