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22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2
이 글은 8년 전 (2017/10/08) 게시물이에요
애초에 마시면 안되니까 사는 것도 금지시킨거 아니야..? 

뭔가 사는 건 안되고 마시는건 된다라는 말이 이상햌ㅋㅋ그러면 사는 것도 합법이어야하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마시는 건 부모님 같은 어른들 주의 하에 마실 수도 있어서 그런 거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네 제사같은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른들이 주는거 먹어도 안되는거야 원래는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돼가 아니라 되야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쳤다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응 그래 즐티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불법이 아닌데 왜 안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불법 맞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불법 아닌데?
술 자체를 금지하던 미성년자보호법은 폐지되고 청소년보호법으로 대체 되었는데 그 법에선 유통을 금지하지 청소년이 마시는 행위를 금지하진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7에게
미성년자(만 19세에 달하지 않은 자)의 ① 끽연, ② 음주, ③ 미성년자가 볼 수 없는 공연물의 공연장과 사행행위장소·유흥음식점·주점 등의 출입, ④ 숙박업소·공원·관광지 등에서의 풍기문란행위를 금지사항으로 하고 있다.
이거 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8에게
그니까, 익이니가 지금 복사해온게 미성년자보호법이잖아. 그 법이 폐지 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애초에 알코올이 미자들 성장이나 이런데 안좋으니까 마시지 말라는거지... 왜 못박아뇠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렇다고 생각함 ㅇㅇ 청소년 보호하라고 판매만 금지시켜 놨는데 솔직히 구매나 마시는 것도 불법으로 해여지 ㅋㅋ... 부모가 줄 경우만 예외로 두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나는 이런 법 있으니까 당연히 마시면 안되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술 마시면 안되는 법 없다고 불법 아니라고 우기는 거 솔직히 이해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사는 거 자체를 불법으로 한 이유가 있겠지 ㅇㅇ 나도 쓰니처럼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런것도 있었구나 그럼 어른들이 권하는 것도 하면 안될 것 같은데... 뭔가 개정이 필요할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법 개정이 너무 필요해 ㅠ 요즘 술마시는 청소년 좀 있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청소년 보호법같은게 괜히있는게아님. 보호해야하는 존재인데 걔네한테 술을 주니까 처벌! 이런논리니까 당연히 마시는것도안됨. 아예 미자 손에 들어갈수없게한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부모님이 있을때 마셔도 된다는 건 부모 입장에서 "얘가 술마셔서 일어날 일은 모두 내가 책임 지겠다"는 의미에서 마셔도 된다는 의미지
사실상 불법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앜ㅋ애초에 술을 살 수 없게 해논건데ㅋㅋ무슨 술 사는건 불법이지만 마시는건 아니다라는게 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긴한데 난 일단 남한테 피해주는거 아니면 술담배는 미자도 해도 별생각 없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정 미자가 마시면 안되니깐 사는게 불법인거지
어른들이 주면 마셔도 된다는 말도 이상함 에초에 미자한테 술 주는 어른들이 문제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모님이 미자한테 술 줘서 마시는 것도 사실상 위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자가 마셔도 불법 아냐? 윗익이 달아준 법에 나와 있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처벌을 안받으니까 불법아니라고 하는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 나도 쓰니랑 같은 생각임 그리고 마시는것도 불법이던데 ㅇㅍ댓보니까 뭐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시는 행위도 불법인데 처벌이 가해지지는 않는 듯...판 사람은 뭔죄야 그걸 누가 사다줬다면 그 사람도 잘못된 거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쉴드 좀 ㄴㄴ했으면..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ㅁㅈ 애초에 술은 사서-먹는다니까 사는거금지시킨게 결국 먹지말란건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익들아
8:30 l 조회 1
고양잇과 동물 발정난 냄새 알아? 썩은 양파냄새 같은거
8:30 l 조회 1
지방쿡님보면 살 안빼도 되겠단 생각이 듦
8:30 l 조회 2
이런 치마바지 유행 지났어?
8:30 l 조회 3
계피 스프레이 러브버그나 모기에 효과 본 사람?
8:29 l 조회 3
지성 익들은 선크림 뭐 발라?
8:29 l 조회 3
수정화장할때 선크림 대용으로 선쿠션이 젤 ㄱㅊ지??1
8:28 l 조회 6
직딩들 지금 다 출근중이야?4
8:28 l 조회 12
출근하기로 햇는데 막상 하려니까 못하겟어
8:28 l 조회 6
지금 깨어있는 사람들은 지금 일어난거겠지?
8:28 l 조회 5
97-98 전재산 얼마야? 3
8:27 l 조회 11
하이닉스 7주.. 2주 더샀는데 ..
8:27 l 조회 34
하 지하철 개덥다..1
8:27 l 조회 6
방수팩은 왜 매번 집에서 사라지지3
8:27 l 조회 5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1
8:26 l 조회 4
직장인~ 오늘 혼자 놀러갈건데 서울 지역 ㅊㅊ해주실분3
8:26 l 조회 7
부산ㅡ>경주월드 가려면 srt로 예약 안하고 매표창구나 무인발권기로 표 살수있어?2
8:26 l 조회 10
다들 얼굴 안 탔어? 4
8:25 l 조회 23
하닉 볼때마다 배아팠는데 스퀘어도 그 꼴날까봐 어제 들어갔더니 먹여주네1
8:25 l 조회 110
남자들 관심 없는 여자랑 연락할때 술마시고 (40 2
8:2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