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 25분 출발이거든 면세점 안들리고 아무것도 안살거고 웹체크인 했고 티켓도 다 뽑았고 화물도 안부치는데 다섯시 반쯤 와이파이 수령하면 여섯시에 줄 설 것 같은데 탑승까지 늦을까... 추석이라 사람 많데서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7시 25분 출발이거든 면세점 안들리고 아무것도 안살거고 웹체크인 했고 티켓도 다 뽑았고 화물도 안부치는데 다섯시 반쯤 와이파이 수령하면 여섯시에 줄 설 것 같은데 탑승까지 늦을까... 추석이라 사람 많데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