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7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앨범 콘서트 이런 것도 있는데 본진 옷 너무 예쁘게 입어서 안 살 수가 없음...진짜 내 돈 다 가져가...차라리 엄청 비싼 것만 입으면 엄두도 못 낼텐데 종종 스트릿 같은 거 7만원 안 넘어가면 정말 고맙고...그 날 저녁 이미 입금하고 있고...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인증도 잘해주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얼마 전에 맘에 드는 무대 의상 찾았다가 팜엔젤스인 거 보고 포기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진짴ㅋㅋㅋㅋㅋㅋ공감ㅋㅋㅋㅋ난 뭔가 나한테 투자하는 걸 더 좋아하는 성격이라 본진이 입은 옷 같은 거 사면 걍 앨범콘서트에 돈 쓰는 것 보다 더 기분 좋드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5에 새로운일 시작하려면 뭐해야할까 경험담 잇어?
1:55 l 조회 1
근장 받은 익들 다들 내일 뭐 먹을꺼야
1:54 l 조회 4
서울에 태극기랑 성조기 들거나 뱃지한사람들은 왜그래?
1:54 l 조회 4
하이닉스는 여성할당제 안하나??
1:54 l 조회 5
옷 살말?
1:54 l 조회 6
당근에서 디젤가방 2만원에 파는데 짭일까..
1:53 l 조회 7
와 참교육 5화 보는데 내가 정신 나갈거같음
1:53 l 조회 15
야구 입문하고싶은데 혼자 보러가면노잼이게찌
1:53 l 조회 5
작년에 잘 입던 여름옷 하나가 사라짐...... 어디갔지 낼 입어야 허는데1
1:53 l 조회 3
축구 져도
1:52 l 조회 10
고도비만 헬스장 운동 알려줄 익 1
1:52 l 조회 9
근로장려금 반기는 정기 때 받아야 하는 금액이 나눠서 들어오는 거야? 1
1:52 l 조회 12
익들아 호텔은 남녀 혼숙 4명 가능해?
1:51 l 조회 9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
1:51 l 조회 18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2
1:51 l 조회 5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5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1
1:51 l 조회 23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1
1:50 l 조회 8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1
1:50 l 조회 29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5
1:5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