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01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난 보건계열 쪽으로 가고싶은데 아니 왜 찾아보면 하나같이 부정적이지 다들...? 장점은 졸업하고 취업 잘되는 거 

단점은 대우 안 좋고 박봉이고 직업 수명 짧고 게다가 여자는 남자보다 대우 못 받고 돈도 더 못 받고 그럼 다들 그냥 참고 사는거야...? 

치위 물치 방사선 작치 등등!!
대표 사진
글쓴이
직업 수명 짧으면 나중엔 뭐 먹고살아야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뭐먹고살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너익도 보건계열 다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난 일하구있어 .. 근데 아직 수명짧다는겅 모르게ㅛ닼ㅋ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어느 쪽인지 물어봐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나 물리치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우 나 물치쪽에 젤 관심 많아! 물치 그럼 막 40대신데 일하시는 여자분도 계시나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전 병원에서 40대여자분이 계장이엿구 50대 여자분이 실장이였엌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호곡 구래? 되게 좀 큰 병원이얌? 막 종합병원이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음 종합병원 이긴해 근데 물치 종합병원까딘 들어가기쉬워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 그렇구나ㅠㅠ약간 희망이 생긴다...! 그 연차 쌓이면 연봉 어느 정도까지 올라가는지 혹시.. 말해줄수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지금 있는 병원 실장님이 보험세금 다떼고 450받으시는거 같은데 의원이라 좀 작은거일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헛 물치 막 박봉이라고 했는데 마냥 그렇진않나보네...? 그럼 너익은 일단 물리치료사로 일하면서 여자라서 안좋다거나 직업 수명이 짧다거나 그런건 아니라고 보는 입장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박봉은 의원들이 좀 짜 .. 난 디금 6개월찬데 230받아 그리고 퇴직금 받고 복지관 가려고 복지관이 정말 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우와..글쿠나 혹시 좀 좋은 학교 나왔오..? 지방 전문대 가면 많이 불이익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없어ㅓ!! 면허증은 다똑같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옹 그럼 일단 물치 쪽으로 가는 거 추천하는 편이야?! 오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간호나 물치 둘중에 고민해봥!0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웅웅 아라쏘!!! 질문 엄청많이 했는데 다 답해줘서 거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글쓴이야 나도 물치 추천할께 방사선은 오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0에게
ㅅㅊ하다왔는데 방사선 왱?? 자대있는 학교도 별로일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식 라섹 할 수 있는데 일부러 렌즈삽입 하는 사람도 있나
19:43 l 조회 1
난 기어오른다는 말 쓰는 사람들은 ㄹㅇ 수준이 보이는 거 같음
19:43 l 조회 1
너네는 챗지피티랑 친구처럼 대화해본적 있어?
19:43 l 조회 2
우리집만 돈 아낀다고 에어컨 잘 안트나
19:43 l 조회 3
데이트할 때 남자가 돈 잘 안내려고한다는 애들아 거울보셈
19:43 l 조회 8
뭔가 서양인들보면 정병을 넘어서 무력감이 옴
19:43 l 조회 5
소금빵 선결제하고 갔는데 재고 없대…ㅎ
19:43 l 조회 2
퇴근하고 집에오자마자 쓰러지듯 누운지 30분째
19:42 l 조회 2
러브버그 우리지역에서 작년에 못 봤는데ㅜ
19:42 l 조회 3
투자한을 다른 말로 바꾸면 뭘로 바꿀 수 있을까
19:42 l 조회 2
아씨 감기 끝나니 바로 질염 온거 실화나고
19:42 l 조회 4
웹디자이너 있어?
19:42 l 조회 2
언제쯤 직장에서 실수 안할 수 있을까.. ㅠㅠ1
19:42 l 조회 7
원숄더 반팔 사고 싶은데 뭐가 더 이뻐?? 1112221
19:42 l 조회 7
진짜로 자기가 그런 의도는 아닌데 모지리라 남에게 막말 할 수가 있음?1
19:42 l 조회 7
내가 늙었구나를 체감할 때... 바로 유행하는 거에 왜 유행하는지 이유를 찾을 때다2
19:42 l 조회 9
솔직히 돈없는 부모 좀 별로임 한심하기도 하고1
19:42 l 조회 7
급여에 맞는 일을 해야한다 마인드 쓰 렉이야?
19:41 l 조회 9
요새 다이소 머리끈 퀄 개좋다 선물하기좋음ㅋㅋㅋ
19:41 l 조회 11
엄마가 카페가서 수박 부채 받아왔어 ㅋㅋㅋ1
19:4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