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전적으로 문제고 경기력이 어떻고.. 뭐가 어찌 됐든 일단 가야할거 아냐....싶음 월드컵 마지막일수도 있는 선수들도 있고ㅜ 올라가도 거기서 떨어질 확률 높긴 한 건 공감하지만 일단 32강은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