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함->정신 차려서 다시 올림->실수 오지게 함=제자리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왜 성장이 없어 왜 눈ㅇ 보이는 성장이 없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9/28) 게시물이에요 |
|
망함->정신 차려서 다시 올림->실수 오지게 함=제자리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왜 성장이 없어 왜 눈ㅇ 보이는 성장이 없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