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봤자 어차피 돌들 10대 어린 나이때부터 죽어라 다이어트 시키고 가스라이팅이랑 막말 장난 아닌데 뭐 학교 다니게 해주고 음악적으로 지원 많이 해줬다 그러니까 인간적인 소속사다 이러는거 쫌 웃김ㅋㅋㅋㅋ
아이돌이란게 어쩔수없이 혹독하게 키우는거라 그거까진 내가 머라 안하겠는데 인간적으로 소속사 이미지 메이킹은 하지 말자....
|
그래봤자 어차피 돌들 10대 어린 나이때부터 죽어라 다이어트 시키고 가스라이팅이랑 막말 장난 아닌데 뭐 학교 다니게 해주고 음악적으로 지원 많이 해줬다 그러니까 인간적인 소속사다 이러는거 쫌 웃김ㅋㅋㅋㅋ 아이돌이란게 어쩔수없이 혹독하게 키우는거라 그거까진 내가 머라 안하겠는데 인간적으로 소속사 이미지 메이킹은 하지 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