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6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50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있나봄 

 

나 생리통 1도 없고 생리양도 완전 적고 

 

생리 이틀이면 거의 끝남 

 

그러다가 사촌언니가 자기도 너만한 나이때 그랬다고 

그러더라 

 

근데 난 뭐 애기 안낳을거라 걱정없어서 편함.. 

 

생리 엄청 조금 하는거 

 

참고로 난 슴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사촌언니 다낭성? 그건데 우리 친가쪽 여자들 다 그거야ㅠㅠ 누구 유전자인지 참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낭성? 그건모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낭성난소증후군말하는것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ㅠㅠㅠㅠ 나 그래서 생리 주기 맞추려고 맨날 약 먹어 ㅠㅠㅠ 그래서 그런지 생리통 진짜 심해졌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칠순 없는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두 이모랑 엄마 전부 불임 난임으로 고생 자궁근종으로 자궁 절제? 하는 수술 하셔서 의사가 딸 있으면 유전 될 수 있다해서 피임약 정기적으로 먹으라고 했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익인이는 힘들게 생긴 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응 결혼하구 7년만에 가져서 낳으셨대 그 전에 유산도 하고 인공수정도 시도하고 다 하고 애 없이 그냥 살자 하니까 생겨서 낳았대
내 사촌들도 거의 비슷...큰 이모는 결국 아기 입양하셨구 작은이모는 인공수정으로 낳아서 쌍둥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ㅋㅋㅋ 산부인과 가봐야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그래 이건 사람마다 걍 다른거라소 문제되는건 아니얌 글구 생리통 없는게 건강한거랬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산부인과 가봐야해 나도 갔다가 난소에 혹있고 다른 쪽은 다낭성이래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생리통 있다 없다 그러고 생리는 3일정도만 하는데 병원 가봐야하나..?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어짜피 애기 낳을 생각없어서 그냥 병원안가는중인데.. 고민되는 사람들은 가보면 좋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불임 문제 아니고 다른쪽으로 건강에 이상 있을수도 있으니까 너도 한번 가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유전이 되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너익처럼 생리하다가 다이어트하고나서 아예 생리를 안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나도...
나 지금 3개월째 건너뛰는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익인 15야 너 그거 병원 가봐야돼 ㅠ 나도 생리 3달에 한번 이렇게 해서 병원가서 검사 받았더니 다낭성 난소 증후군 이라해서 피임약 먹으면서 생리주기 맞추는 중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궁도 하나의 신체 기관이라서 생리 꾸준히 안 하면 가보는 게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도 생일 3일정도하는데 병원 가봐야하나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생일? ㅋㅋㅋㅋㅋ 지금 방금 일어났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일이 3일이라니 부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나가다)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얔ㅋㅋㅋㅋㅋㅋㅋ귀야웤ㅌㅌㅌㅌㅌㅋ쿠ㅜ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게 뭐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애낳을생각 없다고 병원 안가면 어떡해.....빨리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궁도 니 몸에 있는 장기중 하나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나도 생리통 1도없고 양도 첫날둘쨋날에만 많고 나머진다비슷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친구 난소에문제생겨 6인실에 입원했는데 나머지 5명 환자도 싹다 20대에다가 난소에 혹이 10개이상 있던분도 있고 암튼 요즘 환경호르몬때문에ㅜ 부인과병이 많리 생기니까 배아프거나 좀만 이상해도 바로가서 검사받아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할...그거 임신이 잘안되는거야? 나 옛날부터 다산할 계획이었는데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동생(미성년자)이 성인이랑 사귀는 거 보면 친구한테 말해??
18:27 l 조회 1
회사에서 배포해준 마이크로소프트 이메일로 집에서 써도 되나?
18:27 l 조회 1
아 지하철에서 이상한 할아버지 만나서 심장 벌렁거려..
18:27 l 조회 1
근로장려금 잘알이슬까…
18:27 l 조회 1
26살인데.. 아직도 어린 것 같음..
18:27 l 조회 1
교사들 학생들한테 공부 못하면 인생망할거라고 세뇌시키는거 어케생각함?
18:27 l 조회 1
사람 엄청 많은 버스 지하철타도 스트레스 안받는 사람도 있나?
18:27 l 조회 1
얘들아 토스앱 안에 왁뿌볼 생겼다
18:26 l 조회 11
근데 서양의 백인남자들은 한국남자의 안티페미니즘을 은근 부러워하는듯1
18:26 l 조회 9
카카오택시 기사님이 내 번호 알 수 있어 ? ㅠ 잘 아는 사람 2
18:26 l 조회 13
직장동료가 친해지자고(?) 놀자고 겁나게 들이대는거 기빨리고 너무 힘듦
18:26 l 조회 7
33살은 아직 젊은 나이 아닌가2
18:25 l 조회 10
마라탕 먹기 vs 영화보기
18:25 l 조회 9
결혼식 아이보리 상의만 입는것두 피해??5
18:25 l 조회 8
탑텐 유니클로 지오다노 이런 옷가게3
18:24 l 조회 19
친구 시험 전에 선물 챙겨줘? 보통 말이라도 하지?
18:24 l 조회 6
이러니 저러니 해도 계엄때 목숨 걸고 나라를 지켜낸 시민분들과 정치인들3
18:24 l 조회 12
직장익들아 출근 시간 30분 추가에 월급 세후 100 더 주면 이직할거임??3
18:24 l 조회 24
아 급여 지역농협으로 받고있는데....... 청미적 만드려면 농협계좌 따로 만들어야되네....
18:23 l 조회 9
영화관 151석 작으려나..1
18:2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