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감독이 전적으로 문제고 경기력이 어떻고.. 뭐가 어찌 됐든 일단 가야할거 아냐....싶음 월드컵 마지막일수도 있는 선수들도 있고ㅜ 올라가도 거기서 떨어질 확률 높긴 한 건 공감하지만 일단 32강은 가야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32강은 갔으면 좋겠음 이대로 끝나는건 진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고싶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렇게 생각해 백퍼 공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사람들 32강전 올라가서 경기력 좋아지면 바로 태세 바꿔서 16강 가즈와 이럼ㅋㅋ 상황따라 집단 태세전환 한두번 보나 ㅋㅋㅋ 32강 갔으면함 거기서 잘하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쪽팔리는 거 알겠고 굴욕스러운 상황은 맞는데 진심으로 떨어져서 본인들 도파민 채우고 신나하고 싶은 글도 있어서 뭔가 씁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서 가지 말란 애들도 가면 다 좋아할껄?훈수두는게 좋아서 저러는것일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32강 못가서 홍명보가 진짜 이 상황의 심각성을 알았으면 좋겠음. 32강 가면 또 애매하게 명줄 붙잡고 홍명보의 다음이 생길것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순히 쪽팔리거나 도파민목적이아니라 축협때문에 진심인거임 이대로 32강가면 또 축협은 아무일없단듯 폐급짓 반복할게 훤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면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같은 선수들이 또 피해보는거임
제대로쓰지도않거나, 저선수들 몸만 갈려나가거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심.... 개쓰레기같은 축협
이따구로 하고도 32강 가면 일말의 반성도 없겟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2강 안가도 축협은 똑같아 32강 못 갔다고 축협이 갑자기 쇄신하겠음? 선수탓 하기나 바쁠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축협이 당장바뀔리는없지 ㅋㅋ 근데 생명연장 기간 늘어난다고 보면됨
아예못갔을때보다 비판목소리 줄어들테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생각이랑 완전 다르네 난 축협은 생명연장기간, 32강유무, 비판 이런거랑 전혀 상관없이 영원히 지들 멋대로 다 해처먹을거라 생각해서 비판해서 바뀔거면 홍명보 데려왔을 때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8년도에도 그렇게 욕먹다가 독일전 이기고 여론반전된거 보면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떨어지는게 맞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양가감정임 축협땜에 그냥 집에 갔으면 좋겠어도 이게 혹시라도 손흥민 이재성의 마지막 월드컵이라면 그렇게 끝내기싫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이미 축협에 대한 문제나 경질 등의 얘기가 예전보다는 좀 더 크게 얘기되고 있는것 같아서
32강을 가도 안가도 바뀔거는 바뀔거고 안바뀔거는 안바뀔거 같음
그래서 32강 간절한 선수들을 응원하는 편이기 때문에 갔으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차기 축구국대감독이 황선홍이 유력한데
8:49 l 조회 1
정보/소식 방금 뜬 홍명보 감독 인터뷰...... 주요 문장....
8:49 l 조회 1
일본은 패스 할때 몸을 던져서라도 패스 성공시키네
8:49 l 조회 1
다나카 저사람 왤케 잘하냐
8:49 l 조회 1
어떤돌 순수하게 인기 왜 많은지 이해가 감
8:48 l 조회 7
홍명보 쿼카한테 안좋은 기억이라도 있는건가?ㅋㅋㅋㅋ
8:48 l 조회 4
OnAir 일본은 어떻게 올라가도 대진 헬이더라2
8:48 l 조회 9
OnAir 와 방금 아슬아슬했음4
8:46 l 조회 29
진짜 과장 하나도없이 일본선수들 다 이강인 같음6
8:45 l 조회 55
OnAir 스웨댄 골키퍼 197cm???
8:45 l 조회 6
홍명보가 손흥민 싫어한 역사는 꽤 오래됐음3
8:44 l 조회 67
티링 폰이랑 컴중에 뭐가 나음?1
8:44 l 조회 6
순수하게 저 씨피에 대해 저렇게까지 악의 품은 이유가 궁금하다 3
8:44 l 조회 34
OnAir 일본 잘하네....
8:44 l 조회 9
베리발 쟤는 무슨 머리카락도 잘생겼냐
8:44 l 조회 13
OnAir 베리발 ㄹㅇ 잘생겼네2
8:43 l 조회 31
OnAir 어머 스웨덴 왕자님 나왔네😍1
8:43 l 조회 38
최애나 좋아하는 멤버한테 이런 멤버 있으면 어떰?10
8:43 l 조회 43
김민경편집자 고대 나온걸로 왜 화내는거야?ㅋㅋㅋㅋ12
8:42 l 조회 164
재현이 한국오남
8:4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