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297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피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8년 전 (2017/10/06) 게시물이에요
2학기 되서 학원 안다니다가 컴활이랑 회계 배우고 있거든. 그냥 내가 공부랑 안맞기도 하고 내가 컴퓨터 워낙 좋아하고 초등학교 때 잠깐 해서 엑셀 따놨던거 아깝기도 해서 컴활 배우러 왔거든? 솔직히 다니다가 특성화로 전학 생각도 해봤는데 지금 다니는 학교 내신 따기는 어렵지만 내가 열심히만 하면 분명히 좋은 학교고 이런 저런 이유로 전학은 안가기로 했고 뭐 컴퓨터 학원 인문곈데 솔직히 시간이 아예 안아깝다면 거짓말이지만 학원 재밌게 다니는 거 어려웠는데 컴활은 내가 재밌게 배우기도 하고 내가 만족해서 다니는건데 학교 애들 자꾸 헐 컴퓨터 학원 다니는 애들도 있어? 컴퓨터 학원에선 뭐 배워 게임같은거 배워? 요런 애도 있었고 솔직히 왜 배우는지 이해 안가 이러길래 그냥 컴활 회계 정도는 배워놓으면 써먹을 때도 종종 있고 뭘 하든 컴활은 필요할 것 같아서 이랬는데 엥 필요없는데? 컴활 컴퓨터 쪽으로 갈 거 아니면 필요 없는데 이러고 시간 아까워 걍 끊어 아님 전학가 요러고 아니 내가 뭘하든 그게 이유가 뭐가 됐든 요런 소리 들어야 하나 싶다 컴퓨터 학원 다닌다는 말만 하면 요런 말들 꼭 듣고
대표 사진
익인1
배우든 말든 뭔상관이람.. 쓰니 상관하지 말구 열심히 행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너무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친구 마운자로맞고 두달만에 20키로뺌
15:14 l 조회 1
로테이션 소개팅 첫 중간후기….ㅋㅋㅋㅋㅋㅋ
15:13 l 조회 1
내가 연예인이었으면 찐사 많이 했을 거 같음
15:13 l 조회 1
하 토익 저번 시험 점수 보고나서 멘탈 나갔는데 어떻게 극복하짘ㅋㅋㅋ
15:13 l 조회 1
외국인 취향인 사람들 있어?
15:13 l 조회 1
백종원이 월드컵감독해도 이거보단잘할듯
15:13 l 조회 2
오늘 진짜 야르한거 먹고싶다 메뉴 추천받음2
15:12 l 조회 5
회사에서 퇴사 가능한 짬도 있나? 1
15:11 l 조회 12
요즘 신혼부부들 시작 주택 이 말 사실임? 얼마나 공감함?1
15:11 l 조회 8
오늘 서울 더워?
15:11 l 조회 3
오늘 습도 무슨 일이야
15:11 l 조회 8
내 꼬마남친이라든지 내가낳은 남편여친 같은거 뭔 감성인지 모르겠음5
15:11 l 조회 14
마운자로 2.5맞을지 5맞을지 고민됨4
15:11 l 조회 7
이 대화 어때보여? 40 13
15:10 l 조회 39
짜파게티 두봉지 먹을 수 잇음??4
15:10 l 조회 8
친구소개로 파바 알바 딱 6개월 다 채워서 했는데 ㄱㅊ?
15:10 l 조회 5
진짜 교권보호국 생겼으면 좋겠다
15:10 l 조회 10
이히히히 나도 이제 포코피아 할수 있다1
15:10 l 조회 4
분태 많이 씹히는 쿠키프라페추천해주라ㅠㅠ1
15:10 l 조회 8
당근마켓 바로구매 환불 해본사람 있나 1
15:1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