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337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7
이 글은 8년 전 (2017/10/09)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 외모가 어느정도 작용은 하는거 같아..? 

예를 들자면 키스할 때 더 설렌다거나..?
대표 사진
익인1
내 기준으로 잘생긴거 아니면 키스 못해... 대부분 그렇던데 잘생긴 기준은 다 달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키스를 할 수 있냐 없냐로 판단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마잨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3 이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6666666666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88 이거레알 얼굴이 전부는 아닌데 최소한의 기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9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기준 낮은데
기준에 못미치면 못사귈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모 마음에 안들면 키스 안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상관없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너무 못생긴 남자랑은 못 사귀지...
근데 남자 외모는 평타만 쳐도 좋음
아 그리고 내 전남친이 진짜 무서울 정도로 잘생긴 애였는데 얘랑 나란히 앉아서 얘기할 때도 얼굴만 보면 설렜음 너무 잘생겨서..그 외에는 딱히.. 별 건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엔 못생기면 그냥 저 사람에겐 이성적인 감정을 못느끼겠다 이생각드는데 막 가치관이나 인성이나 인문학적 지식이나 그런거 나랑 잘맞고 잘 알면 솔직히 호감이 생기더라 외모가 잘생긴사람이 드물듯 내면이 나랑잘맞는 사람이 드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2!!!완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균이면 상관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잘생기니까 화를 못내겠음... 싸우다가도 얼굴보고 풀려서 웃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화 못 내 그래서 맨날 전화로 싸웟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나 얼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진짜 못생긴 사람이랑도 사귀어 보고 진짜 배우 닮은 잘생긴 사람이랑도 사귀어 봤는데 난 딱히 작용 안 하는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크게까진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는 작용하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못생겼다는 기준이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는데 음 솔직히 남자같은경우는 머리빨이 작용해서 나는 그냥 성품? 가치관? 이런게 내맘에들면사귀고 스타일링으로 수정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못생긴 애랑 사귀었을 때는 처음엔 좋았는데 몇 달 지나고 보니까 같이 다니기 창피하기도 하고 그렇게 좋아하는 것 같지 않아서 헤어졌고 잘생긴 애랑 사귀었을 때는 얼굴값? 하는 게 힘들어서 헤어져쏘... 근데 잘생기면 진짜 바라만봐도 행복한 그런 게 있는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잘생기면 일단 반은 먹고들어가지
외모 성격 습관 말투 행동 가치관 취미 관심사 등등 많은것중 일단
외모를 가장 먼저 보게 되니까 첫번째 요소부터 호감으로 시작한다면
그 뒤는 잘 풀릴 가능성이 올라가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생기면 먹고들어간다는거 ㄹㅇ공감 근데 그렇다고 잘생기지 않은 사람은 기회없고 그런 건 아닌듯 다른부분으로 어필할 수 있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레알 스킨십해도 꺼리낌이 없는지랑 같이 다니는데 적어도 내가 괜찮은지가 마지노선이야. 남한테 보여주려고 사귀는게 아니라 나한테만 괜찮으면 되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평범하게 데이트를 해도 와 잘생겼다 (비속어) 나오고 셀카받으면 그냥 남신인가 미친 내사람맞는가 생각들고 작은 행동에도 더 좋고 고맙고 그렇던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아웃바운드 콜센터 다니거나 알바 해본익 있어?
17:02 l 조회 5
결혼 어차피 할꺼면 빨리 해버리는 게 나은가
17:02 l 조회 4
개인회생 해본 사람있어?
17:01 l 조회 5
작은 가슴 컴플렉스 드디어 이해함
17:01 l 조회 4
신용점수 왜 떨깅되는거지 …1
17:01 l 조회 4
알바 프로필에 거울 셀카 올려도 괜찮나1
17:01 l 조회 7
연봉4,600 몸 개피곤한 회사 vs 연봉 3,000 이지한 회사1
17:01 l 조회 9
아니진심 일이 안끝나 미친
17:01 l 조회 1
피자랑 어울리는 음식 알려주라5
17:01 l 조회 12
아파트 단지부근1111 병원 근처2222
17:00 l 조회 5
5인미만 퇴사하는데 ㅠ
17:00 l 조회 8
왜 경찰이나 경찰 선발에서 여경만 문제라 생각하지?1
17:00 l 조회 11
어제 회식했는데 죽고싶다..
17:00 l 조회 24
삼전 자사주 매입 역대 최대치1
17:00 l 조회 14
어머니 중 최악은 자기연민이더라2
17:00 l 조회 11
남친이 생일날 싸고 크기만한 케이크 먹고 싶다는대 ㅇㄷ가야돼?7
16:59 l 조회 21
콩국수 vs 냉면 vs 비빔면5
16:59 l 조회 13
울 집 개4
16:59 l 조회 26
인후통 있는데 아무생각없이 탄산 마심..
16:58 l 조회 7
튼살이 진자 온몸에 생기네2
16:5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