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47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21
이 글은 8년 전 (2017/10/0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1234

대표 사진
익인331
렌즈 낀 내 모습이 더 나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2
안경끼면못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3
안경 두꺼워서 욘나리 못생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4
무조건 이뻐보여서 진짜 이 이유 하나밖에 없어... 렌즈 너무 건조하고 불편하고 난시 도수랑 난시 축 때문에 렌즈 끼기도 힘든데 안경 끼면 눈 콩알되고 화장해도 찌질해보여서 무조건 렌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6
집에선 무조건 안경낀다 안경 완전 편해 진짜 안경이 불편하다는데 난 뭐가 불편한지 전혀 머르겟음 세상 편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4
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5
도수때문에 눈작아지고 머리카락날리면 빡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7
안경쓴것보다 벗은게 오조오억배는 더 낫고 예쁨..주변사람들이 다 그래 하지만 난 아직까지 렌즈를 껴본적이 없어..^^ 렌즈를 끼게 된다면 아마 저게 그 이유가 되겠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8
렌즈낀게 낫대서 ... 난 렌즈 불편한데.. < 울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8
나도 ㅠ ㅠ 난 스스로도 느낌 그걸 ㅠ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9
안경 불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0
둘다 불편하긴한데 안경쓰면 자꾸 내려와...줄줄줄줄..그리고 못생겨져서 나중에 수술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1
렌즈낀게 더 예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2
렌즈껴야 눈화장하는 보람이 있다! 안경에는 다 가려져! 그리고 안경끼면 코 화장 지워지고ㅠ 눈도 작아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3
미용목적! 안경도수때문에 눈이 너무 작아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4
눈이 겁나 작아보려서,, 밖에 나가서 사람 만날 때는 무조건 렌즈낌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5
난 한쪽눈만안좋아서 안경쓰면 어지러움.. 그래서 렌즈껴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6
안경 끼면 내 눈이 3분의1로 줄어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7
시력 안 좋아서 렌즈가 무거워서 안경 끼면 코아프고 그게 오래되면 머리까지 아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8
안걍.... 못생겨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9
안경이 무거워서 집에서도 앵간하면 렌즈낀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0
렌즈가 훠얼~~~~~씬 편함 안경은 내려가고 불편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1
안경 벗은게 훨 나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2
렌즈 한 번 껴보면 너무 편해서 다음부터는 불편해서 안경 못 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3
화장하면 안경에 묻는게 싫어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5
무겁고 자국 남고 귀 뒤가 아파서! 사실 난시 있어서 렌즈껴도 초점 잘 안맞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8
안경끼면 눈 핵작아져 진짜 주변에서 비웃을정도로ㅋㅋㅋㅋ 그래서 그 날 빼고 안경끼고 나간적 없다ㅎ 모두의 놀림거리여ㅛ엌ㅋㅋㅋㅋㅋ 이거 끼면 못생겨진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9
안경끼면 눈 작아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0
코아파사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1
렌즈끼는게 활동하기 훨신 편해서. 특히 운동할때 어어엄청 편하고. 안경끼면 더 못생겨보이는것도 있지만 안경쓰고 막 뭘 하기가 거추장스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2
시력 너무 안좋으면 안경도 잘 안맞아... ㅋㅋ도수가 안경이 더 높거든...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4
안경끼면 눈 작아보이고 화장에 안어울림 그리고 써클렌즈 끼고싶어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7
안경 너무 오래 껴서 불편한건 잘 모르겠음 불편한거 있긴 한데 일시적이고 그거보다 렌즈때문에 건조한게 더 불편함.. 나는 오직 미를 위해 렌즈를 낀다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5
세수도 할 수 있고~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6
안경 안 어울려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안경끼면 일단 못생김 / 귀아프고 콧대도 아픔 / 마스크 끼면 내가 가습기인 마냥 눈 앞이 뿌얘짐 / 그냥 시루...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0
코아파 귀아파 시야좁아 ㅠㅠ 엉엉어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1
내기준 그냥 예쁘니까 솔직히 렌즈 진짜 눈 아프고 불편한데 안경 쓰면 너무 못생겨져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2
안경 코받침부분이 자꾸 짓물러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3
기름때므ㅜㄴ에 세수하고 안경쓰고 3시간마누지나도 흘러내려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4
안경 불편해 눈도 작아보이고 흘러내리고 안경알 더러워지고 ㅠㅠ 렌즈도 불편하긴 불편한데 안경보다는 나아서 렌즈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5
안경쓰면 눈이 너무 작으니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6
한쪽만 난시라서 안경끼면 어지러워서 렌즈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7
안경끼면 못생긴게 제일 크고..또 안경은 불편해 ㅋㅋㅋㅋ좀만 지문묻어도 잘안보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8
양쪽시력이 많이 달라서... 안경이 훨씬 더 어지러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9
전공이 무용이라 안경 끼고 출 수가 없졍..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0
시력 마이너스 8이라 진짜 안경도 몇 번 압축하고 안경 끼기전 낀 후 차이가 너무 심해 눈 크기가 거의 두 배 안경 벗구 남자친구도 사귀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2
안경끼면 못생긴 건 둘째치고 코 아프고 눌리면 또 아프고.. 겨울에 김 서리는거나.. 불편한 점 많아... 그리고 렌즈는 딱 선명하게 보이는데 안경은 잘 더러워져서 렌즈가 더 편해 나는!! 집에서도 티비 볼 때 아니면 안경 잘 안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3
렌즈 안 끼면 눈 너무 작아져서 그래
8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미국에서 한국 돌아오는 꿈 꿨어
7:46 l 조회 3
맥북 아이패드 사려면 빨리사1
7:45 l 조회 9
첫번째남자 남주아빠미쳤다
7:45 l 조회 8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4
7:44 l 조회 15
아 아줌마들 버스새치기 개빡침
7:44 l 조회 3
익들아 그 원숭이 그림? 브랜드는 스테디야?
7:44 l 조회 3
혹시 바선생잘알 있니ㅠㅠ이거 외부유입일까(사진주의)6
7:42 l 조회 27
다들 회사 잡플래닛이나 블라인드 리뷰 몇이야?2
7:42 l 조회 13
이 사람 조만간 퇴사할까?1
7:41 l 조회 21
한달식비 얼마써야 적게쓴다고 봐?
7:39 l 조회 7
원신 그러고 보니 묶음배너 4성 어떻게 나올라나
7:38 l 조회 3
멸균우유 사두면 잘 마시려나4
7:37 l 조회 36
번아웃일까요 그냥 회피하고 있는 걸까요
7:37 l 조회 18
귀걸이 예뿐 명품브랜드 있어?!
7:36 l 조회 2
토요일에 쌍수 상담 예약 안 하고가도 가능해?2
7:35 l 조회 28
어……….?
7:34 l 조회 67
만약 너네가 5천을 시드로 주식을 하려고 할 때3
7:33 l 조회 155
집에서 돈가스 구웠어 1
7:29 l 조회 157
너네는 혈육한테 싸가지 없다고 말 할 수 있어? 아니면 혈육한테 이런 말 들으면 기분나쁨??3
7:29 l 조회 41
스키니피그 겁나 노맛이네
7:2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